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가성비 맛집?? 인생건어물 진짜 추천! 내돈내먹후기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가성비 맛집?? 인생건어물 진짜 추천! 내돈내먹후기 !

ΘㅅΘ 2020. 5. 28. 15:57

 

 

 

 

 

이날은 참 밖에서 맥주한잔 하기 좋은날씨!

 

여름이 오기전..

 

만끽할수있는 ㅠ_ㅠ 몇 안되는 날씨중 하나다

 

애주가 부부인 우리는 오늘도 동암역을 어슬렁거려보는데...

 

 

 

 

아아니?

 

새로 생긴 집을 발견했찌 모야모야?

 

 

 

원래 차돌박이 집이었는데,

 

망했나보다 ㅜㅜㅜ

 

이동네도 참 새로 생기기도 잘 생기고

 

망하기도 잘 망하는듯 하다-..-

 

사실 차돌박이집은 그냥 그랬기에

 

우리도 자주 가진 않았었다

 

 

 

건어물이라니~ 

 

완죤 좋아!

 

 

 

 

 

 

와 들어갔는데 이미 거의 만석이었다

 

동암에서 이렇게 만석이기 쉽지 않은데...ㅋㅋㅋㅋ

 

젊은 사람들도 많고

 

아재들도 많고!

 

 

 

 

 

 

이것보세요...

 

테라 생맥주 ..

 

배운사람들 아닙니까?

 

얼음잔이!!!!!!!!!!!

 

요래요래 얼음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는 기본 안주에요

 

마른김에 새우칩?

 

마른김에 간장 찍어먹으면,,

 

알쥐알쥐??

 

저것만 있어도 맥주 훌렁

 

 

 

 

 

 

마음에 드는 문구에요 ㅎㅎㅎㅎ

 

씹을 사람 많은데 말이죠!

 

 

 

 

 

 

 

 

 

주문은 저기 왼쪽에 보이는 냉장고에서

 

내가 원하는 건어물을 꺼낸뒤에

 

가운데 계산대에 직원분께 드리면

 

조리? 구워서 우리 테이블로 가져다 주세용ㅋ

 

 

처음보는 신개념 방식이라

 

30대중반 우리는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애정하는 한치~ 한치두치세치네치 뿌꾸빵 뿌꾸빵!

 

5마리였었나..?? ㅋㅋㅋㅋ

 

가격이 5000원정도 했었던것 같아여

 

일반 호프집 가서 시키면 한 3마리에 만원인데 ㅜㅜㅜ

 

충격이었쬬 ㅠㅠㅠㅠㅠ

 

 

 

 

 소스도 셀프로 원하는 만큼 원하는걸로 퍼올수 있다!

마요네즈좀 더주새요~!

이런 요청 안해도 된단 말씀 ㅎㅎㅎㅎㅎ

고추마요 명란마요 요런것도 있으니

취향별로 가져와서 드시면 될듯ㅋ

 

 

 

그리고 우리가 애정하는 먹태쓰~

 

이것도 8900원인가 였던 기억이 나네요 ㅋ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수북쓰~

 

간장마요에 찍어서 먹으면 ㅎㅎㅎㅎ

 

배불러도 들어가는 

 

귀신같은 안주..되겠습니다리

 

아 너무 만족해서

 

이집은 자주 올것같은 그런 예감이 들어요ㅎㅎㅎㅎㅎ

 

가격도 저렴 맛도 좋고 맥주도 좋고 !

 

꼭 한번 가보심이 ㅎㅎㅎㅎ

 

 

 

아직 네이버나 구글지도에는 이름이 안올라와있어서

 

주소만 첨부합니다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406-3

 

동암비버리씨티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