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24시간 순댓국 맛집 삐용삐용 - 동암역 백암장수순대국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24시간 순댓국 맛집 삐용삐용 - 동암역 백암장수순대국 ❤

ΘㅅΘ 2020. 6. 18. 17:57

안녕하시렵니까?

헤헤 오늘도 먹을것을 들고 찾아온 첨지네입니다

이러다가 동암에 있는 먹거리 집 다 올리겠어요

우린 가는데만 가는데..

맛없는 집은 사진 신나게 찍어놓고도

아 이집 아니다 하면 사진 지워버려요

몇군데 있었죠

(っ °Д °;)っ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저희가 든든하게 국밥을 한그릇 하고싶을때 항상 찾는 곳입니다

이거 먹을바엔 든든~하게 국밥한그릇 먹고말지

하는 국밥충의 마음으로 들어가서 완뚝 하고 나오죠

 

 

동암이나 십정동에 오래 거주하셨던 분들은 거의다 아시는 집일지도 모르겠어요

생긴지도 오래돼서 토박이분들은 거의 아시더라구요

요즘은 배달도 되는듯 하구요

 


백암 장수순대국


 

 

헤헤 이집을 소개하게 될 날이 올줄이야

아껴왔던곳인데 말입죠

 

일단 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수는 꽤 많은 편이예요

주문을 하고나서 저 벽을 보는데 귀여운 돼지가 튀어나오는 그림을 봤어요

눈이 마주친것 같아 조금 양심이 찔렸어요

동족상잔....

미안하다 돼지야

 

동암역 백암장수순대

 

메뉴판은 간결하죠?

앞면은 간단한 메뉴들이 쫙 있구요

뒷면은 SNS 업로드시 음료 서비스를 준다고 되어있네요

 

아 잠깐

근데 왜 이거 포스팅 하는데 밖에서 순대국 냄새나냐

뭐지 4D 기술이 벌써?

 

하핫 

너엉담이구요

(~ ̄▽ ̄)~

 

 

누군가가 집에서 뭔가 감자탕 같은걸 해드시나보네요 

이웃주민님.. 부럽습니다..

 

요기 백암 장수 순대국은 하얀 순대국이 아니예요

기본으로 빨간 양념이 되어있어요

근데 요청하면 하얗게도 준다고 들은것 같네요

 

저희는 오면 보통 살코기 순대국을 먹는데

매운거 땡기는 날은 얼큰으로 먹고

내 위를 보호해주고 싶은 든든하게 먹고싶은날은 

그냥 살코기순대국을 조져요

 

조졌다 순대국 워허

 

올때마다 수육이 아른아른거리는데

금액이 좀 쎈지라 한번도 못시켜먹고있네요

저번에 저 모듬순대도 너무 양이 많아서 다 남겼거든요

 

오늘 먹을 것은

살코기순대국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아 물론 참이슬도 한병 주문했죠

빠질수 없는 반주 

히히

 

 

동암역 맛집 순대국밥

드디어 국밥느님이 등장했어요

보기만해도 제 속이 뜨끈해지네요

국밥충들 다 모여봐요

이거 진짜 죽여요

 

들깨가루는 제가 위에 뿌렸어요

왜냐면 그래야 술이 들깨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정~말 재밌다!

 

아 그리구 저 겉절이가 저는 신의 한수라고 생각해요

진짜 맛있어요

완전 ㅠ_ㅠ

뭔가 달달하면서도 겉절이만의 그 아삭아삭함

간도 쎄지 않아서 국밥 한수저 뜨고 올려서 앙

아앙!

 

석박지도 적당히 익어서 맛있구요

고추무침은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손도 안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 편애 너무 심하죠

 

백암 장수 순대국 한상

 

전체 샷도 한번 찍어주고요

저 겉절이 한번 더 리필해 먹은건

세상 안비밀

 

추가찬은 셀프예요

 

아 배고프다 저거 보니까..

 

 

살코기순대국 개존맛

 

일단 한수저 떠봤는데

고기 보이시죠?

 

내장 아니고 고기예요

저는 내장 별로 안좋아해서...

아! 일반 순대국 주문하시면

내장이랑 고기랑 같이 섞여있어요

 

일반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도 한가득이라구웃!

 

특으로 시키면 고기가 더!

별이 다섯개

!!!!

 

 

근데 이날은 국물이 좀 적었어요

다음엔 국물 마니 달라고 할꺼예요

놓취지 않을꼬에요

 

살코기 순대국이지만

순대도 어느정도 들어가있어요

갈때마다 랜덤게임이긴 한데요

 

어쩔땐 4개 이날은 6개였어요 

이모님 마음인가봐요

이모님 마음은 갈대 

 

아무튼 이날도 완뚝 하고 나왔드랬죠

배를 통통 튀겨주며

아 배불러 죽겠다

의미없는 멘트 날려주고 집으로 갔어요 

(/▽\)

 

순대국 내장 들어가있는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 있다면

여자분들 특히?

여기 진짜 괜찮습니다 맛있어요

 

동암역 오셨는데 식사하고싶으시다면

꼭 가보세요 국밥으로 든든~하게 !

 

 

 

 

*

주소 첨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