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횟집 추천] 싱싱한 회 저렴하게 눈탱이 안맞고 즐기려면?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으로 ~~!!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여수 횟집 추천] 싱싱한 회 저렴하게 눈탱이 안맞고 즐기려면?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으로 ~~!!

ΘㅅΘ 2020. 7. 19. 20:30

안녕하셔용?

요즘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게임 나와서

너모나도 재밌게 즐기는 중입니다

ㅎㅎㅎ 연 서버 이모 < 친추 주세요 함께 해요 

 

게임하느라 블로그 뒷전..

인정입니다 반성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여수이야기...

 

오늘은 여수 하면 회 ! 아니겠습니까?

사실 저는 회를 한입도 못먹지만...

제 주위사람들은 다 조아해요..

두리주와~ 워어어ㅓ~ 두리주와~

 

남편이랑 남동생이랑 회 한사바리 맥이러 갔습니다!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 

 

네비 찍으셔서 이름 넣으면 바로 나오고,

택시 타셔서 말하셔도 돼요!

 

수산시장이 두군데인데,

번갈아가면서 휴무가 있는듯 해요

 

이날은 밑에 있는 시장이 쉬는날이라 

이곳으로 왔답니다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시간은 7시반? 8시 쯤 된것 같아요

들어가보니 이미 장사 끝난곳도 많았구요

 

문 열려있는곳들 돌아보시면서 마음에 드시는 곳으로 고르시면 돼요

 

노량진 수산시장 이런곳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층에서 횟감 고르시고 포장 하실분들은 포장하시고

드시고 가실분들은 2층에 마련된 식당에서 드실수 있어요

 

우리도 먹고갈 거라서 회 하나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황금어장

사실 어디가 더 좋고 이런건 잘 모르겠고 ㅎㅎㅎ

가격도 거의 다 비슷한것 같아요

 

저흰 여기 황금어장에서 먹기루 했어요 ㅋ

이모랑 눈마주쳐서....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잡혔습니다

 

가격표가 다 있어요

회 잘 모르는 우리 남자덜

그냥 광어 먹기로 했어요

둘이서 1KG 먹기로 했고용 30.000원이었어요

 

그리고 회 못먹는 저를 위해..

이모가 갑오징어 좋다고 해서 갑오징어 한마리도 ㅎㅎ

 

회로 먹다가 중간에 숙회 해도 되고,

처음부터 숙회 해도 된다고 해서

저는 그냥 아예 한마리 숙회로 해달라고 했어요!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황금어장

조개랑 백합이랑 가리비랑 ㅎㅎㅎ

다들 싱싱하게 잘 살아있어용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황금어장

석화? 인가용? ㅎㅎㅎ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갑오징어 개불 으악

개.,...개ㅑ불...?

모양새가 ... 영...

허허헛

 

제가 먹을 갑오징어예요

엄청 통통~ 하쥬?

 

계산을 다 하구 나니 이모가

명함 있는거 주면서 2층에 춘향골을 찾아가라고 했어요

 

한군데에서 먹는게 아니구,

2층에 식당이 여러군데가 있는데

연결된 가게가 다 다른듯 했어요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춘향골 몽룡이는?

5번맛집 춘향골!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요걸 주십니다 ㅋ

찾아서 들어가 자리잡고 앉으면 돼요

 

이미 사람들이 6팀 정도 있었어요

 

근데 웃긴게 뭔지 아세요?

 

한팀 빼고 다 현지인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말하는거 들으면 알잖아요 ㅋ

사투리 구수~~ 하고용

이미 얼큰하게들 취해계셨습니당

 

한팀은 파릇파릇한 20대 커플같았어요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춘향골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당

상차림비가 1인 4.000원 있구요

(요건 어딜가도 다 있어요!)

 

매운탕은 먹다가 얘기하면 끓여다 주세요

가격은 5.000원

 

다른건 안먹어서 모르겠고 소주하나 맥주하나 시켰습니당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춘향골

기본상은 요렇게

 

애기입맛인 첨지는 먹을게 1도 없었어요

ㅠㅠㅠ 힝

 

회가 가격이 저렴한대신 기본찬이 막 엄청나진 않아요

그래도 회 좋아하는사람들은

회 찔끔나오고 스끼다시 많이 나오는거 대신

회를 더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하더이다 !

(동생과 남편 피셜..)

 

전 회를 못먹으니 스끼다시 나오는데가 좋은데 ㅎㅎ

 

 

그래도 일반 바닷가앞에 횟집가면 엄청 비싼데,

여기는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오는곳인만큼

회 싱싱하고 가격 저렴합니다!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광어회

 

짠 광어회가 나왔어용

둘이서 먹기엔 양이 괜찮았던것 같은데,

조오금 모자랐을지도 모르겠어요

 

차라리 먹을줄 아는사람 셋이와서 한마리 더 먹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요 ㅎ

회 엄청 쫄깃하고 싱싱하고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게눈감추듯 사라진 광어회,,,, !!!

 

나도 회 먹을줄 알면 좋겠다

그맛 나도 느끼고싶다 !

 

 

여수 횟집 추천 수산물 특화시장 갑오징어 숙회 소맥킬러

저의 술안주가 드디어 나왔어요

갑오징어 숙회 !!

 

짱맛있어요 ㅠ

일반 오징어보다 살들이 통통하고 쫄깃하고

식감이 확실히 달라요 ㅋㅋ

 

초장에 싸악 찍어서 입안에서 통통!

그리고 달달하게 말아준 쏘맥 한모금 캬아 !

 

너모너모 맛있자너~~

 

칼로리 걱정도 없으니

다이어트하는 여자분들도 강추입니다리

 

!!

 

다 먹어갈쯤에 매운탕 주문했어요

순삭하느라 사진찍어둔게 없어요.... 망할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

짱짱맨 !!!

살도 좀 붙어있어서 국물에 살 올려서 호로록

 

국물도 칼칼해서 소주 안주로도 쵝오 쵝오 

 

여수오셔서 회 드시고싶은데!

눈탱이 맞고 회 찔끔 나올까봐 고민이신 분들?

아무 고민마시고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으로 당장 가세요 !!!

 

강추합니다잉!!

 

 

아, 밤늦게까지 하지않아요

9시쯤에 회 구입하는곳이 끝나는것 같더라구요

 

6시쯤 저녁시간때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용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