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 맛집] 오리주물럭 존맛탱인 '장수촌' 강추합니다아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 맛집] 오리주물럭 존맛탱인 '장수촌' 강추합니다아 !!

ΘㅅΘ 2020. 8. 26. 20:40

 

안녕하시렵니까?

한동안 블로그 슬럼프에 빠져서.. 허우적 허우적..

다이어트랑 운동 시작하면서 더더욱.. 

 

어떻게 블로그를 만들어나가야 할지 아직도 고민이 되지만 ㅎㅎ

 

하나하나 올리면서 극뽀옥 하려고 하는 블린이입니다 !

🤣

 

자아 오늘은 

 

인천 동암에서 몸보신하러 제일 자주가는 곳이기도 하구요 

오리 주물럭 믿고 ? 먹을수 있는 집이기도 해서 자주 가는 곳이예요

 

제가 저번에 삼계탕 먹고온걸로 블로그 올렸었답니다 ㅎㅎ

 

 

 

 

 

 


동암 장수촌

 

 

 

 

외관이예요

밑에 30년 전통 속초 코다리냉면집도 냉면 존맛이예여

흐규규 

 

장수촌이니까

장수하세요

 

 

 

 

????

 

죄송..

 

(┬┬﹏┬┬)

 

 

장수촌 사장님은 나이가 좀 지긋이 있는 분이신데,

새를 좋아하시는지 항상 이런 새가 있어요 

 

조용할때도 있긴한데, 이날은 엄청 뺙뺙 거렸답니다

 

 

우리는 오리주물럭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오리주물럭과 빠질수없는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45.000원이구요

 

추가주문할때는 반정도 양 주문이 가능한것 같아요

저번에 먹을때 옆 테이블에서 그렇게 주문하는걸 봤거든요 ㅎㅎ

 

 

 

정갈한 밑반찬들이 등장

여기는 모든 김치를 다 담구는걸로 알고있는데,

맛도 좋아요 ㅠㅠㅠ

오빠는 저 백김치 좋아하고 전 저 얼갈이배추?라고 하나요? 저 겉절이를 좋아해요 

너무 쉬지도 않았고 아삭아삭하니 삼삼하니 참 좋았답니당 ㅎㅎㅎ

초록초록한 야채쌈이예요

상추인가? 디게 특이하게 생겼죠 ㅋㅋㅋㅋㅋ

풋고추도 딱 쌈에 먹기 좋아요 아삭아삭하니

저희는 쌈을 좋아하기때문에 저거 먹고 야채 한번 더 받아서 먹었어요

야채도 다 싱싱해요 시들시들하지 않구 !!

 

큰 접시에 한아름 담아져서 나오구

이모님이 반정도를 덜어서 불판에 올려주세요

저렇게 야채도 예쁘게 세팅해주시구요

 

전 버섯을 안먹지만..

그 옆에 더덕이 너무나도 존맛인것 ㅠㅠㅠㅠㅠ

부추랑 감자도 ... 큽..

 

저 편식이 쩔어서 더덕 안먹거든요?

여기서 저 주물럭양념에 같이 구워주는건

왜그렇게 달짝지근하니 맛있는건가여?

 

그 특유의 쓴 맛이 다 날라가버려요

 

챱챱.

 

더덕은 추가주문도 가능해여 !!!

저같은 사람이 많나봐요...?

 

 

익어라 익어라 ~~ 

오리야 익어라 ~~

 

야채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용

 

오리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은 몸에 해롭지 않은거 아시죠?

 

그래서 건강식으로 많이들 먹나봐용

 

오리 주물럭 말고 오리 로스도 판매하고 있어용

 

근데 저희는 아직 애기입맛이라 ㅋㅋㅋ

 

주물럭이 더 좋아잉 ~~~ !!!

 

 

 

여기 장수촌이 영양탕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거든용?

 

염소 드시러도 많이 오시더라구여

 

하지만 아직 우리는 염소까진 도전할수 없ㅇ ㅓ.................

 

그래서인지 올때마다 보면 젊은 손님층은 거의 없어요............

 

다들 엄마 아빠들이 소주 한잔씩 하시면서 드시고 계세욧ㅋㅋㅋ

 

 

 

더덕 추가 200g 에 10.000원이네용

 

추가해서 드실분은 꼭 추가를 ... !!

 

 

요렇게 반절정도가 또 남아있지요오

 

왠지 그 있잖아요

 

든든한 기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절을 또 올려서 신나게 구워먹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오리가 신선해서인지 냄새는 1도 안납니다

 

진짭니다 우리가 이집에서 오리주물럭을 세번 먹었는데요

 

절대 네버 1도 안남

 

 

다 먹고 볶음밥을 조질까? 하고 고민하고있는찰라

 

이모님께서 이 죽을 가져다 주세요.........

 

녹두죽이라고 하셨나...?

 

흑흑.. 이것도 양이 한바가지

 

약간 닭 안들어간 닭죽같은 맛이랄까?

 

뭔지 아시겠나여????? 

 

그 한방 향이 나는데 닭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단 뜻입니다

 

죽까지 주시니 저희 배 터져요 ㅠㅠ

 

볶음밥은 못먹고 왔네여... 또르르륵...

 

 

아 혹시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려요

 

저 45.000원짜리 주물럭 양이요

 

3~4인분정도 될거 같아요-_-

 

근데 우리둘은 워낙 잘 먹는 돼지부부라서...

 

배터지게 먹고 죽까지 조진거랍니다...

 

양이 적은게 절 . 대 . 네 . 버 . 아닙니다 !!!!

 

 

3~4명 오셔서 저거 먹고 죽 먹고 밥도 볶아드시면 딱 좋을것 같아요 

 

양 적은 분들 오셔도 남은건 싸주시니까 걱정말고 드세효호

 

 

내돈내산...

 

사실 제 블로그에 있는 모든 집은 다 내돈주고 먹은데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블로그도 못믿을데 많다잖아요...?

 

후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장수촌 사랑해요

몸 허해지면 또 찾아갈꺼예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몸관리 건강관리 잘 하세요 

 

 

 

아 저번에 장수촌에서 삼계탕 먹고온 제 블로그 하나 첨부해둘께요 !!! 

 

https://chumchum88.tistory.com/entry/2020-복날-초복-보양식-삼계탕-맛집-동암-장수촌가든-강추해요

 

[동암역 맛집] 보양식 삼계탕 맛집, 동암 장수촌가든 강추해요!

안녕하세요오! 1일 2포스팅을 목표로 오늘은 맛집만 두군데를 올리네요 이제 극한의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저에겐 이런 음식사진은 정말 고문입니다 ㅠ 그래도 맛있는데는 알려야합니다!!! 전 진

chumchum88.tistory.com

 

 

*

주소도 첨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