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터미널 맛집] 버스 기다리면서, 미즈 컨테이너 추천해효💛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인천 터미널 맛집] 버스 기다리면서, 미즈 컨테이너 추천해효💛

ΘㅅΘ 2020. 6. 27. 15:34

드디어 휴가 첫날의 시작입니다
행복해버려
여수로 가려고 캐리어에 짐 바리바리 싸서
인천터미널로 택시타고 왔어요
시간이 40분정도 남았고 지금 식사 못하면 7시까진 공복일것 같아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인천 터미널이랑 롯데백화점 인천점(구 신세계 인천점)이랑 연결되어 있어요

1층은 명품 및 화장품 잡화라 들어가진 않았구요
지하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터미널 중앙에 있어서 편하게 내려갔답니다

백화점 들어가서 찾으려면 뺑이 돌아야해요ㅠㅠ

와 내려가니 진짜 사람이 너무많아서 약간 어지럽더라구요
주말이기도 했고 슬 휴가 가는 사람이 있는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내려가서 뭘 먹을까 막 돌아다니던차에
미즈컨테이너를 딱 발견했어요
거의 8년전인가 ?

강남에 친구랑 미즈컨테이너 간다구 줄섰던거 기억나더라구요
맛도 있었던 기억에 여기서 먹어야겠다고 결정했어요

샐러드 파스타랑 떠먹는 피자가 유명하긴 하지만
저에게 주어진 시간은 30분
그냥 크림파스타로 정했습니다
샐파 먹고싶었는데ㅠㅠ

인천 터미널 미즈컨테이너

배이컨 크림 스파게티 12.600원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찍었어요
떠먹는 피자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
시간이 없는게 아쉬울따름이네요

미즈컨테이너 인천터미널

피자류가 따로 메뉴판이 있어요
전메뉴 포장도 가능합니다
그래도 나오자마자 먹는게 최고죠

인천터미널 미즈컨테이너

사람도 굉장히 많았어요
주문하고 나온건 15분정도 넘어서 나왔어요
빨리 나오지는 않아서 시간이 촉박하시면 다른메뉴를 드셔야 할것 같아요ㅠㅜ
저도 거의 15분 남겨놓고 나와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체할까봐 소화제도 챙겨먹고 갔는데 알고보니 차시간 잘못봐서 10분 일찍 간것은 안비밀....)

미즈컨테이너 베이컨 크림 파스타

드디어 나왔습니다
팬티벗고 소리질러잇!
치즈도 가득해요 베이컨도 많고
한입 따악 넣었는데 먹자마자 고개를 끄덕였어요

와... 존맛이다 진짜
제가 최근 먹었던 크림파스타중에 단연 1등이예요

그 크림맛이 정말 찐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하아 면도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부족한것도 있었지만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너무 맛있어.......

양은 많은 편은 아닌듯 해요 적당한 1인분? ㅎㅎ
샐러드파스타랑 하나씩 시켜 먹어야 하는건데....
아쉽습니당 올라오는날 먹던가 해야겠네요

내려가는 버스에서 할거 없어서 주저리 주저리
포스팅 쓰고있네용

휴가계획은 짜셨나요??
올여름 코로나덕에 해외는 못가지만
국내 좋은곳 많으니 힐링 여행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