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호텔 추천] 4성급 호텔 히든베이 2박 상세한 후기 ! ! (스압주의)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여수 호텔 추천] 4성급 호텔 히든베이 2박 상세한 후기 ! ! (스압주의)

ΘㅅΘ 2020. 7. 6. 15:51

 


[사진 많고 글도 많아요! 스크롤 압박 주의]


안녕하셔요?!

지난주 코로나를 피해 다녀온 여수 여행 후기를 오늘부터 하나씩 올려보려고 합니당

 

후유증.. 아직도 안가셨단 말이죠~ 말이죠~

 

사진만 보는데도 그 시간이 생각나서 죽겠어용

 

음~ 사실 여행을 갈때 사람마다 추구하는게 있잖아요

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어하는 사람 

오롯이 쉬러 가는사람

1분 1초가 아까우니 여기저기 다 돌아다녀야 하는사람 등등등..

이게 잘 맞아야 가서도 안싸운다고 하잖아요? ㅎㅎ

 

🏳

사실 전 다른것보다 숙 박!

숙박이 제일 중요하거든요

돈을 좀 내더라도, 잘곳이 깨끗하고 편안했음 좋겠어요

 

근데 숙박도 많이 갈리더라구요

잠만 자는덴데 뭐하러 비싼데 잡느냐~

젤 싼데로 하고 씻고 잠만 자면 된다~ 

 

요론 의견을 가지신 분들도 많아용

 

다행히 오빠와 저는 숙박에 비중이 크기때문에 ㅎㅎㅎ

항상 어떤 여행을 가든 숙박은 중간 이상은 되는데로 잡았답니다

 

이번 여수 여행도 숙박에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일단 여수 호텔에서 2박을 하기로 결정을 한 터라,

열심히 열심히 인터넷을 뒤졌어요 ㅋㅋㅋ

어릴때 공부를 이렇게 하지...

 

찾아보니 여수 5성급 호텔 소노캄 ( 구 엠블 호텔 ) 과 4성급 호텔 히든베이 호텔로 좁혀졌는데용

(물론 다른데도 좋은데 많습니당! 거의 바다뷰구요!)

 

소노캄은 방음이 잘 안되고 금액도 조금 쎈편이라 고민이 됐었구

히든베이 호텔은 전객실 바다뷰라는 점도 끌렸는데 조식때문에 고민이 됐어요

여수 호텔 추천 히든베이 호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아고 다 ㅣ에서 히든베이 호텔 패키지로 나온게 있어서!바로 겟 했습니당

가격대비 좀 괜찮게 나온것 같더라구요

 

 

아고 다 호텔예약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간편했어요

 

 

여수 호텔 추천 히든베이 호텔

 

펀펀 패키지? 로 해서

디럭스 더블룸 ( 더블침대 1 ) + 바다 전망 객실 + 무료 조식 + 케이블카 권

이 구성에 2박이었고

가격은 370,597원이었어요 1박에 18만원가량 되네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저희가 조식을 꼭 먹어야 하는 병에 걸려서......

그걸 옘병이라고 하나요..?

 

암튼 그거 감안하고 예약했습니다!!!!

( 조식 포기하면 방값 괜찮은데...........ㅠㅠㅠㅠ )

 

아고 다는 일단 카드번호 넣고 당일날 결제가 안되구 

숙박일 1주일 전쯤에 결제가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두근두근 두근두근

💖

드디어 호텔로 향합니당

저 밑에 저예요..
여수 호텔 추천

4성급 호텔 히든베이 호텔

여수 호텔 추천 히든베이 호텔

사람은 많은편은 아니었고 , 프론트에서 예약자 이름을 얘기하니 기본적인 설명과 함께 키를 주셨어요

호텔 로비 너무 좋앙~!!!!

 

 


객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디럭스 더블룸

저희는 9층에 있는 방이었어요

아 깨끗하다 편안하다 너무 좋다!ㅠㅠ

방은 크기는 크지는 않았고 아담했어요

애들이 있었다면 좁았을것 같아요

그래도 둘만 있었기 때문에 충분했죠!

 

여수 히든베이 호텔 디럭스 더블룸

 

내게 넘 중요한 화장실과 씻는 공간!

음 조금 아쉬운건 샤워공간이 좀 좁았고, 화장실 문이 잘 안닫어지구 위가 좀 뚫려있어서

생리현상 해결시에 좀.......... 좀........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죠..?무슨말인지...

수압도 쎈 편이었고 깨끗해서 좋았는데 그점 하나가 아쉽네요....

 

여수 히든베이 호텔 디럭스 더블룸

침구류도 깨끗했구요 다음날 아침에 나갈때 

카드 꼽는 곳 부근에 치워달라고 하는 버튼 누르고 나가시면

알아서 정리 해주셔요

 

아 그리고

💢칫솔 치약 면도기 무료제공 아닙니다!💢

 

겁나 비싸니 꼭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해가세요!!!!

 

 

여수 호텔 추천 히든베이 호텔

이것때매 온거죠!!

바다보려고 방에서!!

위에 사진은 6/29일 첫날 비오는날 사진...

장마예정이어서... 비가... 비가... 장대비처럼 내렸어요

그래도 하늘이 멋있어서 찍었어용

 

 

여수 히든베이 호텔 디럭스 더블룸

요건 그다음날요 ㅎㅎㅎ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구름 뒤에 파란하늘도 보이시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당

 

 

 


조식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우리가 호텔에 와서 꼭 먹는 조식!

2일용 조식권을 체크인 할때 키와 같이 주신답니다

 

이용시간은 07:00 ~ 10:00 ( 입장마감 -> 09:30 ) 

1F The kitchen 호텔 레스토랑

 

 

사실 원래는 뷔페식으로 나왔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지금은 간단한 빵과 과일류만 뷔페식으로 제공하고,

판매하는 메뉴 3가지중에 택1해서 먹을수 있더라구요

 

메뉴는

미역국 정식 / 미국식 정식 ( American Breakfast ) / 전복죽

 

이렇게 세가지구요

원래 판매가가 셋다 28,000원... 이더라구요???

비..비싸다리..

 

저희는 첫날엔 미역국 정식을 먹고, 둘째날에는 미국식 식사를 먹었어요

전복죽은 저희가 안좋아하기도 하고,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서 두가지로 먹었어요

(근데 다른데 보니까 전복죽 늦지않게 나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정말 간단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은 모닝빵 식빵 크로와상 세가지 제공하고 있었고, 버터와 잼 제공합니다

옆에 구워주는 그릴? 있어용

과일도 세가지 , 유아용 식기는 따로 있었구요

마실것 쥬스 2가지와 커피도 제공합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미역국 정식

오 히든베이 호텔 조식

나름 괜찮았어요

한식 먹고싶었는데 맛도 있었고

조갯살이랑 새우랑 막 다양하게 들어가있었구요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2개씩 나오더라구요

아침이라 잘 안들어가는데 밥이라 좀 많이 먹었던것 같아요

맛있어요!!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2일차 아침에 먹은 조식!

미국식 정식이구요

계란 스크램블 + 소세지 + 베이컨 + 감자튀김 + 핫케익 + 샐러드 + 요거트

배불렀어요 빵 구워서 가져와서 같이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안들어가서......

확실히 우린 한국사람인지 다 남겼어요 ㅠㅠ

아침엔 밥인가봅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조식

 

창밖으로 바다가 바로 보여서 ㅎㅎㅎ

밖에 보면서 멍~~~ 때리면서 조식을 먹었습니당

그야말로 힐링

 

아침 꼭 드셔야 한다면 조식 드시는 것도 좋을 듯 하구용

굳이 아침 거르신다면 인당 25000원씩 추가해야 하는 조식.. 안드셔도 될듯 해요

 


시설

 

 

 

여수 히든베이 호텔에는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실수가 있는데용!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어왔어요 ㅎ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코인세탁기

 

코인세탁기 3F 

 

3F 에서 이용가능합니당 ( 24시간 이용가능해서 늦게 들어오셔도 사용가능해요 )

물놀이 하시거나 수영장 이용하시구 바로 빨래 하실분들은 넘 좋을것 같아요

저희도 이용하고 싶었는데 맨날 늦게 들어와서 바로 뻗는 바람에 ㅠㅠㅋㅋ

가격은 

세탁: 2,000원 / 건조: 2,000원 / 세제 : 500원 (벽쪽에 동전으로 뽑을 수있게 되어있어요)

 

 

여수 히든베이 호텔 키즈룸

키즈룸 3F 

아이들 끼리 놀수있는 공간인것 같았는데,

코로나때문에 지금은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그쵸 ㅠㅠ 예방해야되니까용

 

여수 히든베이 호텔 휘트니스 센터

휘트니스 센터 3F 

 

운동 필수이신 분들은 꼭 이용하세요

기구도 많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ㅎㅎㅎ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대신 운동복이나 신발 대여시엔 3,000원씩 비용 지불 하셔야 해요

이용시간은 06:00 ~ 22:00 입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야외 수영장
여수 히든베이 호텔 야외 수영장

 

야외수영장 3F

 

아 이것때매 온거였는데 ㅠㅠㅠ 이용도 못해봤어요

저희가 이때 3시였는데 사람 아무도 없는거 보이세요?

쓸데없는데 싸돌아 다닌다고 여기 들어와보지도 못하고

천추의 한이 됩니다

꼭 여기서 묵게된다면 가세요.... 즐기세요.....

6/1~6/30일 투숙객은 무료 이용이었는데

7월부턴 호텔 수영장 이용료를 부담해야 하는가봐요 ㅜㅜ

그래도 시설 엄청 잘 되어있으니 호텔의 프라이빗 수영장 꼭 이용하십쇼!!

 

 

 

호텔 수영장 이용시간은 10:00 ~ 19:00 입니다!

 

이것 외에도 3F에 사우나 이용하실수 있는 곳이 있구요

( 투숙객기준 성인 12,000원 / 소인 (49개월~13세) 6,000원 )

 

지하1층에는 매점도 운영하고 있어요 ( 라면/ 유제품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요)

전자레인지도 사용가능해요

밤 12시까지라고 하니 칫솔 치약 구매하실분들은 

멀리 갔다오지마시고 매점에서 구매하세용

 

 

 


외관

 

 

여수 호텔 추천

저희 퇴실하는 날이 날씨가 제일 좋았어요

열받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택시 부르기전에 사진이나 좀 찍자고 호텔 뒷편으로 돌아다녔어요

산책로가 아예 있더라구요 ㅎㅎㅎ

 

히든베이 호텔 주차장

 

누가 하늘에 그림 그려놨나요?

밥선생님도 울고가겠어요

 

너무 맑고 예쁘고 청량하고 ㅠㅠㅠㅠ

하필 퇴실하는날이 이렇게 날씨가 좋을 일인가요

 

여기서 사진 백장 찍었습니다...

호텔 정문에서 나와서 오른편으로 가시면 요론 길이 나와요

사진 찍기 넘 좋아요 ㅎㅎㅎㅎㅎ

 

 

하아..

사진 보니까 여수 마렵네요 ㅎㅎㅎㅎ

또 가고싶어요 

 

역시 돈이 최고예요 좋은 호텔은 이유가 있는 것이예요

 

다음 블로그는 가족끼리 묵은 수영장 있는 펜션으로 올리겠습니당!!

 

바로가기

2020/07/07 -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 [여수 펜션 추천] 인피니티풀 더뷰 917 가족여행 간 솔!직!후기 !!

 

아주아주 긴글과 사진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_ _)>

 

즐거운 여름휴가 되시기를 바랄께요 ! 

 

 

 

*

주소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