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보양식 삼계탕 맛집, 동암 장수촌가든 강추해요!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보양식 삼계탕 맛집, 동암 장수촌가든 강추해요!

ΘㅅΘ 2020. 7. 15. 19:03

 

안녕하세요오!

1일 2포스팅을 목표로 오늘은 맛집만 두군데를 올리네요

 

이제 극한의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저에겐

이런 음식사진은 정말 고문입니다 ㅠ

 

그래도 맛있는데는 알려야합니다!!!

전 진짜 맛없는집은 아예 올리지도 않거든요!!

아무 쓸모없다는... 그 맛부심 ㅎㅎㅎ

 

 

2020년 복날중 처음을 알리는 초복이 돌아왔어요

올해 복날의 날짜는

 

초복 - 7/16일 목요일

 

중복 - 7/26일 일요일

 

말복 - 8/15일 토요일 광복절

 

10일 간격이예요

잊지말고 몸보신들 하셔야죠!

 

여름의 시작을 땡땡땡 알려주는 종이 치네요

얼마나 더워질까요?

올해는 윤달이라 여름이 늦게 온다는데, 벌써부터 무섭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보양식으로 더위를 날려버려야겠죠?

저희는 남편이 그날 일을 해서 어제 미리 먹었답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요!

인천 남동구 동암에서 꽤 오래됐기도 하고,

보양식 하면 많이들 찾아오시는 곳이예요

 

항상 갈때마다 예약도 많이 차있고, 손님도 많아요

 

물론 맛도 좋지요


장수촌 가든

 

영업시간

10:00 ~ 22:00

 

 

 

일단 이날도 좀 더웠는데요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으셨는지 들어가자마자 엄청 시원했어요

이런날 에어컨 아껴 틀으시면 진짜 나가고 싶잖아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겁나 많았습니당

😝

 

3명이상이면 백숙을 먹을텐데, 둘이서 백숙은 좀 많더라구요

가볍게(?) 닭 한마리씩만 조지기로 했어요

 

이모~! 여기 삼계탕 두개요 !

아 그리고 참이슬 하나요~!

 

백숙을 드시려면 미리 한시간정도 전에 전화를 하셔야해요

예약 안하고 가시면 그 삶는 시간동안 야채만 드셔야돼요........

삼계탕은 미리 다 고아놓는지 바로바로 나오더라구요

 

초복 삼계탕 장수촌 가든

 

밑반찬 , 김치들도 다 직접 담구시는것 같아요

다 맛있어요 물김치도 엄청 시원하구 

저 겉절이두 너무 맛있어서 제가 다먹었잖아요 ㅠ0ㅠ

 

김치 맛있는 집이면, 음식솜씨는 보장한다는거 아시죵?

 

저희는 원래 여기에서 오리주물럭을 먹어요

진짜 맛있어요 정말 !!

( ̄︶ ̄)↗ 

 

 

근데 오시는 어르신들은 추어탕을 엄청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희 먹는거 보시더니 

아 이집에 삼계탕도 있었네?? 담엔 삼계탕 먹어야겠다~

하면서 이쑤시던 아저씨가 생각나네요

 

 

장수촌 가든 여기가 보양식 집이다보니까,

토끼탕 염소탕 영양탕 다 판매하구요

저흰 애기입맛이라 고론거 못먹는데 

어르신들 손님들은 다 그런거 드시는것 같았어요

 

우리도... 나이 들면 저런거 찾게될까..? 

 

 

히히 요거는 제가 애정하는 조합입니당

오이고추에 쌈장 그리고 생마늘

물론 입안에 여운이 깊게 남지만....

전 너무나도 사랑하는 세트예요

 

간결하죵?

저것만 있어도 일단 소주 깝니다

숙주도 아삭하니 얼마나 맛있게요?

 

초복 삼계탕 장수촌 가든

삼계탕은 정말 금방 나왔어요!

뜨끈뜨끈~~

닭은 한마리이고, 안에 찹쌀밥 들어가있고요

밤, 더덕, 삼 대추 등등이 들어가 있어요

 

보통 삼계탕 안에 국물 우려낸건 안먹고 버리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도 안먹거든요

 

근데 여기는 벽에 써붙어있어요

삼계탕 안에 있는 더덕은 드십시오

라고... ㅋㅋㅋㅋㅋㅋ

 

저 더덕 안좋아하거든요 애기입맛이라

근데 이집 더덕 맛집이예요 맛있어요

달아요

 

(이집 오리주물럭에 더덕 구워먹으면 환상.. 환상입니다)

 

 

초복 삼계탕 장수촌 가든

오자마자 찍었어요

완전 국물 팔팔 끓죠 ㅋㅋㅋㅋ

느껴지시나요???

닭 크기는 큰 닭은 아니예요

닭다리 크기가 교촌치킨 닭다리 크기정도..??

그래도 충분히 배불렀고 든든했어요

몸보신 지대로 했죵

 

 

 

초복 삼계탕 장수촌 가든 완뚝

둘다 완뚝해부렀어요

국물까지 완샷

진짜 맛있는집만 나오는 그 완뚝 !!!

 

2020년 초복 이렇게 미리 보냈네요

그래도 내일 아쉬우니까 치킨한마리 땡겨야겠죵?

 

삼계탕이 힘드시면 치킨이라도 뜯으셔요 !!

올 해 더위 날려버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