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안주 진짜루 맛있는 술집 찾으신다면 ? 일일공 110 요리주점으로 GOGO!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안주 진짜루 맛있는 술집 찾으신다면 ? 일일공 110 요리주점으로 GOGO!

ΘㅅΘ 2020. 7. 5. 14:39

안녕하세횻

휴가를 다녀오느라구 한 일주일가량 포스팅을 못했더니

손이 근질근질, 사진은 쌓여가고 있고 ㅎ

오늘 드디어 저번주에 먹은거 포스팅을 할수 있게 되었어요

(;´д`)ゞ

 

 

 

일주일간 엄청나게 먹어대서 이제 다이어트 시작인데,

또 이런 먹는사진 올리니까 굉장히 곤욕스럽네요

 

 

 

암튼

오늘 추천할 곳은요

우리 애주가 부부가 동암에서 엄청 좋아하는 곳이예요

동암역 맛집? 하면 추천해주고 싶은곳중 하나 ! 

 

 

 

겉에서 보기에는 중국집처럼 생겼는데,

사실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음식도 팔고 있구요

내부는 좀 고급진 느낌도 있긴한데 앉으면 일반 술집같어요 ㅋ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아무 생각없이 시킨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단골중인 곳이기도 해요

 

동암역 북부역쪽에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이름은


110 일일공 박사부의 요리주점


이라는 곳이예요

 

이름이 특이하죠

근데 간판엔 110이라고 써있어요

동암에 110이라는 이름을 가진 가게들이 많아지는걸보니

어떤 분이 프랜차이즈화를 시키는 모양이예요

 

이집 사장님은 혼자 요리를 다 하시는데

손맛이 진짜 좋으신듯 해요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항상 먹던 탕수육이랑 🔆사장님의 PICK🔆

 갑오징어볶음&소면을 주문했어요

이제 우리 얼굴 아셔서... 알아서 소주안주 추천해주시는 사장님... 존멋.. !! 

 

사실 갑오징어볶음은 처음 시켜보기도 했고, 금액대도 조금 있어서...

이 사장님이 비싼거만 추천하나... 싶긴 했거든요?

근데 저번에도 추천해주신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그것만 먹었었기에 ㅋㅋㅋ

(청양 날치알 크림파스타 진짜 맛있습니다 ! 강추! 소주안주!)

믿고 주문해보았습니다리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기본찬이 나오는데 , 예전보다 많이 간소화 해졌어요

전에는 다른것도 주시더니 ㅠ_ㅠ

안주마다 달라지는것인지는 잘 모르겠군용

 

저는 손이 안가는 기본찬이라 냅뒀습니다 ㅎㅎㅎㅎ

피클인가? 거기서 약간 레몬향이 나는것 같았어요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짜잔 첫 안주 

탕수육이 등장했어요

음 솔직히 말하자면 가격대비 양이 좀 적다고 생각이 돼요

우리가 돼지라서가 아닙니다ㅠ_ㅠ (강조)

 

근데 또 맛은 있어서 화는 안나는.. 그런 안주입니다

예전엔 아예 소스가 부어져서 나왔었는데 찍먹파 분들이 많다보니 이젠 소스를 따로 주신다고 하셨어요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갑오징어볶음&소면

저 돈주고 오징어볶음 잘 안사먹어요...그래서 시키기를 좀 주저했던것도 있어요

아 근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존심 상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계속 먹으면서 아 이집 사장님 진짜 요리좀 하시네.. 우걱우걱

이럼서 먹었어요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이게 일반 오징어가 아니라 갑오징어라서

식감도 부드럽고 쫄깃하고 아.. 진짜 맛있었어요 ㅋ

갑오징어라 금액대가 좀 나가는걸지도 모르겠는데,

매콤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고 ㅠ 하!!!!!!!!!

 

 

동암역 맛집 일일공 요리주점

 

갑오징어 한마리 들어갔겠지만

오징어 양도 적당히 많았었구요

특히 소면이 어쩜 저리 다 먹을때까지 퍼지지도 않고 탱글한지.

오빠가 주방 들어가서 레시피 받아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있었음 밥도둑각입니다요

 

동암역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것..

축복이..랄까?

 

 

 

벽에 붙어있는 사장님의 야심찬 대표메뉴

셋다 시켜본적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서타일은 아뉘라서~~

 

아 수육전골은 전에 맛보기로 10,000원에 팔았었는데

그게 진짜 소주안주였거든요?ㅠ

맛보기 하나 탕수육 하나 시키면 딱이었는디~~

 

맛보기는 이제 없어져서 아예 저 전골을 시켜야 한답니다 ㅠ

하나만 시키기엔 가격이 좀 부담이라 저건 아직 못먹어봤네요

다음에 도저어엉언!

 

 

암튼 , 

양보다 질이다 ! 

하시는 맛있는 안주 파는 술집 찾으신다면

동암역 일일공 요리주점 , 한번 꼭 가보세여

안주 추천해달라고 하면 사장님 친절하게 잘 해주셔용

 

조만간 또 가서 갑오징어 볶음 조져야겠습니다 ♥

 

 

*

주소첨부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