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황소제일곱창 존맛탱, 곱이 가득한 곱창맛집이여요!!

첨지의 review ::/첨지의PICK맛집

[동암역 맛집] 황소제일곱창 존맛탱, 곱이 가득한 곱창맛집이여요!!

ΘㅅΘ 2020. 7. 25. 21:48

안녕하세요

PT 1일차 헬린이 첨지예요

지금 온몸에 있는 근육이 다 제각기 자기개성을 드러내는 중이라

사실 손가락만 자유자재로 움직이네요

 

앉는것도 .. 일어나는것도..

너모나 괴로운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집을 소개해야 하니깐

블로그는 멈추지 않는다 !

 

열 . 정 

 

 

오늘은 동암역에서 귀하디 귀하다는 곱창집을 소개합니다

진짜 이 먹자골목에서 먹을만한 곱창집이 많이 없어요 ㅠㅠ

 

막창집은 유명한데가 있는데...

 

 

그러다가 올해 초쯤에 새로 생긴것 같은데

곱도 많이 들어있고 잡내도 없어서 자주 가고있는

곱창집 한군데를 소개합니당 !!

 

 


황소제일곱창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외관이에용

먹자골목 쭉 내려오시면,

할머니맥주 , 요즘 유행하는 맥주집 맞죠?

할맥 할맥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자주 안가긴 하는데 젊은이들 사이에선 유행이래요

 

그 옆에 작게 곱창집이 있어요

 

음.. 원래 다른거 팔던 집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테이블은 6개정도?

이날 꽉차서 기다렸었어요 ㅜㅜ

 

무슨 곱창 먹는날이 정해져있는건지..

없을땐 또 없고 사람 많을땐 기다려서 먹구..

 

구워져서 나오다보니,

조금 시간이 걸립니당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대창은 안좋아해서

곱창만 시켰어용!

2인분 시키려다가 1인분 추가 하면 시간이 오래걸려서

아싸리 3인분을 시켰어요

 

가격은...

16.900원씩..ㅠㅠㅠ

 

언제부터 이렇게 가격이 올라간건쥐....

 

화사언니때문인가여..?ㅠㅠㅠ 

 

암튼.. 자주 먹는건 아니니깐 눈물을 머금고 시킵니다

 

곱창모둠이나 3인분 이상 주문하면 육회서비스를 줘요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주문하면 김치국같이? 먼저 줘요 ㅋ

칼칼하니 이거에 일단 소주 일병 조지구요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기본 찬입니당!

뭐 다들 많이 아시는 메뉴들이죵?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부추부추~

곱창구이에 빠질수없는 부추무침 ㅎㅎㅎ

간은 쎄지 않아요 같이 볶을꺼니까요

 

근데 전 생으로 아삭하게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대파 존맛탱

이집으로 오는 이유중 하나인 이 파김치!!!

아 증말~ 넘 맛있어요

대파김치

 

적당하니 익어가지구 그 파김치 특유의 향이 가득 ㅎㅎ

그리고 약간 달달~ 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곱창이랑 같이 볶아도 정말 맛있어요!!!

 

개강추!!! 이것때매 여기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죵!!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육회

묵다보니 서비스 육회도 나왔어요

서비스치곤 상태가 좋습니당

색깔도 변한데 없이 좋구용ㅋㅋ

 

애기입맛 첨지는 육회 못먹어서 손도 못대요 ㅋ

오빠가 육회 좋아해서 순삭했습니당

 

싱싱하고 맛있대용!!

 

계란 노른자랑 저 배랑 싸~~악하니 비벼가지고 촵촵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오래기다렸습니다 ㅠㅠㅠ

드디어 주인공 곱창님이 나왔어요

 

이미 소주 일병 깐 상태였고요 ㅋㅋㅋ

아 여기는 저 뭐라하지? 염통?

 

저것도 싱싱하니 맛있어요

저 염통 잘 안먹거든요

 

근데 여기는 진짜 안질기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곱창도 저 빛깔좀 보십쇼 ㅠㅠㅠ

 

3인분이라 하기엔 양이 작아보일수도 있긴 한데....

잘라서 먹으면 또 많아요 ㅋ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직원분이 오셔서 손질도 다 해주시구용ㅋ

한번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취향에 맞게끔 구워드시면 돼요

저는 저 감자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ㅠㅠ 

크흡... 또 먹고싶다

 

피티 어제 몸을 불살라서 했는데

곱창사진보니 아주 무너지려고 하네요... 흑흑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

저거 챔기름 소금장에 콕 찍어서 쏘옥

 

 

정신 차려보니 소주 2병이 사라져있었고 곱창도 사라져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빠질수없는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볶음밥 개존맛

히히 아름다운 자태

파김치도 좀 남겨두었는데 저것이랑 같이 먹어도 존맛..

 

일단 볶음밥 자체가 맛있어요

사실 곱창 먹고 볶음밥이 맛없기도 힘든거 압니다만,

맛없는집도 있긴 하거든요 밍밍한 곳ㅋㅋㅋ

 

근데 여기는 볶음밥도 간도 좋고 진짜 맛있어요.

그 증거 보여드릴께요

 

동암역 곱창 맛집 황소제일곱창

 

 

 

증거사진 제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비웠어요,, 싹삭,,

 

배불러.. 배부르지만 맛있어.. 

ㅎㅎㅎㅎㅎ

 

동암에서 곱창집 맛있는데 찾으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사람 많을땐 사장님이 잘 못챙겨주시는데

사람 많이 없을때는 되게 친절하게 잘 챙겨주세요

 

전에 갔을땐 요구르트도 주셨었는데,

이번엔 바빠서그런지 안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암튼! 

추천합니다!!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