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술집] 마시자마자 속을 얼려주는 씨원~~한 얼음생맥주를 찾는다면??? o(* ̄▽ ̄*)ブ - '크라운 호프'로 GOGO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술집] 마시자마자 속을 얼려주는 씨원~~한 얼음생맥주를 찾는다면??? o(* ̄▽ ̄*)ブ - '크라운 호프'로 GOGO !

ΘㅅΘ 2020. 6. 17. 17:08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맛있는 음식으로 블로그를 쓰고있는 첨지네예요

요즘 날씨가 참 이상하네요

도깨비 변덕부리는 날씨같아요 ㅋㅋ

(✿◡‿◡)

엄~~청 더웠다가도 언제 그랬냐는듯 바람 선선하니 불고 시원해져요

집에서도 에어컨을 저번주에 한번 딱 틀고 안틀게 되는 마법의 날씨!

헤헷 !

 

아! 오늘 소개할 곳은요!

다양한 안주와 시원한 얼음 생맥주를 파는


크라운 호프


동암점이구요!

아마 아시는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체인점이라서 서울에도 많고 여기저기 지점이 많아요 

 

오늘 저희가 간곳은 동암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크라운 호프예요!

 

 

 

메뉴판은 요렇게!

안주가 엄청 다양하죵....

진짜 여기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좀 힘들수있답니다 ㅋㅋㅋㅋ

안주가 저렴하긴 한데 

2차로 오는 경우가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참 고민스러워용ㅋㅋ

 

감자튀김도 맛있구 크림치즈볼도 괜찮았었구용?

떡볶이도 괜찮았어요..( 전 별로였는데 오빠가 맛있다네여.... 취향 갈림 ㅠ)

 

치킨도 드시는분 봤는데 ㅎㅎㅎ

저희는 치킨은 치킨집에서 먹자! 라는 주의라 

일반 호프집에서는 잘 안먹게 되네용

 

 

저희가 시킨메뉴는!

사실 여기 올때마다 이것밖에 안시키긴 해요..ㅋㅋㅋ

 

크라운피자 !🍕🍺

페퍼로니 피자로 주시고요~

 

1,000원을 추가하면

[고소한 식감의 27겹 페스츄리 도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그래서 항상 이렇게 먹어요 ㅋ

 

페퍼로니 피자에 페스츄리 도우로 주세요!

 

가격은 9,900원에 1,000원을 추가한 10,900원

 

씬피자 좋아하시는분들도 넘 좋을듯!

 

 

 

생맥과 소주를 주문했더니,

많이 보던 기본안주가 나오네용ㅋ

당면튀김같은..?ㅋㅋㅋㅋ맞는지 모르겠네여

오독오독 []~( ̄▽ ̄)~*

설탕도 뭍혀져 있어가지구 달달하고 !

 

사실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

근데 그냥 손이 가는? 하지만 메인메뉴가 오면 저 멀리 쫓가내는 정도?

 

 

 

와 이것좀 보세욧ㅋㅋㅋㅋㅋㅋ

잔 자체가 아예 얼려져서 나와요... 세상마상..

저 얼음소주 완전 좋아하거든요? 헤헤

저 거품도 살얼음이 잔뜩 껴서 완전 시원해요

크으!!!!

딱 운동하고 샤워하고 뙇! 나와서 저거 한잔 똬앟! 마셔주면!

흐흐흫 ㅎㅎㅎ

( •̀ ω •́ )✧

 

절반정도 먹을때까지도 살얼음이 둥둥 떠다녀요 ㅋ

 

 

 

짜안 피자가 나와씀다!!!

도우는 얇아요

두꺼운빵 싫어하시는분들 추천!

여자분들은 보통 씬피자 좋아하죵 ㅎㅎㅎ

배 불러서 가도 양이 부담없어서 괜찮더라구요

별거없는 안주인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특히 저 페스츄리 도우가 한몫 하는것 같아요

 

오빠가 저 도우 완전 사랑해요 ㅋㅋㅋ

페스츄리라 겉바 속촉이고 손으로 뜯어먹어도 맛있어요

메인 부분보다 빵이 더 맛있다는...

 

 

 

치즈도 많이! 풍성하게 들어가있다구요!

풍성풍성!^^7

 

어휴 맥주 한잔 먹고 저거 딱 한입 하면~

짭쪼름한 그 치즈와 페퍼로니 햄의 알싸한 맛이 입안에 감돌면서

도우는 그 맛을 방해하지 않게 얇고 촉촉~

 

물론 도미노나 피자헛이 더 맛있겠지만요 ㅎㅎㅎㅎ

일반 호프집에서 느끼기에는 힘든 행복한 안주였습니다용

 

 

φ(* ̄0 ̄)

또 우리는 배가 남산만하게 불러가지고는 나왔어요 ㅋㅋㅋ

너무 많이 먹었다며.. 배를 통통 치면서 집으로 갔습니다..

돼지부부의 하루.. 헤헤

 

 

다들 2차로 갈곳을 찾으신다면? ㅎㅎㅎ

크라운 호프! 추천합니당!!

 

그리고 제가 포스팅 했던 마른안주 건어물 호프집도 얼음맥주집이라 같이 링크 걸어놓아요ㅎㅎ

 

 

*

 

크라운호프 주소첨부합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건어물 맥주집도 한번 보세요 ㅎㅎㅎㅎ

크라운 호프랑 엄청 가까이 있습니당!

 

https://chumchum88.tistory.com/entry/%EC%9D%B8%EC%B2%9C%EB%A7%9B%EC%A7%91-%EA%B0%80%EC%84%B1%EB%B9%84-%EB%A7%9B%EC%A7%91-%EC%9D%B8%EC%83%9D%EA%B1%B4%EC%96%B4%EB%AC%BC-%EC%A7%84%EC%A7%9C-%EC%B6%94%EC%B2%9C-%EB%82%B4%EB%8F%88%EB%82%B4%EB%A8%B9%ED%9B%84%EA%B8%B0

[동암역 맛집] 가성비 맛집?? 인생건어물 진짜 추천! 내돈내먹후기 !

이날은 참 밖에서 맥주한잔 하기 좋은날씨! 여름이 오기전.. 만끽할수있는 ㅠ_ㅠ 몇 안되는 날씨중 하나다 애주가 부부인 우리는 오늘도 동암역을 어슬렁거려보는데... 아아니? 새로 생긴 집을 ��

chumchum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