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펜션 추천] 인피니티풀 더뷰 917 가족여행 간 솔!직!후기 !!

첨지의 review ::/첨지의여행

[여수 펜션 추천] 인피니티풀 더뷰 917 가족여행 간 솔!직!후기 !!

ΘㅅΘ 2020. 7. 7. 20:45

 

 

 

안녕하셔요?!

와우 어제 쓴 여수 호텔 추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똬앟 ! 

저 정말 밥먹다가 쓰러질뻔 했잖아요 ㅠ_ㅠ

너무 행복해서!!!!

다음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난생 처음 있는 일이었어용 ㅋㅋㅋ

 

블로그 더욱더 열심히 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은 휴가 3일차에 다녀왔던 풀빌라 펜션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이날은 오빠랑 저랑만 묵은게 아니고

우리 엄마 아빠 동생과 함께 펜션 잡아서 놀러가기로 했거든용

가족끼리 가본적도 없고 ㅎㅎ 펜션같은데는 다같이 가야 재미지잖아용

 

그래서 또 열심히 검색 검색 또 검색

두명이서 가면 제트스파 있는데도 좋지만 5명이다보니 ㅎㅎ

넓은 풀 있는데가 가고싶었어요!

 

티몬에서 찾고 또 찾다가 뷰 죽이는데를 발견했어요!

 

사실 올라온 사진만 보면 진짜 기가막히게 다 좋거든요 

그래서 맘에 드는데 있으면 네이버에 진짜 후기들 뒤져보고 그랬어용ㅋ

 

그러다가 찾은곳이


더뷰917

 

 

 

 

4계절 미온수 인피니티풀 에 절벽?뷰라서 바로앞이 바다였어요

후기들 보니까 사진이 죽여주는거에오

 

혹시 사진 보시려면 홈페이지 남겨놓을게요 ㅎㅎ

http://www.theview917.com/

 

여수 더뷰917

여수 더뷰917, 더뷰917, 미온수 인피니티풀, 스파, 히노끼탕, 독채, 카페, 전객실오션뷰, 풀빌라

www.theview917.com

 

 

 

저희가 묵은방은 본관에 103호

4인이상이 가능한 방이었어요

4인기준 141.000원 + 추가1인 20,000(현장결제)

 

애완동물은 펜션에 입실이 불가하다고 나와있네요!

 

더뷰917 펜션에는 방 종류가 여러가지 있어요

 

1. 스카이루프탑
맨 윗층을 단독으로 즐길수 있는 곳이예요 

저도 이곳으로 하고싶었는데 이미 예약이 차있어서 1층으로 예약을 했어요 ㅠㅠ 아쉽습니당
대신 4층까지 걸어서 이동해야하니 최대한 한번 내려올때 할꺼 다 하고 내려오는게 좋겠쭁?

2. 오션스파  / 프라이빗 스파 

 방안에 스파기능 욕조가 있어용 
오빠랑 둘이 왔으면 여기 선택했을것 같아요 ㅎㅎ

5명이라 여기는 묵을수가 없었지요ㅠㅠ

 

3. 히노끼 빌라

히노끼 탕을 따로 즐길수 있는 방이네여 아이들 있는 집은 좋아보입니다!

4. 오션 디럭스, 스위트, 스탠다드

일반 방이구용 제가 묵은방은 침대가 2개 있었어요

 

 

 

 

히히 이마트에서 장을 열심히 본 후에 네비를 찍고 펜션으로 슝슝 ~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도착한후에는 2층 카페에 가셔서 체크인을 하시면 돼요

후기에 사모님이 좀 무뚝뚝하시다 불친절하시다 이런 평이 좀 있었는데

솔직히 타지에서 오신 분들은 충분히 그렇게 느끼실것 같긴 해요........

 

우리 가족이나 저야 사투리말투를 아니까 그렇겐 안느껴졌는데,

조금 여수분들이 웃지도 않고 툭툭 던진다 해야하나? 그런 말투거든요

근데 해달라는건 다~~ 해주시고 더 주려고 하시고 그래욬ㅋㅋㅋ

츤데레...라고나 할까?

😂

약간 그런게 있으니 너무 오해하지는 마세욧!!!ㅎㅎㅎ

(여수 여기저기 식당이나 가게 다녀본 후기입니다 ㅋㅋㅋ)

 

 

수영장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예요

저희는 저 가운데에 103호에 묵었어요!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쥭이져..? 죽이져!!!! 구름좀 보세여 

가슴이 웅장해진다....

(ノへ ̄、)

 

 

이날 날씨가 웃겼던게

오른쪽은 맑고 왼쪽은 구름이 껴있어욧ㅋㅋㅋ

아침엔 겁나 맑았는뎅...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저기 보이는 쌍둥이 밤섬이 보이시나용?

저 사이에서 해가 올라온다는데, 자느라 본적은 없습니다.... 또르륵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절벽 위 테라스에서 내려다보니 아찔하네여

어우 고소공포증인 저는 지릴뻔했답니다

기저귀를 착용해야하는걸까요?

 

우리 아부지는 저 뒤로 난 길로 해서 저 밑에까지 갔다왔어요....

아부지들은 왜그러는 걸까요....?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저기 의자에서 사진도 많이 찍드라구요

인생사진들 많이 찍으시던데...

일단 저희 3시 반쯤 도착했을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4팀정도?

 

 

 

 


객실 

M103호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저희가 묵었던 103호

큰 거실에 더블 침대가 있고, 안쪽방에도 침대가 하나 더 있어요

주방용품은 웬만한건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밥솥도 있구요. 

 

음 주방에 좀 아쉬웠던것은

냉장고가 ... 안돌아갔던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도착하자마자 장 본거 다 냉장고에 때려 박았거든요?

그리고 한 2시간 반정도 뒤에 바베큐 시작했는데,

냉동실에 넣어논 술이랑 물이 하나도 안시원했어요 

 

근데 밤 되니깐 제대로 돌아가는지 물이 깡깡 얼어있었구요

가동이 미리 안되어있는것 같아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ㅜㅜ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불을 안켜고 찍었더니 어둡게 나왔네욥 ㅜㅜ

 

음.. 솔직히 말하자면

방 컨디션이 제 기준에는 좀 그랬어요 ..........

🤦‍♀️

좋게 쓰고싶지만....

일단은 산쪽이다보니 벌레가 좀 있구요....

제가 벌레는 정말정말정말 극혐해서 ㅠㅠ 후

밤에 밖에 들락날락 하실땐 꼭 문 닫으셔야 됩니다....

 

그리고 침대..

너무 딱딱해요 허리가 배겨서 너무 아팠어요 ㅠㅠ

되려 바닥이 편할정도..

 

많은걸 바라진 않았지만, 이전까지 묵었던 펜션들 방 컨디션에 비해 좀 실망한 부분이 많았어요

 

아 물론 뷰때문에 온거긴 한데,

방 부분은 사진이 잘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인피니티 풀 

 

 

 

 

방 보고 쪼금 그랬는데, 그래도 밖에 나오니 다시 기분이 좋아졌어요

 

뷰가 모든걸 잊게 해줘요 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고요

 

수영장때문에 온거긴 하니까요 ㅎㅎㅎ

4계절 미온수 인피니티 풀
이것때매 여기 간거죵!
풀장은 가운데 큰 부분이 어른들 들어가는 곳이고
양쪽 풀장은 깊이가 낮아서 아이들 놀면 될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땐 사람들이 많이 없긴 했는데,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더라구요 ㅎㅎ
애들도 잘 놀구요 물도 따뜻하고 춥지 않아서 좋았어요

운영시간은 15:00 ~ 22:00 입니당
펜션 입실시간인 3시에 맞춰 여나봐요
아침에 보니 주인아저씨분께서 청소하고 계시더라구요
근데 2박이상 묵으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할것 같긴 해요
그분들은 11시에 퇴실하시는게 아닌데 
물놀이 하려면 3시까지 기다려야 하는거니까요 ㅜㅜ


비치타월이나 물놀이 용품은 대여하지 않으니까 미리 챙겨가시는게 좋아요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밤에는 이렇게 또 조명이 켜져서 디게 분위기 있어요
하지만 벌ㄹ..ㅔ도 ... 분위기있게 몰려드네요... 하핫! 

 

의외로 밤에는 사람들이 막 나와놀지 않네요

조용조용 발 담구고 놀았어요

 

 

 


바베큐

 

 

 

🔆

펜션의 꽃 바베큐!!!

이것때매 가는분들 겁나 많죠?

 

바베큐는 제가 미리 물어봤는데요

그릴 준비시 체크인 할때 20,000원 추가 결제 하시면 됩니다

 

숯불바베큐가 아닙니다

바베큐그릴(와이드가스그릴) 이렇게 생각하시면 돼요

 

숯불을 생각하셨다면 이집 아닙니다~!!! 

 

저흰 이 그릴이 더 괜찮았어요 !!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동생이 준비한 바베큐 판 ㅎㅎㅎㅎ

소고기랑 돼지고기랑 새우랑 냠냠

버터에 새우 구워서 챱챱 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싶어요... 침 쥘쥘

소..소주 더 가져와!!!!!

 

여수 펜션 추천 더뷰917

 

바베큐는 요러케 바로 방 앞에 개인 바베큐 테라스가 있어요

미리 말하면 사장님께서 불판을 가져다주세요

다 먹고나면 다른건 다 치우고 불판은 그대로 두시면 아침에 정리해주세요

 

펜션 이용해보신적 있으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용한 식기류는 설거지 해주셔야 하고! 

나온 쓰레기는 펜션 뒷편에 있는 분리수거장에 버려주시면 돼요

 

개별 테라스 말고도 공용으로 먹을 수 있는데가 있어요

밤 11시까지니까 저녁에 이용 하시면 될것 같아요

 

가족끼리 오랜만에 시간 보내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엄마 아빠도 같이 이런데 온게 처음이라서

너무좋다고 계속 말씀하셨어요 

 

왜 진작 이런데 다니지 못했나 후회가 드네요

더 나이 드시기전에 다른데도 많이 같이 다니고싶어요 

 

같이 와준 사위 고마워 ♥

 

 

 


💕 여수 펜션 더뷰 917 솔직 총평 💕

 

다른것보다 사진이랑 뷰 좋은 풍경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올리진 못했지만 가족들이랑 수영장에서 사진 많이 찍었거든요

 

대신 깔끔하고 깨끗한 ... 그게 먼저라면..... 엄청 추천드릴수는 없네요ㅠ_ㅠ

그렇다고 방이 더럽다는게 전혀 아닙니다!!!!!!!

이모님이 청소 깨끗하게 해주시는데!! 

벌레나 이런것 때문이죵!!

 

수영장도 따뜻하고 좋았어요!

 

펜션 이름답게 더뷰 917 이었습니당!!!

 

 

펜션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곳도 괜찮습니당 ㅎㅎㅎ

 (여기서 유명한 카페 모이핀 걸어서 5분거리예요 소근소근)

 

PS. 모이핀 바로 옆에 핀란드의 아침이라는 펜션있는데... 좋아보여요...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