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꼬치구이집에서 썸타자! 2차가기 좋은곳 '썸'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꼬치구이집에서 썸타자! 2차가기 좋은곳 '썸'

ΘㅅΘ 2020. 8. 4. 16:46

 

 

 

안녕하세요옹?

간만에 블로그를 부여잡고 쓰고있는 첨지네예요

PT 받은지 일주일.. 3회차..를 끝마치니

조금 정신이 드네요..

용사님.. 일어나세요...

╯︿╰

 

 

 

 

 

오늘은!

동암역에서 괜찮은 술집을 하나 소개할꺼에오

개인적으론 1차보단 2차로 자주 가는 곳이구용

 

바로옆에 곱창집이 있어서 ㅋㅋㅋ

거기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이곳으로 오곤 해요

 

 

 

 

 

이름도 썸썸한 

 


 

 

 

 

 

일반적인 일본풍?의 술집이예요

이자까야는 아니구요

아이템들이나 인테리어가 그런 느낌이예요

 

그래도 안주는 한국안주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꼬치구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토마토베이컨말이를 좋아해요

근데 이자까야에서도 파는데가 거의 없어요 ㅠㅠㅠㅠ

동암에는 더더욱...

 

그러다가 여기를 알게됐는데,

토마토베이컨도 팔고 꼬치구이 다양하게 팔아서 넘 좋았어여

 

 

 

동암역 술집 썸

 

동암역 술집 썸

 

안에 내부에욤ㅋ

사람은 항상 조금씩 있어용

젊은사람이 많은 편이에요오

 

주문을 해봅니다

 

동암역 술집 썸

우리는 꼬치구이먹으러왔으니깐

꼬치구이 세트를 시킬꼬애요

 

꼬치모듬 10종 15.000원 !

 

사실 여기 처음에 왔을때는, 세트 종류가 정해져있었거든요?

근데 이날은 메뉴판이 좀 바뀌면서 그냥 꼬치류 메뉴에서 10개 고르면 된다는거에요

(해물 빼고!!)

개꿀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단품으로 시키면 비싸거든요 ㅠㅠ

 

담에갔을때 또 바껴있으면 안돼요 싸장님

 

삼겹 토마토 2 pc + 삼겹 파인애플 2pc + 삼겹새우 2pc + 옥수수 + 마늘 + 비엔나 2pc

 

이렇게 10개를 시켰어용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랑 파인애플 히히

 

 

 

동암역 술집 썸

 

다른 메뉴들도 이렇게 있어요

 

있다가 없어진 메뉴도 많은가봐요... 또르륵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캐릭터중 쵸파 모음이에욧ㅋㅋㅋㅋ

너무귀엽지 않나요 쵸파아아아

집에도 초파 피규어가 여러개 있답니당 ㅎㅎ

 

 

 

동암역 술집 썸

 

테이블 한쪽 구석에 있는 소주잔 모음이예용

넘 아기자기 하죵ㅋㅋㅋ

골라서 마시면 됩니당

우리는 네모네모랑 하트하트 잔을 골랐어요

 

 

히히

일품진로는 아니지만 잔이 예뻐서 !

일품진로도 토닉워터 타먹으면 금방 먹더라구요.........

 

기본안쥬~

저 견과류 마싯쩌여

 

동암역 술집 썸

소주 홀짝홀짝 마시는 중

꼬치구이 등장!

 

미니 화로에 올려서 먹을 수 있게 해주기때문에,

천천히 먹어도 식지 않아서 참 좋았어영

 

안주 식으면 열받잖아요?

하핫!!

 

 

아 파인애플 진짜 ㅠ 

개맛있어요

눈물

 

그리고 예상보다 괜찮았던 안주는 삼겹새우

불향도 나면서 새우가 통통ㅋ 맛있었어요

 

그리고 옥수수.. 조온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별로였던건

마늘꼬치. 너무 간이 쎘어요

너무 짬 ㅠ

차라리 간 안한 생 마늘을 살짝 구워주시지....

 

그리고 비엔나도.. 그냥 그랬어엽ㅋㅋㅋ

 

동암역 술집 썸

ㅠㅠ 맛있는건 두번 보는거예요

 

동암역 술집 썸

이거 기대도 안한 옥수수인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짝지근하면서 부들부들하고?

암튼!! 진짜 맛있었음! 옥수수!! ㅋㅋㅋ

꼭 시켜드세요!!

 

그뒤로 술에 취해 찍은 사진이 없음 주의...........

 

 

 

 

 

 

 

 

*

 

요즘 장마가 길어져서 기분도 꿀꿀하고,

더이상은 피해입으시는분들도 없기를 바래봅니다...

 

1시간전만해도 매미울던데..

지금 또 비가 세차게 내리네여...

 

변덕쟁이 너란 날씨,,

 

비야 그만와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