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4 , 한달 사용 후 솔직후기

첨지의 review ::/내돈내산리뷰

샤오미 미밴드4 , 한달 사용 후 솔직후기

ΘㅅΘ 2020. 6. 21. 18:24

샤오미 미밴드4 솔직후기

 

안녕하시렵니까?
헤헤 첨지네예요

이제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려나봐요
전 제가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어요
밖에 나갔더니 녹아내렸거든요..
하핫
건물밖은 위험해앳

이제 여름도 왔고 살은 쪘고
그럼 뭐다? 
운동은 안해도 장비는 사야된다 이말이란다

저번달부터 걷기운동을 시전중인 첨지네인데
아무래도 장비가 필요할것 같더라구요
헤헤

얼마나 걷는지도 모르겠고
뭔가 무작정 걷는 기분이라서요
인터넷 검색을 열심히 해보니
OO 워치가 많이들 나와있었어요

저도 스마트워치 하나 갖고싶었거든요

전 애플이니까 애플워치를 사야하는게 맞지만
의지박약인걸 알기에 큰돈은 못쓰겠더라구요
제가 프로조깅러라면 투자했을텐데...

그래서 대륙의 실수라는 샤오미 미밴드 4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쿠O 샤오미 미밴드4 구매후기

구매처는 쿠팡이구요


가격은 31,9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상당히 저렴한걸 알수있어요

전 5월에 구매했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가격은 동일하네요

전 그냥 동네 마실다닐때 쓸꺼라 바아로 구매 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4 솔직후기

하루만에 왔습니다 
두두등장 
역시 쿠O 로켓배송
(쿠팡 코로나 터지기 전에 구매했어욥 ㅠ_ㅠ)

 

상자 디게 찌끄매요  
뭐야 왜케 작아 했는데 
알맹이가 작아서 그런거였어요 

약간 재질이 우레탄? 같은 재질이구요 
땀나면 더 달라붙을 것 같은? 그런 느낌 
찾아보니 저자극성 TPE 소재의 밴드라네요

 

최대수심 50m 방수 기능도 있다고 해요
그렇게까지 들어갈 일은 없지만...
수영하시는 분들은 좋지 않을까요
🌞

 


심박수 및 수면체크 기능도 있어요
수면체크 기능은 그냥 차고 자면 되는데
아이폰이랑 연동이 되어서 잘 나오더라구요

깊게 잠든 시간대 옅게 잠든 시간대 다 표시돼요
신기했어요

😝

 


그리고 핸드폰이랑 mifit 앱으로 연동하면
전화,문자,앱알림도 볼수 있다고 해요

(아이폰 , 안드로이드 다 가능)
이건 연동을 안해서 체험하진 못했어요

샤오미 미밴드4 솔직후기

 

 

착용도 해보았습니다
너무 꽉 조이는것 보다는 불편하지 않게 착용하는게 좋다고 해요
화면 아랫쪽에 불이 막 들어오는데
손목에 밀착시켰을때 심박수도 재준답니다

 

 

샤오미 미밴드4 솔직후기

 

 

메인화면에서 터치로

아래쪽으로 넘겨주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와요

 

상태 - 오늘 착용하면서 걸었던 걸음이나 거리 그에따른 칼로리도 계산해줍니다

 

날씨 - 연결을 해야하는것 같은데 저는 따로 하지 않아서 아무것도 뜨지 않았습니다

 

 

샤오미 미밴드4 구매후기

 

 

 

심박수 - 음청 신기해용 평소에는 75 막 이러는데, 운동 한참 하다가 보면 완전 높아져 있어요

 

 

 

샤오미 미밴드4 구매후기

 

 

운동-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 달리기나 자전거 등 그 운동량에 맞는걸로 측정을 해주더라구요

        내가 얼마나 했는지 최대 심박수 운동강도 등 다 체크해줘요

 

 

샤오미 미밴드4 솔직후기

 

더 보기를 누르면 알람이라든지 노래넘기기 등등 설정할수 있는 간단한 것들이 더 있어요

저는 따로 사용하진 않았지만 잘 쓰시는 분들은 다 사용하시겠죠?

 

 

샤오미 미밴드4 mifit 연결

이건 어플로 mifit 받아서 연결하고 걸은거예요

계속 동기화를 해줘서 실시간으로도 아실수 있고

걷기 시작할때 연결해줘서 내가 얼마나 어떤 경로로 걸었는지도 알려줘요

 

핸드폰 어플이랑 연동이 된다는게 참 좋은것같아요

 

일단 지금 사용한지 한달 조금 넘은것 같은데

저의 샤오미 미밴드4 솔직한 후기

가격대비 성능 괜찮다 입니다

전문가용 구매하실거 아니라면 

저로선 아직도 잘 쓰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단점을 하나 꼽자면

충전은 자주 하지 않지만, 충전기가 좀 헐거워져서

충전할때 고무줄로 묶어놓고 해요

ㅠ_ㅠ

제것만 그런건지 원래 좀 헐거운건지

고무줄 묶어놓고 딴짓하다 보면 다 되어있고

한번 충전해놓으면 꽤 오래 사용가능해서

큰 불편함은 없지만

단점을 하나 꼽자면 충전기네요

 

그거 외에는 다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터지는 스마트워치를 찾고계신다면

샤오미 미밴드4 추천드려요

 

올 여름 

다이어트는 옘병이지만 , 건강을 위해 걸어봐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