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인천에서 싱싱하고 저렴한 횟집을 찾는다면? '싱싱 동암 어시장' 강추합니다 ! 갓성비 최고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인천에서 싱싱하고 저렴한 횟집을 찾는다면? '싱싱 동암 어시장' 강추합니다 ! 갓성비 최고 !

ΘㅅΘ 2020. 6. 3. 15:25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찾아온 먹거리 블로그..

 

오늘은 회를 사랑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싶은 집을 써봤어요

 

저번에 멀리 지방에서 울 엄마아빠가 올라왔어요

 

제 생일겸사겸사 ㅎ

 

그래서 엄마 , 아빠 , 나 , 남편 넷이서 여기를 왔습니다 !

 

아무래도 친가가 바닷가쪽이다 보니 ...............

 

우리 아부지.....

 

막 회 비싸고 양 찔끔 나오고 이러면 

 

음식 나올때부터 불만이시고 나갈때도 불만이십니다 ㅠ

 

진짜 별로인데 가면 괜히 그 직원분께 한마디 하구 나와요.........

 

아부지 그러지좀 말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직원님,,,

 

우린 안그랬으면 좋겠는데 말이예요.............. 허윽 ㅠ

 

암튼 아부지가 그렇기도 하구 ,

 

여기는 한번도 안와본데라 좀 걱정했거든요

 

밖에서 봤는데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일단 앉아서 주문하려고 가격표를 보는데,

 

1차로 놀란부분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

 

 

음.. 말이 되는 부분인가여?

 

전 회를 못먹어서 잘은모르지만,

 

엄청 저렴한거는 알겠더라구요......

 

일단 저는 안먹지만?

 

나머지 세분은 회를 겁나 좋아하시기 때문에~~

 

광어 (2인) 20,000

 

줄돔세꼬시 (2인) 30,000원 

 

이렇게 주문하구

 

회를 못먹는 절 위해서 새우튀김도 주문했습니다 ㅋㅋ

 

1인당 상차림비 1,000원씩이 붙어요

 

아부지가 사주신대서 호기롭게 횟집으로 온건데 

 

가격이 넘 저렴해서 놀라신 눈치입니당 ㅎㅎㅎ

 

아직 사위랑 어색해서 회도 나오기 전에,

 

이미 소주 한병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던중 회가 하나씩 등장하는데,

 

와 양도 겁나 많아요 ㅠ

 

이게 줄돔세꼬시!

 

라고 기억하고 있는데 맞나용?? ㅎㅎㅎㅎㅎ

 

 

요게 광어 ! 

 

진짜 상 하나가 꽉 찼어요 

 

 

그리고 

 

애기입맛인 저를 위한 새우튀김

 

응애응애~~ 응애예요~

 

아...

 

미리 맛을 스포하자면?

 

그냥 그 기성품 새우튀김이예요... 다 아는맛..

 

그래서.....

 

다남겼어요 ㅠ

 

 

어짜피 여기와서 새우튀김 주로 드시진 않겠지만...

 

이건 진짜 비추예요 ㅠ 가격은 10,000원입니다

 

 

꽁치는 기본으로 주네요 ㅎㅎ

 

이렇게 한상!

 

어.. 사진상으로 잘 표현이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우리엄마가 히엑

 

이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거의 다 드시긴 하더라구여 ㅎㅎ

 

소주도...물론... 많이... 엄청 마셨어요.........

 

 

 

매운탕은 회 드시는 분에한해 6,000원에 제공되네요 ㅎㅎ

 

전 회는 못먹어도 매운탕은 좋아해서 미리 달라고 했어요

 

음..맛은...

 

그냥 뭐 쏘쏘해요

 

완전 맛있진 않았어요 ㅜㅜ 약간 맹한 맛??

 

제가 간을 쎄게 먹어서 그럴지도...

 

 

이거는 처음에 시켰을때의 계산서입니당 ㅎㅎㅎ

 

저렇게 먹구 밥도 먹구, 소주도 신나게 마셨는데

 

제 기억이 10만원이 안넘었던것 같아요

 

회 드셨던 세분의 평도 완전 호평이었구요

 

엄마도 여기 괜찮다고 하시고

 

아부지도 나갈때 기분좋게 나가신걸보니......

 

싱싱하고 맛도 괜찮으셨으리라고 생각합니다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