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작은 미술관같은 예쁜 🍻술집을 찾으세호? - '쉼표' 추천해호!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작은 미술관같은 예쁜 🍻술집을 찾으세호? - '쉼표' 추천해호!

ΘㅅΘ 2020. 6. 15. 19:15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최애 먹거리 블로그를 쓰러왔습니다리~!!

지금은 조금 배가 불러서 감흥이 없이 글이 써질지도 모르겠네요....

배고플때 써야 그 때 그 맛이 잘 떠올라서 잘 써지는데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용!

동암역 먹자골목에서 조금만 내려오다보면

숨어있는 이곳이 있어요!

(*/ω\*)

 

 

테이블은 4개?정도이구

되게 작아요 아담한 사이즈인데

안에 소품이나 그림들이 걸려있어서 볼거리도 많은편이예요

분위기도 좋고 ㅎㅎㅎ 

커플들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용!

 

2차로 가기 좋은곳!

 

 


쉼표,


 

이름부터 약간 간질간질한 감성느낌 나죠?ㅋㅋㅋ

 

벽면에 쉼표, 2018.10.22 라는 걸보니 2년정도 되었나보네요

 

사장님이 작은 소품들을 잘 모으시는건쥐 ㅎㅎㅎ

 

 

 

다 이렇게 좌식이 아니구용

좌식은 여기 하나구

나머지는 일반 테이블이예요!

손 소독제도 구비되어 있네용

아 그리구 여기!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확 풍기는 그 향기가 잊혀지지 않네요....

꽃향기 같은데.. 향수는 아니고... 

이렇게 벽면에 그림들이 있어요 ㅋ

저 개인적으로 클림트랑 고흐 디게 좋아하는데!

딱 그 두분 작품들이!! ㅋ 

 

처음보는 그림도 있어서

계산할때 사장님한테

저 그림은 이름이 뭐예요?

라고 물어보니..

 

" 아..저도 선물받은거라.. " 머쓱 머쓱

 

헤헼ㅋㅋㅋㅋ

앗 죄송하다고 하고 ㅌㅌ 했습니당ㅋㅋㅋ

 

인스타도 운영하시나봐요!

kim_world_peace 

 

들어가셔서 한번 구경도 하심이 ㅎㅎㅎ

세계평화를 꿈꾸는 쉼표사장님,,!

 

 

저희는

먹고싶었던 새우감바스를 주문했습니당!!

(TMI : 남푠이 알리오올리오에 맛들려서 이거 너무 먹어보고싶다해서...맥이러 왔습니다)

 

 

맥주잔 너무 엔틱하지 않나요?ㅋㅋㅋㅋ

요런거 하나까지 신경쓰신게 티가 납니다 !!!

너무 꿀떡꿀떡 마셔서 그런지

500ml보단 작은것 같았던 건... 

제 기분탓일까욬ㅋㅋㅋ

 

요건 미리 나오는 기본 안주 ㅎㅎ 옛날 과자 꾀돌이랑 닭다리네용???

꾀돌이 완전 조아했는데 ㅋㅋㅋ

맥주한잔에 요거 주워먹는 재미가 있습죠

 

계란 스크램블도 기본서비스에요 ㅎㅎㅎ

부들부들하니 요것도 참 맛있어용

 

요렇게만 먹고.. 그냥 가도 될까여 사장님?

네?

앉으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상황극 해봤어요.........

 

드뎌 감바쑤가 나왔습니당

 

가격은 16,000원 !

 

 

꽤 팬이 커요

새우도 보시는것처럼 꽤 들어가있구용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바게트 빵도 주시는데, 

감바스는 역시 빵을 뜯어서 오일에 적셔 먹어야 제맛이죵?ㅋㅋㅋ

맛은 자극적인맛은 아니예요

좀더 짭짜롬 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용ㅋ

저희가 워낙 짜게먹긴 해서 ಥ_ಥ

 

다른 커플분들은 무슨 꿀들어간 토마토 카프레제같은거 드시던데...

다음번엔 그거 꼭 먹어보고싶어용 ㅠ_ㅠ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예쁜 술집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셔요 ㅎㅎㅎㅎ

 

 

오늘도 맛데이 하세호 😍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