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예쁜 카페] 오지다방 - 오지게 예쁜 카페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탄 예쁜 카페] 오지다방 - 오지게 예쁜 카페 ☕

ΘㅅΘ 2020. 6. 20. 15:09

 

 

 

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저번에 아는 동생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만나서 

파티룸에서 1박하고 그다음날 동탄 가볼만한 곳이 없나 해서 찾다가 오게 됐어요

 

1명이 차가 있어서 망정이지

차 없인 절대 올수 없겠더라구요....

정말 숨어있어요 ㅋㅋㅋ

차를 가져갔지만 그 부근에서 조금 헤맸어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금곡리에 위치하고있는


오지다방


오지다방입니다!

진짜 오지에 있는것 같기도 하고요

 

화성시 동탄 예쁜카페 오지다방

외관이예요!

옆에 가정주택도 있어서 첨엔 찾기가 조금 어려웠지만

금새 찾아서 호다닥 들어갔어요

 

저 안에

감성문구 있네요

 

오지게 보고싶은 오늘

 

크흐흐흫

 

 

화성시 동탄 예쁜카페 오지다방

화장실은 내부에 있구요

실내가 약간 아기자기해요

피규어 모으시는걸 좋아하시는건지

실내 곳곳에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답니다

 

음료류와 케익을 판매해요

 

어제 거하게 마셔서 그런지 아아가 땡기더라구요

4명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1명은 무슨 프라푸치노를 시켰어요

 

물론 당근케익과 치즈케익도 주문했죠

섭할뻔했죠?

 

화성시 동탄 예쁜카페 오지다방

케익 종류도 많구요

로스팅도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동탄에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을것 같아용

 

사실 저희도

여기 그냥 가까운데 뜨길래 온건데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거든요

아는 사람만 오게 될것 같은곳

 

 

화성시 동탄 예쁜카페 오지다방

 

실내를 좀 둘러보면 한쪽은 이렇게 캠핑존처럼 되어있어요

캠핑카페를 좋아하시면 한번 들러보세용

 

우리가 앉은 자리도 캠핑 자리예요

 

소품 좋아하시는 사장님

아이엠 그루트가 절 인자한 표정으로 보고있어요

 

눈이 마주쳐서 제가 살짝 피했어요

 

저희는 낮에갔는데

밤에 가면 좀더 예쁠것 같아요

 

화성시 동탄 예쁜카페 오지다방

히히

주문한 음료와 케익이 두두등장

 

저 포크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 그리고 인당 1개씩 미니 약과도 주는데

꿀맛이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저렇게 스텐레스 컵에 주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프라푸치노도 말해 뭐해 맛있죠

 

아 그리구

케익 진짜 존맛탱입니다 여러분

다른 케익도 시키고싶었는데 밥을 먹고 온 터라

ㅠ_ㅠ

치즈케익도 엄청 찐해요

파사삭 부서지는 치즈케익이 아니고 찌~인한 찐득한 치즈케익이예요

입안에 들어오면 확 풍기는 치즈향이 최고예요

 

그리고 당근케익도 약간 크림치즈맛?이 나는 크림이라 

커피랑 너무 잘 맞더라구요 

아 그맛 생각하니까 행복해서 눈물흘려 첨지 지금...

 

한명이 차 시간때매 내려가봐야해서

거의 30분 컷으로 허겁지겁 다 처먹구 나왔습니다

 

안그랬음 저도 텐트에 좀 눕는건뎁

 

 

 

 

화성시 동탄 예쁜카페 오지다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안에 시체처럼 누워있는 처자가 보이시나요

전날 한 4시까지 파닥파닥 거리던 애인데

완전 녹초가 되어버렸어요

 

재밌었어요 역시 잘 맞는 사람들과의 모임은

언제 만나도 편하고 즐거운것 같아요

 

지금은 결혼도 하고 직장도 옮겨가면서

사실 다 흩어져서 사는지라 자주 보기가 어려워요

 

직장에서 좋은 사람들 만나기 힘든데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저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다들 좋은사람 옆에 하나씩은 있죠?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

 

별거없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