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족발,보쌈 맛집😋 -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착한족발보쌈'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족발,보쌈 맛집😋 -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착한족발보쌈' ♥

ΘㅅΘ 2020. 6. 3. 15:24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이야기로 블로그를 쓰러 온 첨지네예요

 

점심이 흡족했어서

행복한 마음으로 글을 써볼꺼랍니다 헤 헤 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암에서 제일 맛있다고 자부할수있는 족발집!

 


 착한족발보쌈 🍖



몇군데 돌아다녀봤는데,

족발 자체의 맛이 여기만한데가 없어용

보쌈도 마찬가지구요

 

홀도 있고 배달도 하기때문에 나가기 귀찮은 날은 시켜먹어요

 

 

 

엄청 자주가긴 하는데, 

이날은 족발+보쌈 작은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보족세트

가격은 38,000

 

사실 2명이서 먹기엔 많은데...

욕심부렸어요 ㅋㅋㅋㅋ

족발도 먹구싶구 보쌈도 먹구시픈데 어떻게 해!!!!!!!!!!!!!!

 

쒸익 쒸익

😤

 

 

 

 

이렇게 나옵니당 ㅎㅎㅎㅎ

간단하면서도 알차요

있을건 다 있죵ㅋㅋ

 

그리구 이집의 별미!

순두부찌개!

이건 그냥 서비스예요

완전 맛있어용ㅋㅋㅋㅋㅋㅋ

족발 나오기전에 이거에 소주한병 뚝딱 ㅇㅈ? ㅇㅈ!

적당히 칼칼하고 순두부도 부들부들 !

자꾸만 손이가요 손이가 

 

요거는 부추무침이랑 무김치, 배추김치!

김치류는 보쌈전용인듯 한데, 달달해요

그래서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습니당 ㅠ_ㅠ

보쌈집은 김치가 다 하는거잖아요🤣

 

!!!!!!!

조옥발 보쌈 세트

밑에 불 피워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요

이게 제일 큰 장점인거 같아요ㅠㅠㅠㅠ

보쌈같은 경우는 부위를 고를수 있어요

살코기, 비계있는 부위, 반반!

 

우리는 반반으로 시켰어요

 

오흑

저 자르르한 윤기좀 보시라구요

네ㅖ!???????

족발은 그 아시죠?

간이 상당히 잘 배어있어서 짭쪼름 하면서도?

달달하고 부드럽고 ㅎㅎㅎㅎㅎ

진짜 부드럽고 쫄깃해요 

하 이거 쓰는데 또 먹고싶네요....

나란돼지...

 

 

그리구.

보쌈!

이집 진짜 보쌈 맛있어요

보이는 부분이 살코기인데요

그냥 일반적인 보쌈은 고기가 뻑뻑하잖아요

그래서 비계랑 같이 먹어야 비율이 맞잖아요

와.

저 부분은 입에서 솨라라락 퍼진다고 해야할까요?

진짜 부드러워요

부들부들 끝판왕🤗

대신 계속 먹으면 조오오오오오오금 느끼한 감이 있습니다 ㅎㅎ

 

 

 

 

요 사진들은 집에서 시켜먹은것!

배달도 빨라용ㅋ

배달용 세트에는

주먹밥이 포함되어있고,

순두부찌개 or 막국수중에 택1해서 받을수가 있어요

우리는 막국수로 ㅎㅎㅎ

근데 사실 둘이 먹기엔 저 양이 너무 방대해서 맨날 남겨요....

돼지력 부족..

 

 

 

요기 밑에 불족발은 리뷰쓰면 준다길래 호다닥 받았찌용 

매장에서 사먹은적 있었는데, 이걸 그냥 준다늬 ㅠ_ㅠ

맛있어용 ㅎㅎㅎㅎㅎ

쫀맛탱!

맵찔이인 저에겐 조금 맵답니다💖

 

 

하 오늘은 족발집을 소개했는데,

이따 저녁에 고기먹으러 가기로했는데...

두근거리네요 ㅎ

 

두근두근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졌어용 ㅠ_ㅠ

땡볕 조심하시고, 맛데이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