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카페 추천] 너무예쁜 여수 낭만카페 !! 루프탑에서 인생사진찍어요💛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여수 카페 추천] 너무예쁜 여수 낭만카페 !! 루프탑에서 인생사진찍어요💛

ΘㅅΘ 2020. 7. 9. 16:56

안녕하셔요?

이제 진짜 여름이 오려나봐요🔆

날씨도 습하고 에어컨도 본격적으로 틀기 시작했거든요

 

오늘도 저번주에 다녀온 여수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하루에 하나씩 올리려는데 아직도 한참 남았네용 ㅎㅎㅎ

얼마나 많이 처먹구 다닌건지... 껄껄껄

 

어제 올린 여수 카페 모이핀도 맨 밑에 링크 연결 해두었어요!

혹시 궁금하시면 한번 보셔용 ㅎㅎㅎ

 

오늘은 고소동 벽화골목 부근에 있는 루프탑 카페를 포스팅 할려고 해요

 

원래 좀 밑에 있는 듀 라는 카페 가려고했는데,

택시 아조씨가 여기 추천한다고 해서 여기루 왔어요

 

듀는 제가 가본적이 있어서 가려고 했던건데,

여기도 음~~~청 음청 좋았어요 택시아조씨 엄치 춱

 

 


여수 낭만카페

ROOFTOP CAFE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약간 언덕배기에 있어요 ㅋㅋㅋ

외관도 찍어봤어요

벽화 골목 따라서 내려가면 바로 해양공원이 나와서 그런건지

낭만카페 문구 디자인이 약간 그런 느낌이네용?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해야겠지요?

메뉴판은 크게다른게 없어요!

모이핀 카페보다는 많이 저렴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먹었어야 하지만 저희는 아침에 커피를 이미 한잔씩 해서

낭만 코코아를 시켰어요!

 

낭만 코코아 가격은 5,500원

( 아이스만 가능 ! )

 

사실상 커피보단 사진찍으러 온게 목적이라서 ㅎㅎㅎ

음료는 중요치 않았어요

 

여러가지 케익 종류도 같이 팔고 있었어요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주문이 좀 밀려있어서 기다려야 했어요

기다리면서 사진을 여기저기 찍어봅니당

 

낭만카페는 

주문받는곳을 1층이라는 기준으로 해서

 

지하1층 좌석 / 화장실

1층 , 2층 / 좌석 통창뷰

루프탑 / 포토존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들 위로 올라가서 1층에는 아무도 없네요 ㅎㅎㅎ

 

와 저희 주문 하자마자 10명 넘게 단체손님 들어와가지구

위에 자리 없을까봐 완전 조급조급!!!

나 먼저 자리 맡을께!! 하고 호다닥 2층으로 달려감요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와 이거 진짜 죽이지 않나여?

업체에서 홍보용으로 찍은 사진 같지 않나요?

(아니라고요..? 첨무룩...)

 

걍 핸드폰으로 찍은것 뿐인데...

배..배경이 다했다..!!

 

통창에 바다에 맑은 하늘에 저 구름에 

와.

진짜 누가 그림 그려놓은거 아닌가요?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날씨가 한몫하기는 했죵 ㅎㅎㅎ

근데 어느 자리에서건 저 뷰로 사진찍기가 가능하다는것..!!!

 

1층 2층 다 통창 뷰라서 사진 찍기 너모 좋아여

 

여담으로,

어떤 커플이 왔는데

여자분이 사진을 엄청 많이 찍으셨거든요

물론 사진찍어주는분은 남친님..

남친분 엄청 지쳐가지고 ㅋㅋㅋㅋ

영혼 탈곡기로 털털 털린 뒷모습...

여친한테 제발 이제 가자고..ㅋㅋㅋㅋ

그 커플 지켜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2층에서 한켠에 난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루프탑이 있습니당!

사실 처음에 여기서 먹으려고 음료 들고 올라왔는데요

 

아 너무 더웠어요.........

도저히 .......

아이스 코코아가 그냥 코코아가 될 판이라

포토존에서 사진만 후딱 찍고 2층으로 내려갔습죠 ㅎㅎㅎㅎ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요기 포토존이예요

옆에 보면 어떻게 찍어야하는지도 예시로 나와있구

의자 소품도 있어요 

저 네모난 부분이 약간 액자처럼? ㅎㅎㅎ

바람도 때마침 솨아아아아~ 불어줬어요

풍경 담아서 찍어주면

대~~~~충 대애애애애애충 찍어도 인생사진을 건질수 있답니다

물론 찍어주는 사람의 영혼도 바쳐야 합니다...

 

 

 

 

 

 

 

 

 

 

...오빠.. 바닥에 누워서 찍은거 아니지?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코코아

낭만코코아 두잔!

아시다시피 그냥 코코아맛입니다

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게.. ㅎㅎㅎ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루프탑에서 찍은 여수 고소동 풍경이예요

옹기종기 있는 집들마저 너무 예뻐보이죠

외국온줄

 

여수 예쁜 카페 낭만카페

 

헤헷 저 차 두대 서있는쪽으로 가시면 고소동 벽화골목으로 갈수있는 쪽길이 나와요

 

아니면 저기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듀 카페도 나와요 ㅎㅎ

 

 

 

나와서 그냥 주택가 사진도 찍었는데

무슨 약간 엄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 빈티지 하지 않나여?

제 생각인가요?

(´・ω・`)?

그냥 맘에 들어서.. 올려봤어요..

 

 

우리는 벽화골목도 가려고 걸어 내려갔어용

 

이렇게 입구에 써있어요

(이 사진은 밤에 찍어놓은 겁니당)

 

여수 벽화거리

 

 

골목골목에 이렇게 옛날 만화들이 그려져있어요 

날아라 슈퍼보드 알죠?

알면.. 뭐다? 

아재다~~ 이말이야!

┗|`O′|┛

일요일을 책임진 달려라 하늬와 날아라 슈퍼보드!

 

 

여수 벽화골목
여수 벽화골목
여수 벽화골목
여수 벽화골목
여수 벽화골목

그냥 사진이 그림 그 자체... 그냥 너무 예쁜것..!!

코스자체가 길지 않으니 꼭 이근처 오셨다면 걸어보세요

 

그리고 쭉 내려가면 바로 해양공원이예요

저녁에 오시면 여수밤바다 조지실수 있습니다

 

 

진짜 외국 같지 않나여?

여수 한쿡 여수라고 하지 않고

여기 외국 어느 해안가 마을입니다 하면 속아넘어가겠죠오???

 

 

여수 벽화골목

 

점심 저녁 

같은 장소 다른 느낌

💙

 

ㅎㅎㅎㅎㅎ

오른쪽 사진은 현지인 친구랑 좋은데 가서 칵테일 한잔 하고 찍은거예요

그집도 곧 포스팅 해야겠네용 밤에 갔는데 뷰 좋습니당

 

결론은 뭐다?

낮에가도 좋고 밤에가도 좋다 !

 

꼭 가시란 말이죠!

 

사진 오백만장 찍으세요

당장 여수로 인생사진 찍으러 가시죠!

💨

 

 

*

주소첨부

 

 

 

 


여수 최대규모 오션뷰 카페 모이핀도 한번 보세용 ㅎㅎㅎ

https://chumchum88.tistory.com/entry/여수-카페-추천-오션뷰-모이핀-다녀온-솔직후기

 

[여수 카페 추천] 오션뷰 모이핀 다녀온 솔직후기

사진 많음 주의 !! 스크롤 압박 주의 !! 안녕하셔요? 요몇일 계속 여수로 여름휴가 다녀온 블로그를 올리고있어요 하나하나 올릴때마다 그때 생각이 나서 행복해지네요 역시 사진이 남는거라는��

chumchum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