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커피 - 바닐라 딜라이트 , 페스토 햄 모짜렐라 후기(칼로리)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할리스 커피 - 바닐라 딜라이트 , 페스토 햄 모짜렐라 후기(칼로리)

ΘㅅΘ 2020. 6. 25. 14:54

오우 여름 날중에서 내가 참으로 좋아하는 날씨

비온뒤 선선한 바람부는 그런 날씨입니다

비멍~ 하기 좋은 날씨

 

 

내가 마련한 작은 베란다휴식처에서 커피한잔 하고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ON

 

 

 

커피커피.. 커피.. 막 찾다가

동암역 할리스 커피에서 배달을 해준다는것을 발견해 기뻐서 방방뛰긔

 

저 커피 브랜드중에서 할리스커피 진짜 좋아하거든요?

특히

그 아시죠? 아는분들은 다 아시는거 맞죠?

 

💛바닐라 딜라이트💛

 

끝내줍니다 진짜..

우연찮은 기회에 한번 접한뒤로

자꾸만.. 자꾸만 먹고싶은 그 맛

 

일반적으로 아는 바닐라라떼랑 다릅니다

 

 

할리스커피 공식 홈페이지에 찾아가서 알아봤습니다

 

 

바닐라딜라이트Vanilla Delight

카페라떼에 바닐라빈으로 만든 바닐라 파우더를 더해 더욱 풍부하고 감미로운 할리스만의 바닐라라떼

 

그렇다고 하는군요..?

시럽만 넣은게 아니라 이거죠!!

 

이게 무슨맛이냐면요

딱 이렇게 표현하면 돼요

 

고급진 믹스커피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예요... 그 믹스커피에서만 느낄수있는 그 맛 아시죠?

그 맛이 좀더 고급지다고 해야하나....?

 

실제로 제가 아는 동생한테 바닐라 딜라이트 추천하면서,

이거 믹스커피맛인데 좀 고급스런 믹스커피 맛이야

라고 설명해줬거든요?

 

근데 얘가 이제 할리스 커피 가서 시켜야되는데 이름을 까먹은거예요

커피 종류는 많고... 메뉴판 앞에서 멘붕이 왔는데,

 

그 직원한테 고급스런 믹스커피 맛 나는게 뭐냐고 했더니

 

아~ 바닐라 딜라이트요?

 

하고 바로 알아듣고 주문받음

킹왕짱

 

 

 

 

 

아 서두가 길었습죠 ㅎ

배달의 민족 에서 배민라이더스로 배달을 받는 할리스 커피 동암점입니다.

 

8,000원 이상 배달이고 동암점은 이벤트 중인지 배달료가 0~ 원부터 먼 순서로 책정되더라구요

개 꿀 띠 !

 

주문한건 

바닐라 딜라이트 ice 벤티 사이즈 (6,400 원) + 페스토 햄 모짜렐라 (6,000 원)

 

홀에가서 마실때는 벤티가 좀 큰데,

집에서 마실때는 오래 마시니까 벤티가 좋더라구요

 

 

할리스 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추천

도착했어욥

 

배달은 35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바닐라 딜라이트 추천

 

커피는 한번 밀봉이 되어서 캐리어에 담겨 오네요 

몇번 시켜먹어봤지만 샌적은 없어요

 

빵은 엄청 따끈따끈 하게 두번 포장되어 옵니다

 

바닐라 딜라이트 , 페스토 햄 모짜렐라

저만의 힐링공간

 

저희집 아파트가 옛날식이라 베란다가 디게 작게 있어요

 

거기좀 싹 꾸며서 제 카페공간으로 쓰고있어요 ㅋㅋㅋ

 

예쁜 원목 테이블에 올려서 먹을 준비!

 

페스토 햄 모짜렐라는 반으로 나뉘어져서 오구요 음청 뜨겁습니다

 

할리스 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추천

 

아~ 시원하고 달달하고 이맛이다 아 좋다

 

이러다가 또 여자라면 하는 고민 있잖아요

 

엄청 맛있게 다 처먹을꺼면서

아 근데 이거 칼로리 얼마징? 이지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거 아니죠..?

아니라고 해줘요...

그래서 제가 알아왔어요


바닐라 딜라이트 (1회제공량 레귤러 사이즈 354ml 기준) ICE 245 kcal

 

 

제가 먹은건 벤티 사이즈잖아요? 대략 계산해봤더니 420정도 되는거 같은데,

사이즈가 커져서 시럽이 더 들어간다면... 더 칼로리가 샘이솟아하이브리드가 되겠죠?


페스토 햄 모짜렐라 칼로리 (1회 제공량 기준) 450kcal 

 

 

(칼로리 정보: 할리스 커피 공식 홈페이지 참조)


 

와 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 안볼껄.. 내눈감아.. 내입먹어...

눈감고 먹어..

 

그래도 맛있게 먹어봅니다

 

 

할리스 커피 햄 페스토 모짜렐라

 

햄 페스토 모짜렐라 맛있어요

바질페스토 소스를 원래 좋아해서그런지 좋았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피자맛도 나구요

 

근데 제가 홀에서도 먹어보고 , 배달로도 먹어봤잖아요

 

확실히 데워져서 먹는 빵종류는 홀에서 먹어야 되는듯 해요

맛있긴 한데 시간이 좀 지나면 빵이 좀 딱딱해져요 ㅜ_ㅜ

물론 남기지는 않습니다만......

 

장단점이 있겠쬬 ㅎㅎㅎ 

 

아 오늘은 이렇게 사치를 부렸습니다

저녁은 좀 가볍게 먹어야겠어요

 

20000

줄이겠습니다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가야겠어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