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카페 추천] 오션뷰 모이핀 다녀온 솔직후기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여수 카페 추천] 오션뷰 모이핀 다녀온 솔직후기

ΘㅅΘ 2020. 7. 8. 16:31

사진 많음 주의 !! 스크롤 압박 주의 !!


 

 

 

안녕하셔요?

요몇일 계속 여수로 여름휴가 다녀온 블로그를 올리고있어요

하나하나 올릴때마다 그때 생각이 나서 행복해지네요

역시 사진이 남는거라는걸 다시금 느낍니다

히히😁

 

귀찮아서 안찍을때도 있는데 항상 다녀오면 후회해요

아 더 열심히 찍을걸. 사진이 별로 없으면 추억할게 없는 느낌이랄까 ㅠ

 

숙박 후기는 다 올렸고,

오늘은 여수 여행에서 다녀온 뷰 정말 죽이는 카페를 블로그에 써보려고 해요!

 

카페는 두군데를 다녀왔어요

 

돌산에 제일 유명한 카페 모이핀

고소동 벽화거리에 있는 카페 낭만카페

 

원래 두군데 다 한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는데,

올리다 보니까 모이핀 사진이 너무많아서....하핫!

(예쁜 사진 같이 공유하고싶어서 많이 올리게 됐어요!)

 

카페는 두개로 나눠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모이핀

MOI FIN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모이 가 핀란드어로 안녕 이라는 뜻이래요

그래서 안녕, 핀란드!

 

웬만한 예쁜카페 다 다녀봤었는데,모이핀은 보자마자

 

"와"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왜냐면...

4층으로 된 건물이 통채로 카페고..

저희는 어스름한 저녁에 갔는데도 뷰가 정말 환상이었거든요

 

날씨 맑은 낮에 가면 진짜 장난 아닐것 같아요

 

 

일단 저희가 묵었던 펜션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

저녁을 먹고 슬렁슬렁 걸어갔어요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엄청 크게 딱 !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모이핀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멀리서도 보이는 화려한 조명

이 나를 감싸네

 

 

 

 

 

 

 

아..요즘 한물 갔는데 그래도 조명이 나왔으니 한번 해봤어요

뒤로가기 하지 말아주세요.............

Σ(っ °Д °;)っ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영업시간

 

 

들어가는 곳이예요

입구는 건물 3층과 연결되어있어요

영업시간은

09:30 ~ 21:00

라스트 오더는 20:30분

 

저희가 좀 늦게 가서 8시정도에 도착했거든요

40분?부터인가 마감시간을 알리는 전체 방송이 나왔어요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들어가자마자도 통창에 비치는 바다뷰가 예술!

여기 앉아서 드셔도 돼요 ㅇㅁㅇ 이렇게 된게 다 의자랑 테이블이예욬ㅋㅋ

 

 

 

너모너모 예쁘지 않나요 ㅠ

그냥 막 찍어도 예쁘게 나와요

아직 완전 깜깜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넓게 트인 바다와 화려한 조명... 이! 

 

그만해 첨지야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입구를 통해 안쪽으로 들어오면, 음료와 베이커리류를 주문할수있는 곳이 있어요

가격은 .. 굉장히 사악합니다 ㅎㅎㅎㅎ

 

 

 

 

-주문내역-

바닐라라떼 ice 7,000원

아인슈페너 8,000원

헤이즐넛 커피 위에 고소한 크림이 올라간 크림커피

코알 밀크 7,500원

천연 마다가스카 바닐라빈, 고소한 흑임자가 만난 크림라떼

소유라떼 ice 7,000원

고소한 우유와 진한 다크초코가 어우러지는 쇼콜라라떼 (그냥 코코아임..)

 

당근케익 8,000원

얼그레이케익 8,000원

 

총 45,5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계산했는데

저한테 소근댔어요

커피값으로 4만원 써보긴 처음이라며 ㅋㅋㅋㅋ

 

스벅도 자주 다니긴 하는데 ㅎㅎㅎ

조금더 가격이 쎄네요

 

 

 

다양한 케익이랑 마카롱이 있어요

맨 아래에 있는, 당근케익이랑 얼그레이 케익을 주문했어요

 

주문이 나올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아래도 내려다보고~

 

 

거울 보고 거울샷도 찍어보고~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나와서 루프탑으로 가는 계단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여기도 정말 죽입니당

그냥 막 찍어도... 예술이예요

 

장관이네요 절경이구요

 

 

 

 

1F 카페 & 바 (No Kids zone)

2F, 3F 카페 (입구 및 주문)

4F 카페 & 루프탑 (No Kids zone)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동은 쉽습니다!

 

화장실 

1층 남/녀 화장실

2층 여자 화장실

3층 남자 화장실

4층 여자 화장실

 

이렇게 화장실은 층마다 구분 되어있어요!

화장실 겁나 깨끗하고 천장에 에어컨 있어요 ㅋㅋㅋㅋ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1층으로 내려갔어요

1층과 4층은 노키즈 존인데요 다른 이유보단 위험해서인것 같아요

좌석도 굉장히 많고 저 오른쪽에 보이는 계단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엄마가 저기서 사진 찍고싶어했는데

제가 그냥 가자고 했거든요 ㅠ

지금 생각해보니 후회돼요

그거 뭐라고 좀 사진좀 찍어줄걸..

에휴 담번에 내려가면 사진 많이 찍어줘야겠어요

 

 

 

계단으로 이동하셔도 돼요

엘베로 이동하시면 모이핀의 전  층을 보지 못하니까용

저희는 내려갈때는 계단으로 이동했어요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 !

환경때문인지 코로나 때문인지

실내에서 먹고 가도 일회용종이컵에 주신답니다

컵에도 앞 뒤면으로 MOI FIN / 안녕 , 핀란드 라고 써있어요

 

소유라떼 랑 바닐라 라떼예요

솔직히 소유라떼 이건 그냥 아이스 코코아예요...ㅋㅋㅋㅋㅋ

(⊙o⊙)

 

 

아 근데 바닐라 라떼 진짜 맛있었어요

정말!!! 정말 바닐라 라떼 맛있어요 ㅋㅋㅋㅋ

맛있는건 두번 강조하는 것이예요

 

저도 그냥 커피종류 먹을껄 엄청 후회했어요

아인슈페너 먹은 동생도 너무 맛있다고 ㅠㅠ

 

소유라떼랑 코알밀크는 ....그냥 그랬어요 ........

코알밀크는 흑임자맛이 강한 .. 음.. 뭐라고해야될까요

두유같은? 그런 느낌이예요

어른들 좋아할것 같은 맛이라 생각하는데,

울엄마는 별로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커피 먹는걸로...!!!

 

 

 

 

당근 케이크 / 얼그레이 케이크

 

케이크는 솔직히 둘다 존맛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에 약간 실망했는데 케익 먹고 다시 마음이 돌아왔어요

둘다 맛있습니다!!!

 

 

 

 

들고 밖으로 나왔는데, 너무 더워서 ...

사진만 찍고 다시 들어가서 먹었어요 ㅋㅋㅋ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루프탑에 올라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이날은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주말엔 사람 장난 아니라는데...

 

저~~~ 멀리 보이는 불빛 보이시나여?

여기 모이핀이랑 같이 협업으로 하는 펜션이래요

핀란드의 아침!

 

원래 저기 묵으려고 했었는데, 핀란드의 아침 펜션도 좋아보였어요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올라와서 바다 사진 찍기

뷰 진짜 좋지 않나요?

 

커피값에 풍경 보는 값이 들어가있나봐요

정말 좋았어요

 

낮에 왔으면 더 좋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요건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용

 

 

저 밑에도 다 좌석이예요

날 선선한 날은 저기서 먹어도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여수 예쁜 카페 모이핀

 

 

 

가서 사진찍구 여기저기 둘러보려면 좀 일찍 가세요....

저녁 느즈막히 가려니깐 시간이 좀 부족했던 느낌이 있었어요 

차 있으시면 더 좋고, 택시 타고 모이핀 가달라 하면 다 가주세요 ㅎㅎ

 

이 근처 펜션 잡으시는 분들도 걸어서 꼭 가보세요!

왜 여수 오는 사람들이 모이핀 모이핀 하는지 드디어 알았습니당

 

예쁜사진 백장 찍구 오세요! 

(음료는 커피류로...소근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