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간석동 디저트 카페 엘 플레이버 (EL:FLAVOR) ✨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인천 간석동 디저트 카페 엘 플레이버 (EL:FLAVOR) ✨

ΘㅅΘ 2020. 6. 22. 15:27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안녕하시렵니까?

안녕하시렵니까?
와 오늘도 날씨 진짜 푹푹 찌네요
찜빵인줄알았어요 너무 더워요 히잉

(´。_。`)

에어컨 잘 참아왔는데 , 오늘 폭팔했어요 바로 틀어벌임

아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요
인천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EL FLAVOR )


[영업시간]

평일 : 08:00 ~ 23:00

주말 및 공휴일 : 09:00 ~ 23:00

 

 

이곳입니다!!

간석역쪽에 원래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건물도 새로 짓고 하면서 카페도 생기고 그 옆에 푸라닭도 생겼더라구요

 

몇일전에 지나가는데

건너편에 메가커피까지 생겨버렸다는..

생태계교란종이죠 메가커피는

저도 자주갑니다만 ㅎㅎㅎ

 

오빠랑 밥 먹고 좀 걸을겸 해서 간석역까지 왔다가

여기 카페가 보여서 들어왔어요

아직 이 엘플레이버 건물에는 입주가 많이 안된것 같아요

 

 

인천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실내예요

손님이 저희말곤 한팀 더 있었어요

할아버지 손님이 오셔서 바닐라라떼 드시더라구요

뭔가 멋있었어요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더라구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아무튼 혼자서 일하셨어요

 

저희는 바닐라 라떼 와 오곡라떼를 주문했어요

물론 치즈 뚱카롱이랑 오레오 치즈케이크 , 마들렌 1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밥먹고 온사람 맞나요..?

분명히 부대찌개 조지고 왔는데

뱃속에 뭔가 키우고 있는게 틀림이 없어요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음료 기다리면서 실내 찍어봤는데 이 조명도 너무 예쁘죠

전 인테리어는 조명이 거의 다를 차지한다고 생각해요

조명이 참 예뻤어요

 

인천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요즘 저렇게 큰 나무들도 많이 키우더라구요

인테리어로도 참 예쁜것 같아요

제 키보다 훨씬 큰 나무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왼쪽이 오곡라떼구 오른쪽이 바닐라라떼예요

보기엔 별 차이가 없어보이죠

 

가격은

오곡라떼 4,500원

바닐라라떼 4,500원 

동일하네요

 

바닐라 라떼는 다들 아시는 그 바닐라 시럽이 달달하게 들어간 커피였구요

오곡라떼는 설탕이 조금 덜 들어간 미숫가루 맛이 났어요

저같이 아재입맛은 괜찮았답니다 전 미숫가루 설탕 안넣고도 잘 먹거든요

충분히 이것도 달달하긴 한데 케익 한입 먹고 먹으면 밍밍해지는 마아술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오레오치즈케익이 나왔어요

 

가격은 5,500원

 

그 투썸 플레이스에 파는 오레오 케익이랑은 조금 달라요

맛은 비슷한데 요게 좀더 부드러워서 케익 느낌이랄까?

약간 느끼했지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간석역 카페 엘 플레이버

 

요건 치즈 마카롱이예요

뽀또뽀또맛

가격은 2,500원

근데 제 개인적인 취향이랑은 안맞아서 ㅠ_ㅠ

이건 남겼답니다

 

아 그리고 사진으로 안남긴 마들렌

가격은 1,500원

마들렌 짱 맛있어요 부드럽고 한입 물었을때 레몬향이 한가득

상큼하고 촉촉하고 짱짱맨

( ̄y▽, ̄)╭ 

 

간석역도 자주 오는 곳인데 간석역에 이런 카페가 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다음에 오면 다른걸로 먹어봐야겠어요

 

인천 남동구 간석역에 디저트카페나 예쁜카페 찾는분들 있다면 

여기 엘 플레이버 추천드려요

일반 커피만 드실거라면 건너편에 메가커피가...(소근소근)

 

아 날씨가 너무 덥네요

다들 무더위에 쓰러지지 않으시도록 조심하시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