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큰바위 참숯갈비 - 든든하고 알찬 쌈밥 드실래요?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큰바위 참숯갈비 - 든든하고 알찬 쌈밥 드실래요?

ΘㅅΘ 2020. 6. 19. 15:10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 블로그로 찾아온 첨지네예요

매일매일 먹는것만 올리니 왠지 좀더 완전체 돼지가 된것 같아요 

하핫

 

오늘 소개해드릴곳은요

동암에서 오래됐기도 하고,

사실 원래 숯불갈비 집인데

저희는 오늘 쌈밥을 먹으러 왔답니다

쌈밥맛집 소개할께요

( 갈비도 존맛이예요 소근소근 )

 

동암역와서 점심으로 드실거 찾는분들께도 추천해요

아니면 저녁밥으로도 든든하게 좋을것 같아요

 


갈비명가

큰바위 참숯갈비


 

인천쌈밥맛집 동암역 큰바위 참숯갈비

다 먹고 나와서 밖에서 찍었어요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하네요

물론 다들 다 쓰셨죠? 

저희도..

금방 가루로 사라졌답니다

 

이름이 갈비집답게 사실 저희는 여기에 갈비를 먹으러 자주 와요

생긴지는 꽤 오래됐다고 들었어요

왜냐하면 오빠가 동암 사람인데 어릴적에 부모님이랑 

외식할때 자주 왔다고 했거든요

 

원래는 이 자리가 아니고 다른데 있다가

여기로 이전했다고 해요

 

24시간이라 새벽에도 간간히 사람이 있어요

 

여기 갈비 꼭 드시러 오세요

담에 갈비 포스팅도 할껀데,

간 달달하구

갈비 사실 굽기 진짜 힘들잖아요 

근데 이모님들이 자주 와서 신경써주시고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간소한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오늘 저기 보이는 우렁쌈밥을 먹을거예요

이날 저녁에 사실 쌈밥이 너무 땡기는데

요즘 쌈밥 파는데가 많지 않잖아요 

예전에 한참 핫할때 확 올라왔다가

지금은 쌈밥집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로 오게됐어요

 

우렁쌈밥

 

가격은 1인당 8,000원 입니다 !

 

 

 

동암역 큰바위 숯불갈비 밑반찬

주문을 하고 한상이 나왔습니당

여기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사실 샐러드는 손도 안댐 고기주의자)

 

전도 따뜻하게 나오고

저 겉절이도 달달 아삭하니 딱 제가 좋아하는 맛

 

TMI

아 이집 갈비 시키면

식전 국수도 줘요 

양은 작지만 맛있다구욧

 

빠질수없는 아이유의 참이슬도 하나 주문했어요

요즘 아이유가 광고에서 자주 나와요

예쁜얼굴 자주보니 눈정화에 효과적이예요

 

아이린은 참이슬을 아이유에게 다시 내어주었네요

냉미인 아이린도 존예인뎁 

(┬┬﹏┬┬)

 

쌈채소

쌈채소가 나왔어요

 

사실 많이 다양하진 않은데

5가지가 나와요

 

상추가 양쪽으로 나오고 적근대?인가랑 배추랑 그 뒤에껀 이름을 모르겠어요

안보이지만 깻잎도 있구요

 

다른 야채들은 다 싱싱해서 괜찮았는데

상추가 좀 아쉬웠어요

 

양도 많고 크기도 적당했는데

숨이 죽어있어서 싱싱한 느낌을 못받았어요

 

그래도 다 먹었지만요

o( ̄┰ ̄*)ゞ

우렁쌈장

요게 우렁쌈장이예요

1인 1뚝으로 주네요

 

저는 우렁이나 골뱅이과를 못먹어서

작은것만 골라서 싸먹었어요

 

오 저 쌈장 맛있어요

일반 쌈장과는 또 다른맛....

 

저 원래 쌈장 마니 안넣는데

저건 많이 넣어도 안짜고 맛있어서

많이 넣어서 1밥 1쌈 해먹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1개 나와요

맛은 아시는 맛의 된장찌개예요

 

국물은 맛있었는데

두부가 조금 상태가 안좋은것 같았어요

 

원래 괜찮았는데 ㅠ_ㅠ

처음오는 집이면 여기 뭐야 할텐데

자주왔던 집인데 처음있는 일이라 그러려니 했어요

 

날씨가 아무래도 요즘 뒤죽박죽이다보니

조금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 해요

 

제육볶음

그리고 쌈밥에서 빠질수없는 고기 고오오오오오오기이이이이

제육볶음이 1개 나온답니다

양은 사실 딱 봤을때

애게?

(#°Д°)

양이 그렇게 많진 않더라구요

간은 쎄지않았고 맵지도 않았어요

 

근데 다 먹고나니 적당했어요

우리가 제육볶음을 시킨게 아니고 쌈밥을 시킨거니까요

헤헤 고기가 있음에 감사했지요

 

저 많은 쌈 다 싸먹고

이날도 배 통통 튀기며 나왔습니다

후식은 역시 아이스크림이어야겠죠?

배운사람들이라면 ?!?!?!?!?

(o′┏▽┓`o) 

 

야채 진짜 안먹는 우리부부인데

야채섭취 했다며 뿌듯해하기 있나요

건강식도 맛있게 헤헤

 

그래서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김치찌개 해먹을꺼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즐거우셨기를 바라며

저녁에 맛있는거 드시고

맛데이 하세요 ♡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