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추천 - 김종국 프로틴 구입 후기 !! (광고절대아님)

첨지의 review ::/내돈내산리뷰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추천 - 김종국 프로틴 구입 후기 !! (광고절대아님)

ΘㅅΘ 2020. 8. 30. 06:15

 

 

 

안녕하시렵니까리

살이 너무너무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정도 되었네여

운동도 진짜 극혐하는 돼지인데 ...

 

 

시엄마께서 도저히 안되겠는지

피티를 끊어주셨습니다.. 크흡 

😂

 

 

죄송스럽고 부끄럽고 고맙고 그러네용

 

 

 

무튼!

극강의 피티를 하고 식단조절도 조금씩 하면서 다이어트 중이예요

딱 한달 하고 4일정도 지났네요

 

키로수는 6Kg정도 감량한듯 해요!

 PT는 일주일에 2번

스피닝(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중단됨)은 일주일에 2~3회

 

주말은 쉬었습니다 ㅎㅎ

 

먹고싶은건 조금씩 다 먹은것 같고, 술은 3,4번 먹은듯 해요

 

 

근데 솔직히 운동보다 식단 챙기는게 더힘들어요..........

영양소 맞춰 챙겨야 하고... 특히 단백질.......

단백질 섭취 안하면 근손실 오는거 아시죠...? 띠로링

(ಥ _ ಥ)

 

 

첨엔 계란 무식하게 먹었는데 너무 물려서 힘들더라구여

닭가슴살도 스테이크로 맛있닭꺼 주문해서 먹고있답니당

근데 하루세끼를 다 그걸 먹을순 없고.. 

 

해서!

 

프로틴을 구매해야겠다 생각했죠!!!!

 

 

 

전 쿠팡매니아라.. 쿠팡먼저 뒤졌습니다 

프로틴 다 뒤졌다..

 

 

 

 

 

이것저것 유명한 브랜드도 보고 비교하는데,

김종국님이 광고하는 프로틴이 있더라구요

 

 

 

 

헬창(비하아닙니다ㅠㅠㅠ저도 헬창이 되어가는것 같으니까..) 김종국 선생님이 얼굴 딱 대놓고

광고하셨으니 믿을만 하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후기!! 전 후기 맹신하그든요 ㅋㅋ 후기 열심히 읽었는데 괜찮을것 같더라구여

 

 

*자 ! 아래 몇장의 사진은 제가 구입한 쿠팡 제품 화면에서 캡쳐해왔습니당 ㅎㅎ*

 

 

 

 

 

김종국 프로틴 구입후기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단백질 보충제

(김종국 프로틴)

 

구입처: 쿠팡

 

 

 

 

 

어 후기에서 제가 중요시한건,

 

영양소. 맛? 1회 섭취시 단백질 함량 이었어요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에 맞추려면 닭가슴살 진짜 오지게 먹어야되거든요...

 

전 프로틴은 하루에 1번만 섭취하고 싶어서 1회 함량이 좀 높았으면 했어요

 

다른 제품들이랑 비교했는데 1회 섭취시 함량이 31g 이라 꽤 높더라구요

 

(조금 더 높은 제품도 있어서 그거랑 고민 많이 했습니당 ㅠㅠ)

 

진짜 한시간을 넘게 계속 뒤져봤나봐여 후.. 슬슬 힘들더라구여

 

그냥 질렀습니다 !!!

 

 

 

 

 

 

 

 

 

출처: 쿠팡 판매 사이트에서 캡쳐

 

 

 

 

이런 사진 넣으니까 뭔가 광고같네여..? 하지만 절대 아님.. 내돈주고 구매한 제품...

광고좀 누가 줬으면..크흡

 

 

전 저 근육운동을 하는분 , 식사 대용이가능한 단백질 보충제를 찾는 분 !!

에서

저요!! 저요!! 손들었짜나요

 

그리고 용량도 많아서

한통에 총 45번이래용 그럼.. 한달반 정도니까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쿠팡이다보니 배송은?

하루뒤에 왔습니다 

넘나 좋아요 감사해요 쿠팡맨

❤💕❤💕

 

 

 

 

 

이제!

본격 솔직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시작!

 

 

 

짐승용량 칼로바이 프로틴 

 

 

 

 

도오착

크기가... 사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겁진 않았어요

 

2KG 이고 총 섭취하면 7,425 Kcal 네요

 

 

 

 

 

 

 

 

 

 

얼마나 큰지를 알려드리기 위해

우유 200 ml 제품과 비교해봤습니당

 

정말 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방법도 아시다시피 겁나 간단해여

 

 

물이나 우유에 타서 안에 들어있는 스푼 2번 넣어 쉐킷쉐킷 하면 완성 !

 

 

저는 물...에는 좀 도전하기가 어려워서 ㅋㅋㅋㅋ

우유로 도전합니다 !

 

 

 

 

 

 

 

 

 

 

 

 

 

첨에 스푼 잘 안보일수도 있어요........

위아래로 한번 뒤집으면 나옵니다....ㅎㅎ

 

 

댓글을 보니까 스푼이 22g 짜리가 아니라는 분들도 있던데

제가 계량저울로 재보니 맞는거 같더라구요

저걸로 2스푼 넣으면 1회분이예요

 

 

 

 

아.

그리고 

개봉 했을때요 그.. 냄새? 가 좀 있어요

제가 이런거 처음먹어봐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가루에서..

강아지 사료...냄새 아세여?

😯

 

 

강아지 키워보셨던 분들..?

그 강아지 사료 냄새가 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좀 당황...하긴 했는데 ㅠㅠㅠㅠ

맛은 있다고 했으니 먹어봅니다

 

 

 

 

 

 

 

우유는 서울우유지

 

 

 

든든한 서~울우유!

 

 

 

 

 

 

 

 

이케이케 넣어서

쉐킷쉐킷 흔들어줘요

 

 

 

 

꾹이오빠 미아내

 

 

 

쫑국이 오빠.. 믿고 먹을게..

 

 

 

 

맛은?

오 맛있어요!!!!!!!!!!!!!

진짜 그냥 초코우유 맛인데요?

좀 달다고 느끼실수도 있을듯....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강아지 사료 향은 온데간데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 ̄▽ ̄*)§

 

 

 

남편이 절 보더니

닭가슴살도 그렇고 다이어트 하는데 왜 식단때매 힘들어하지 않고

맛있어보이냐며 ...

 

 

여보, 돼지라서 그런게 아닐까? 찡긋 !

 

 

 

 

 

 

암튼 맛은 합격 !

 

그.. 단백질 쉐이크 살때 그 특유의 냄새? 맛이라고 해야하나?

비린맛 걱정하는 분들 있잖아요

 

제가 둔한건진 모르겠는데, 진짜 안났어요

 

이거 시키기 전에 제가 먹어본게

그냥 1회용분으로 셀렉트인가? 팔길래 일주일정도 먹었었거든요

 

근데 그건 좀... 비린 맛이 나긴 했어요

민감한 편은 아니라서 저야 잘 먹긴 했는데요

 

이거 칼로바이 프로틴은 비린맛이 안느껴졌어요

단맛이 강해서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내돈내산 칼로바이 프로틴 후기

 

 

 

 

영양정보!

1회 제공량이 44g 이예요

영양분이 일단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거든용

비타민함량도 좋은편이구요

 

프로틴을 너무 과용하면 사실 안좋은건 알고 계시죠..?

 

전 하루에 한번만 대신하고 있어용

저녁을 운동가기전 두시간전쯤에 먹고?

 

운동 다녀와서 샤워하고 저거 한잔 딱 타먹어요

엄청 든든해요!!

자기전까지 배도 안고픈거같구....

 

주문하고 지금 4번정도 먹은것 같은데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당

근육량이 줄었는지 붙었는진 아직 모르지만 ㅎㅎㅎ

 

저같은 초보 다이어터 분들께 꼭 추천하고싶어서 블로그에 쓰게 되었어용

 

(PS. 편의점에 이거 1회용분도 판매한다는 후기를 봤는데요, 들어간 성분같은게 조금 다르다는 말을 봤거든요 꼭 확인해보세요 !! )

 

요즘 코로나때문에 헬스장 문도 닫고 야외에서 마음껏 운동도 못하는 분들 많죠ㅠ

집에서 홈트라도 열심히 하면서 건강을 다잡아 보아요 헬린이분들 ♡

다시 건강하게 마스크 안쓰고 운동할 날을 고대하며 !

 

아디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