[간석역 맛집] 안주 존맛탱 실내포차 - 최가네,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간석역 맛집] 안주 존맛탱 실내포차 - 최가네,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

ΘㅅΘ 2020. 9. 1. 11:22

안녕하시렵니까?

어휴 오랜만에 집청소좀 했더니 땀 뻘뻘 -..-

왜 갑자기 안하던짓을 하고싶은건쥐..

후후

 

할일 다 마치고 컴퓨터 앞에 앉으니,

문득 블로그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지 모에요 

 

그래서!

제가 저번에도 한번 포스팅을 했지만,

다른 안주도 맛있다는걸 보여드리려고 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용

 

우리 주당부부의 단골집 !!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서도 간석역 북부역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용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늦게나마 올려봐요 ㅎㅎ

 

 

 

 

 


최가네

실내 포장마차

 

 

( 요새는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많이 줄어서 늦게까지는 영업 안하시는거 같아요ㅠㅠ)

 

 

 

 

 

저희가 여기서 매일 먹는건 고추장찌개거든요?

헤헤 진짜 맛있어요 !! 엄지 춱 

 

긍데 오늘은 다른것좀 먹어보자 해서 ~

메인안주로는 제육볶음을 주문하고,

 

간장계란밥 / 라면 / 계란말이 를....

사진만 찍었어요 먹느라 바빠서....

 

 

저걸 다 처먹냐구요..?

당연한거 아닌가요..?

나약한 소리마세요 휴먼

(⓿_⓿)

 

 

일단 이곳의 시그니처 

애호박전이 뜨끈~뜨끈하게 바로 부쳐져서 나와요

미리 부쳐놓으신게 아니라서 뜨겁뜨겁하면서도 촉촉하면서도 바삭하고 ㅎㅎ

 

저 계란 장조림도 짜지도 않고 소주 한잔하고 먹어주면 크앙

 

내입으로 다 꺼져줘 제발

 

 

우리가 여기 오는 큰 이유중 하나예요 ㅋㅋㅋㅋ

비록 좀 걸어서 와야하지만.. 

이모님도 친절하시고 맛도있고 이 전도 ... 후후

 

또 달라고 하면 또 부쳐서 주시더라구영 !!

 

일단 메뉴판은 이날은 안찍어서 저번에 찍었던걸로 대신해서 올립니다 ㅎㅎ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웬만한건 다 맛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찌 안주를 그리 뚝딱 뚝딱 맛있게 만드시는지요...

 

 

제육볶음도 볶아져서 나오긴 하는데

보통 그릇에다가 담아서 주잖아요?

 

근데 최가네 이모님은 

요 팬에다가 주셔서 계속 뜨겁게 먹을수 있어요

 

전 이런 방식이 더 좋거든요 ㅠㅠ

 

술먹다보면요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면,

특히 요즘같은때 에어컨 틀어놓으면 안주 다 식거든요?

 

그럼 맛대가리도 없어지고.. 다시 데워달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그렇잖아요.. 저만 그래요?

 

 

나만 쓰레기야 ~!!! 나만~~~

 

 

아무튼!

보시다시피 고기가 엄청 많구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고기도 많고 냄새도 안나고 ㅎㅎ

맛도있고~ 

맵찔이인 첨지지만, 맵지는 않았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면 미리 말씀하세횻!!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내눈 감아...

다이어터의 길은 멀고도 험난한거시다..

 

아가리어터 김첨지...

 

아 이번주는 코로나 2.5단계라 9시부터는 영업을 안하시겠네요 ㅜㅜ

언능 코로나 사태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말좀 들어처먹어라 잉간들아..ㅠㅠㅠ

 

 

후..

 

화를 가라앉히기 위한 방편으로

간장 계란밥을 보여드릴께요

 

 

 

 

 

크흡

맛이 없을수 없겠죠?

이 조합이.. 맛없으면.. 말도 안되는거아닌가여?

 

저 흑미 밥에

참기름의 고소~한 향에 간장의 짭쪼름함!

거기에 반숙 계란을 톡 터트려 샥샥 비벼주고~

김가루의 꼬수운 맛이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이곳이 무릉도원이다..

 

저 지금 글 쓰면서 그때 그 맛을 상상하며 썼는데요

물 흐르듯 써진거 있죠

맛은 거짓말 못하죠

 

 

요거는 라면 ~~ 래묜래묜

왜 술만 먹으면 이렇게 라면이 땡길까여?

 

하 이 이모님 라면도 기가막히게 끓이시네여..............눈물

물은 좀 없는 편이고 면은 꼬들해여

 

안주답게 쫌 짜워요 ㅋㅋㅋㅋ

 

청양고추도 송송들어가서 좀 칼칼하니 소주안주로 참 좋았습니당

 

 

 

 

 

이거는 첨지가 제일 좋아하는 야채계란말이 !!!!!!!!!!!!!!! 끼얏

뭐... 말해뭐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없는 메뉴져 

근데 왜 집에서 만들면 이렇게 안되는걸까여?

빵처럼 구워져요 계란말이가 ㅠㅠ 뭐가 문제지

 

전 저렇게 계란말이에 야채 송송 썰어져서 들어간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남편은 야채없이 계란만 있는게 좋다는거예요

그래서 그걸로 또 한참 토론을 했더라는 TMI

 

 

 

이날도..

신나게 배 두드리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모님..ㅜㅜ

경기도 안좋으신데 장사 잘 되셔서 가게 안망하게 !!!!!!!!!!

계속 우리 늙을때까지 장사하시게!!!!!!!!

 

비나이다 비나이다..

코로나야 물럿거라..

상너므 쉑쉑...

 

 

 

 

 

저 안에 계산하고 있는 남편의 모습이 보이네여

이모와 무슨 대화를 한걸까여?

 

지금 물어보면 기억 못할꺼예요

왜냐면

음식만큼 술도 많이 마셨으니까요.. 

 

크크..

저거먹고 집가서 아스크림 하나씩 먹은건 안 비밀..

 

 

 

 

지금은 사랑하는 술집도 못가고... 외식도 못하고...놀러도 못가고...

집에만 박혀있는 첨지네 ㅠ_ㅠ

빨리 이 사태가 좋아져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모두 힘든 시기지만 마스크 꼭 ! 하시고

조심하시구 건강하시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저번에 포스팅한 고추장 찌개도 구경하세요 ! 링크 걸어놓을께요 !

 

https://chumchum88.tistory.com/entry/최가에

 

 

[인천 간석 맛집] 숨겨진 고수의 맛집.. 단골생성기 이모님이 만들어주시는 고추장찌개집 😍 - '�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 사진을 들고 블로그를 쓰러왔습니다리 티스토리 관리하는 법을 잘 몰라서 전에 썼던거 다 지우고 다시 쓰는 중이예요 ㅠ_ㅠ 네이버에서만 블로그 해오다가 티스��

chumchum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