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구매 후기

첨지의 review ::/내돈내산리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구매 후기

ΘㅅΘ 2021. 1. 2. 16:02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얼마전에 크리스마스 선물 겸 미리생일 선물겸 해서

우리 신랑님께서 사주신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구매 후기입니다~~

 

저번에 아이폰 12 프로맥스 구매후기도 썼었는데용

저는 애..앱등이 잖아요ㅠ

그래서 아이패드도 같이 쓰고싶은 마음에 ..

엄청 갖고싶다고 어필을 막 했어요 ㅋㅋㅋ

 

 

아이패드 시리즈는

 

아이 패드 기본형

아이 패드 에어

아이 패드 프로

이렇게 나뉘는데 각각 사용할 목적에 따라서 나뉜다고 하네요

 

아이패드 에어나 프로는 가격인하도 잘 안하는 라인인거 아시져???

내년에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나온다는디.. 못기다리겠더라구요

성질 급한 한국인

 

 

 

 

저는 쿠팡을 굉장~~히 좋아합니당

그리구 애플 제품은 쿠팡이랑 뭘 맺었는지 모르겠지만

다 정품만 수입을 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이폰 12도 전에 쿠팡에서 대란이 있엇죠?

 

애플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사이즈가 11 , 12.9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일반 영상시청이나 간단한 필기를 하실 분들은 아이패드 사이즈를 보통 11을 쓰시구

그림작업이나 뭔가 전문적인 걸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12.9를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했는데요

전 사실 전문적인 업무는 하진 않을거라...

 

그래도 큰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은 무조건 큰게 좋아요

 

가격은 몇만원 정도 할인된 1,246,100원 에 구매를 했구요.

제가 포스팅 하려고 다시 들어가보니 몇만원 올랐더라구요

가격변동이 좀 있는 것 같으니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아 ! 그리고 wifi 모델인지 셀룰러 모델인지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셀룰러 모델 선택시 추가금액이 붙어요.

전 주로 집에서 사용할 예정이고 나중에 쓰더라도

휴대폰으로 테더링 하거나 카페에서 와이파이 잡아 쓸꺼라..

 

굳이 셀룰러로 해서 개통해서 쓸 필욘 없다 싶었거든요.

 

근데 휴대폰 개념처럼 개통이 필요하신 분들은 셀룰러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요즘 요금제 중에 아이패드랑 휴대폰요금 묶어서 쓸수있는게 있다고 하니,

미리 요금제도 알아보시고 본인 상황에 맞는 기기로 구매하세요!!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온다규 ~~~

쿠팡에서 구매하게되면 다양한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는데용

전에는 아이패드 프로모션 카드할인도 있었다고 하는데 ...............

지금은 안하네요 ㅠㅠ

 

 

그냥 현대카드 무이자 7개월까지 가능해서 

현대카드로 결제 뽜방!

 

 

 

 

 

그다음날 아름답게 도착해주신 박스님~~♡

안을 열어보면 아이패드가 한번 더 박스에 박싱되어있답니다.

 

 

 

 

 

벗기기 쉽게끔 비닐 뜯는 손잡이(?) 같은게 있어용

이런데 돈들이지말어...

 

사이즈는 제가 생각한것보다 

좀더 컸던것 같아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안을 열어보면 아이패드가 한번 더 한겹 싸여있고요

안에 부속품이 들어가있어요

 

 

 

 

아주 아주 쓰잘데기 없는 애플 스티커와 ㅎㅎㅎ

사용설명서도 들어가 있지용

고대로 다시 제자리로 넣어뒀어요

 

 

 

다행히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는 충전기를 줍니다

아이폰 12 시리즈부터는 충전기를 안주잖아요....?

그쵸 아이패드는 줘야죠.... 줘야돼요....

 

c타입 충전기구요...

아이폰 충전구 모양이랑은 다르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건 아이 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였는데

찍어둔게 없네유.........-_ㅠ

컬러가 아이폰 12 그래파이트 컬러랑 거의 흡사해요

실버 컬러도 있었는데, 전 예전부터 실버 컬러는 정이 안가서 패스 !!

 

 

 

 

후후 지금 이케이케 잘 쓰고있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도 하나 구매해서 연결하구

아주 비싼 애플펜슬 2세대님도 하나 모셔와서 

아주 잘 쓰고있어요 

+ 애플 펜슬 2세대랑 케이스 , 보호필름은 한꺼번에 포스팅 할께요!!

현재까지 한 일주일가량 쓴것같은데,

제품 자체도 이상없이 괜찮고

 

음량도 너무 빠방해서 좋고요~

영상 잘 나오는건 말해뭐해~~

 

사용기능은 아이폰 12 시리즈랑 비슷한것 같아요

잠김 화면일때 손가락으로 타닥 하면 열리구

지문인식 없구요

페이스 아이디 사용하셔야 해요

기존 애플 계정 연동하시거나 휴대폰으로사용하시던 어플 다 옮겨올 수 있구요

아마, 아이폰 쓰셨던 분들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어려움이 전혀 없으시리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구매

만족 대만족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