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동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 리코타치즈샐러드 배달로 즐기자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간석동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 리코타치즈샐러드 배달로 즐기자 ❤️👍

ΘㅅΘ 2020. 5. 31. 14:35



요줌 또 너무 기름칠만 하구

음주하구 그래서

위가 또 아프다ㅠㅠ

장도 안좋아진거같아서

샐러드를 주문했다ㅋㅋㅋㅋㅋ

풀도 맛있는 풀로다가,,

헤헤

아메리칸 트레이라고

샐러드 종류를 다양하게 파는 프랜차이즈다

배민에서 배달료 할인을 하길래 주문쓰


배달이 왔다ㅎㅎㅎㅎ

행복해

우유도 얼른 가서 낼름 사옴

리뷰 쓰면 커피 주는데

내 위는 소즁하니까ㅠㅠㅠ

내사랑 아메리카노를 포기했다


귀엽죠 포크랑 수저

사실 일화용품 안받기 체크 했어야 했는데

깜빡 하고 넘어가서 같이 와부렀더


호밀빵은 기본으로 1조각을 주는데

부족할것 같아서

1,000원주고 추가했다

+ 호밀빵 2조각을 획득했습니다


아메리칸 트레이는

배달용기가 이렇게 종이다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참 좋다

짜잔

영롱한 이 자태

가격은 9,500원

리코타치즈도 더 추가했다 (+3000)

근데 굳이 추가 안했어도 됐을듯

각종 야채랑 계절과일 견과류가 들어가서

풀만 먹는게 아니라서 좋았다

너무 맛있어ㅠㅠㅠㅠ

소스는 발사믹소스인듯

이케 빵에 치즈 올리구 올리브 오일 찍어서

내입으로 꺼져...



양도 진짜 많아서

두번에 나눠먹었다 ㅎㅎㅎㅎ

리코타 치즈 너무 맛있어,,,,, 흑흑

가격은 조금 쎈편이지만... 또르륵 

 

다음엔 다른 샐러드로 주문해봐야지 룰루

 

 

 

 

 

 

*

 

주소첨부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석동 214-15 1층 아메리칸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