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프로 맥스 t 월드 다이렉트 샵에서 사전예약 후기 (광고아님)

첨지의 review ::/내돈내산리뷰

아이폰 12 프로 맥스 t 월드 다이렉트 샵에서 사전예약 후기 (광고아님)

ΘㅅΘ 2020. 11. 15. 20:55

 

안녕하세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12가 드디어 드디어 나왔지요

아이폰 4부터 해서 쭈욱 써왔던 앱등이입니다아.....

현재는 아이폰7+를 사용중이구 3년이 넘었어요 ㅎㅎ

저번 모델에서 사실 좀 망설였는데 존버하면 12 나온다는 소식에

숨참고 기다렸습죠 

 

아이폰 12 를 살까 프로맥스를 살까 진짜 고민많이 했는데요 ㅠ

전 무조건 화면 큰걸 선호해서 좀더 기다렸답니다.

 

어디서 살지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SK 텔레콤을 쭉 쓰고있어서 통신사는  SK 텔레콤으로 계속 유지하고 싶었고,

주변 대리점 가서 상담을 할까 했는데,

전 분명히 어버버버버 하는 스타일이라 ㅠㅠ

상담해주는 분이 혹시라도 제게 비싼거 권해도

거절도 못하고 할거같아서

정가 주고 구매하는게 낫겠다 싶었어요


t 월드 다이렉트 샵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후기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샵이 티 월드 다이렉트 샵이더라구요

 

이미 아이폰12 프로맥스 1차 사전예약은 밤 12시에 한시간만에 끝남 ;;

공식몰 사이트도 잠시 마비되었다는 이야기가.....뚜둥

 

2차 바로 예약 들어갔습니다

 

 

 

 

 

뉘에뉘에 11월 20일 출시입니다

사전예약 1차 구매성공하신분들은 20일새벽부터 순차배송 ㅠㅠ

너무 부러워여

 

 

 

 

 

 

흑흑... 저는 티 월드 다이렉트 샵에서 2차 사전예약으로 구매했습니다.... 

꺼이꺼이

언제 입고 되는지도 안알랴줌

😥

 

 

 

 

 

가격은 뭐 이미 검색만 해보셔도 많이 알고계시겠죠?

확실히 미니는 가격면에서 괜찮네요

하지만 배터리 문제때문에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ㅠ

 

전 그래파이트 컬러 256GB로 선택했구요

가격은 1,606,000원이네요

 

현재 128GB를 사용중인데 사실 큰 문제는 없거든요

사진이나 동영상도 보통 한번씩 클라우드로 옮겨놓기 때문에

128GB로 쓸까하다가 혹시 몰라서(?) ㅋㅋㅋㅋ

256으로 갈아타기로 했습니다

 

 

 

 

 

 

 

 

본격 구매 시작합니다

컬러는 퍼시픽블루 / 골드 / 실버 / 그래파이트 네가지구요

전 항상 블랙만 썼는데 이번엔 블랙컬러가 출시되지 않았길래

약간 어두운 진회색의 그래파이트를 선택했어요

 

 

이번 인기컬러가 그래파이트골드라고 하네요

 

 

컬러 / 용량 고르고

가입유형은 기기변경

분할상환은 30개월로 체크완료하니

 

 

화면 아랫부분에

자동으로 기본으로 선택되어있는 89.000원 월정액요금과

계산이 되어서 

예상 월 납부금액이 124,435원으로 나오네요

 

 

 

 

 

 

요금제는 보시는것처럼 55.000원 부터 125.000원까지 고르실수있구요

아무래도 요금제에서 25% 할인이 들어가는 할인약정이다보니

요금제가 비쌀수록 할인금액은 커집니다

 

 

 

전 처음에 걍 55.000원짜리 데이터9GB짜리 하려고 했는데

오빠가 무슨소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여행갈때랑 전철타고 다닐때 유튜브나 넷플릭스 안볼꺼냐고

데이터 무제한 기본으로 해야한다고....-0-

그래서 기본으로 설정되어있던 89.000원짜리 월 요금제로 택했어요

 

 

 

추후에 요금제는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

일단 본인 사용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 같네요

 

 

 

 

 

 

 

 

사은품으로 이중에 1개를 택일할수 있어요

전 무선충전기가 필요했기에 죠르디 충전해죠엉 SET를 선택했습니당

죠르디를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건 귀여움ㅋㅋㅋㅋ

버즈도 충전이 된다고 해서 선택한것도 있어용

오빠는 갤럭시라 버즈 들고다니거든요 침실에 하나 놓으면 될거같아요

 

 

 

 

 

 

 

 

티 월드 다이렉트 샵에서 아이폰 12 사전예약시 카카오 캐릭터인

죠르디 한정판 굿즈 할인쿠폰 이벤트를 주네요

솔.직.히

이건 진짜 안땡겼음 

쿠션이랑 보드중에 택일인데

둘다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해요

전 보드도 안타고 쿠션도 안갖고싶어서......

게다가 추첨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 이거 신청 안하구 처음에 그냥 했는데,

그다음날 티 월드 다이렉트 샵 번호로 전화왔어요

이거 왜 신청안하셨냐구 ㅋㅋㅋㅋㅋ

 

 

제꺼 완전 예전꺼구 액정 다 깨져서 팔기 뭐해서

신청안했다구 했더니

상관없다구 기본보상금 조금에 기계값 바로 측정해준다구

꼭 하라고 전화까지 왔길래 그럼 신청해달라구 했네요

 

 

오빠한테 말했더니 

"아니 그 폰을 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아이폰 7+는 새폰 기준 125.000원인데

상태보고 감가상각해서 정해질거라고 하셨어요

 

 

 

 

 다 확인하고 체크할것 체크한 후 

결제화면으로 넘어갑니당

꼭 다시한번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유심은 7+ 기종의 기존 사용하던 유심 사용가능하다고 하셔서

그냥 새로 구입하지 않기로 했어요

 

 

 

 

 

구매하고 나니 제 티 월드 다이렉트 샵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요렇게 구매확인 메일이 최종으로 날라옵니당

저의 소중한 정보는 다 지웠답니다 ㅎㅎㅎ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ㅠㅠ

언제 입고되는지라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혹시 티 월드 다이렉트 샵에서 구매하시려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짧게나마 구매후기 남겨봤어요

 

제 사랑 아이폰 12 프로맥스가 제곁으로 온다면

다시 언박싱 후기를 제대로 남겨볼께요 ♡

 

사진출처: 티 월드 다이렉트 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