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간석 맛집] 숨겨진 고수의 맛집.. 단골생성기 이모님이 만들어주시는 고추장찌개집 😍 - '최가네' 포장마차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인천 간석 맛집] 숨겨진 고수의 맛집.. 단골생성기 이모님이 만들어주시는 고추장찌개집 😍 - '최가네' 포장마차

ΘㅅΘ 2020. 6. 14. 09:10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먹는 사진을 들고 블로그를 쓰러왔습니다리

 

티스토리 관리하는 법을 잘 몰라서

전에 썼던거 다 지우고 다시 쓰는 중이예요 ㅠ_ㅠ

 

네이버에서만 블로그 해오다가

티스토리로 오니 어려운게 많네요 ㅎㅎㅎㅎ

 

자아 오늘은 

인천 남동구의 간석역 부근 맛집을 소개할까해요!

 

 

이름은 


'최가네' 포장마차 


 

입니당! 실내 포장마차구요 ㅎㅎ

남편이랑 연애할때부터 꾸준히 왔던 곳이예요

남편도 젊은시절(?) 친구들이랑 자주 왔던 곳이라 하니

이부근 사는 주민들도 인정하는 맛집이란 말이죵!

 

이날 초여름인데도

비도 좀 내렸고, 바람이 쌀쌀하니 

또 소주한잔 하기 너무 좋은 날이었던거 있쬬 ㅠ0ㅠ

핑계라구요?

후후..

그렇게라도 널 가져야만 해쒀...

 

 

 

 

 

먹자골목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ㅎㅎㅎ

이모님이 보이시네용

간석에서 이 골목을 싹 바꿔서 먹자골목으로 바꿔놨어용

그뒤론 사람들이 좀 있는것 같더니...

코로나 때문인가 손님 완전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상권 자체가 죽어있었어요 ㅠ

맴아포 😢

 

 

 

이것보세여 ㅠㅠ

골목이 텅 비지 않았나여

원래 사람 많은뎁 ...

 

암튼 우리는 최가네를 왔기때문에!

바로 들어갔습죠 ㅎ

 

이모님~ 안녕하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성이 밝은 우리들

 

친절하게 맞아주셔요

들어가니 아저씨 아줌마들 계신 테이블이 하나 있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

저희는 오면 항상

이집의 시그니처(우리가 그냥 붙여벌임)인

고추장찌개 中 을 주문했습니당!

가격은 15,000원이예요!

세분이서 가셔도 중 시켜도 돼요 

양도많구

진짜 맛있거든용ㅋㅋㅋㅋㅋㅋ

 

오빠는 간장불고기?인가도 먹었었는데 맛있었다고 하네용?

 

그리구 저 메뉴판 옆에!!!!

주황색 포스트잇? 으로 써있는 거있죠

크림스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파는 술집 첨봤었거든요

근데 저게 술먹고 속 따뜻하게 풀어주는게 진짜 좋아요

진짜진짜! 

신기해서 물어본적 있는데,

이모 따님분께서 추천했다네요 ㅎㅎㅎ

안주잘알 👍 

맛은 그 갓뚜기 크림스프 풀어서 주시는거 같은데

양이 한가득이예요..............

진짜많아욬ㅋㅋㅋㅋㅋㅋ

 

여기 가시게 되면

크림스프 한번 자셔보셔요 !!! ㅋㅋㅋ

 

저희가 여기 오는 궁극적인 목적중의 하나인

저 전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에요

이모님 ㅠ 남는게 있어요?

그냥 애호박? 채 썰어서 부쳐주시는 전인데

아 진짜 바삭따뜻! 진짜 저거 생각나서 간적 있어요 

진짜 최고..

아 쓰는데 또 먹고싶어져요 ㅠ

전에 갔을때 너무 맛있어서

이모님 하나 더 주실수 있냐고 했더니

바로 하나 더 구워주심 ㅠ0ㅠ

인심 어쩔꺼냐규!!

 

 

메인 등장!

내용물은 다들 아시겠지만 ?

돼지고기! 감자! 호박! 각종 야채! 

그리고 두부.. 아 두부 진짜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그 부들부들한 두부예요

국물에 두부얹어서 밥에 샥샥 비벼서..

아.. 꼴깍

요렇게 오늘의 한입만! 만들었어요 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고기냄새 1도 안나요

저 고기냄새 좀 예민하거든용

냄새나면 손도 안대요

이집에선 한번도 그런적 없어요

밥도 흑미!

윤기 자르르ㅡㄹ르~~

고추장찌개에 밥이 빠지면 섭하죵..

오빠가 말하기를

밥은 운빨이 좀 있다네요..?ㅋㅋㅋㅋㅋ

오늘은 밥 맛있었는데, 예전에 친구들이랑 왔을땐

어제한 밥 같았다며 ㅠㅠㅠ

 

부글부글 끓는것좀 보세욧

동네사람들 와서 다 보세요!!

다 먹어보라구요!!!!!!!!

국물이 쫄지 않아도 간이 되어있어서

끓여서만 바로 먹으면 됩니다요

 

 

당연히 여기에 소주 빠지면 서운해서 눈물나니까능~

이슬이 한잔 충전해주시공~~ㅋㅋㅋ

아 저 부들부들한 두부 또 먹고싶다 ......

다른 안주들도 맛있대요 오빠 피셜 ㅋ

꼭 !!! 가보십셔!! 

고추장찌개! 존맛!

 

 

날씨가 낮엔 덥구 밤엔 선선하니

감기 걸리기 딱좋아요 ㅠ

코로나도 무서운데 감기 죵말 죵말 조심하세요!

맛데이 하세요 💖

 

*

최근에 다른메뉴들 더 처먹고 온 후기 추가로 첨부해요 ㅎㅎㅎ

https://chumchum88.tistory.com/entry/간석역-맛집-안주-존맛탱-실내포차-최가네-꼭-가세요-두번가세요

 

 

[간석역 맛집] 안주 존맛탱 실내포차 - 최가네,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

안녕하시렵니까? 어휴 오랜만에 집청소좀 했더니 땀 뻘뻘 -..- 왜 갑자기 안하던짓을 하고싶은건쥐.. 후후 할일 다 마치고 컴퓨터 앞에 앉으니, 문득 블로그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지 �

chumchum88.tistory.com

 

*

 

주소첨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