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오션뷰 루프탑 카페 & 술집 , 그루비 GROOVY 넘 쥬아💜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여수 오션뷰 루프탑 카페 & 술집 , 그루비 GROOVY 넘 쥬아💜

ΘㅅΘ 2020. 7. 23. 19:06

안녕하세요오

비가 세차게 내리는 오늘이네요💦

흑흑 빗소리는 참 듣기가 좋은데

나가기에는 힘든 날씨니 말이예요

 

 

 

아 요즘 머리 하고싶어 죽겠어용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그 비서 ?? 승재씨 머리 ㅋㅋㅋ

파마한지 얼마 안됐으니,

담달에 해봐야겠어욥 ㅠㅠ

 

 

 

이제 슬슬 여수 여행지도 끝이 보여요 ㅎㅎ

맛없고 별로인데는 아예 안올리자는 주의라

엄선해서 올리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현지인 친구가 직접 데리고간

여수 고소동 카페거리에 있는

그루비라는 곳입니당!!

q(≧▽≦q)

 

 

사실 칭구도 애낳고 요런데 많이 못다녀서

저 내려온김에 같이 가본건데용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칵테일 종류가 무지 많아서

술 잘 못드시는 분들도 가시기 좋을것 같아요

 

자! 사진과 정보 뿌립니데이~

 

 


그루비

GROOVY

 

영업시간

10:30 ~ 24:00

수요일 휴무

 

 

차 타고 가셔도 되고, 택시 타고 고소동 카페 거리 가달라고 하면 돼요

딱~ 보기에도 감성 터지는 술집같지 않나요?

 

예뽀요 ㅠㅠㅠ

구석구석 찍진 못했는데,

올라가는 계산에서 찍어도 예쁠것 같구요

계단 올라가면 바로 주문하는 카운터가 나오는데,

그 층도 소품도 예쁘고 사진찍기 좋아요

 

저희는 주문하면서 사장님이 루프탑 추천해주셔가지구

2층에서 주문 하구 올라갔어요

 

주문시 결제를 했구요

음료는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루프탑에 있으니 새로 결제하기가 어려워서

중간에 사장님 올라오셨을때 추가주문 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대체적으로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저는 칵테일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서울에서도 칵테일 먹고싶은데 요즘 많이 안보이더라구요

 

저는 미도리사워랑 모히토를 주문했구요

안주는 까르보나라 치킨을 시켰어용

 

 

미도리사워 9.000원

모히토 12.000원

까르보나라 치킨 16.000원

 

 

원래 핑크 클라우드 시키려고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서 품절이었어요

 

 

 

루프탑으로 올라왔습니당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조금만 늦게 왔으면 자리도 없을뻔 ㅠㅠ

다들 사진 찍으러 많이 오는듯 했어요

 

저 야경이 보이시나요?

멀리 보이는게 돌산대교구요

여수밤바다 거리의 술집도 보이네요

 

조금만 내려가면 루프탑의 카페들이 많아서

조명도 참 예쁘게 켜져있어요

 

 

주문한 칵테일이 나왔습니당

이날 손님이 같은시간대에 많이 들어와서 주문이 밀려있었어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왼쪽이 미도리사워 / 오른쪽이 모히토 

 

둘다 엄청 맛있어요 ㅠㅠ

음료수맛!!ㅋㅋㅋㅋ

술맛 많이 안나서 진짜 술 못드시는분들도 좋을거예요

 

상큼상큼 !!

제 주량대로 먹다가는 지갑이 거덜날것이예요

음료수 같으니 엄청 빨리 먹게돼서

사장님이 안주 갖다주러 오셨을때 더 시켰습니다....

 

 

이곳 그루비의 마스코트 견 

 

이름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람 엄청 잘 따르고 순해요

혼자 바다구경도 하더라구요

먹고있으면 제 의자 밑에와서 앉아있어요

 

아이구우 예뽀~~

너무 귀여워요

순둥순둥이

 

 

다들 바다보면서 칵테일이나 맥주를 먹어요

조명도 한몫하죵

 

불빛이 밝은데 벌레는 안보였어요

저 벌레 극혐하는데..ㅋㅋㅋㅋ 없더라구요

 

화장실도 깨끗합니당

 

 

 

칭구가 찍어달래서 예쁘게 찍어줌

인생사진 찍어줬어요

저랑 같이 인생 최대 몸무게 찍고 다이어트 하는 친구랍니다 ㅋㅋㅋㅋ

애들 둘 키우느라 고생인 내칭구 ㅠ

 

 

조금 시간은 걸렸지만 안주가 등장했어요

까르보나라 치킨 !

 

솔직 평 써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생각하시는 그 맛이예요

치킨은 순살이고, 

소스에 담겨있다보니 바삭하지는 않아요

 

까르보나라 소스안에는 치즈도 들어가있어서

쭈욱 늘어나요

 

맛이 없던건 아닌데

그냥 치즈류 안주를 시킬껄 하는 생각은 들었어요

칵테일이랑은 잘 안어울리는듯 했어요

 

 

사장님께 추천받은 두개인데

이게...뭐지?

제 기억엔 보드카 크렌베리같은데.

술맛 안나는걸로 추천해달라고 한거였거든요?

이것도 무진장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맥주먹듯 먹으면 저희 거덜나요

 

 

이거는 제가 술맛이 좀 나는걸로 추천해달라고 한건데

진짜 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음료수 맛은 아니었고,

사장님이 만들어주시는거라고 이름은 못들었네요

양주에 진토닉 넣은맛?ㅋㅋㅋㅋ 아시죵?

 

잘 모르시겠으면 좋아하시는 스타일로 메뉴 추천 받으세요

여성 분도 남성분도 엄청 친절하셔요

 

 

나와서 한번더 ㅋㅋㅋㅋ

 

둘다 이거먹고 성에 안차가지궁

친구 한명 더 불러서

여수 밤바다 낭만포차 거리 조졌어요

 

소주 맥주로 술값만 6만원이 나왓던가...? 하핫

주당 인정해~ 인정해~

역시 내칭구들이야~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고

조용하게 얘기하기도 좋아요

 

가볍게 한잔 할데를 찾으신다면

꼭 가보세요 !

 

여수 고소동 그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