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 4 사전예약하기 서예지 광고한 동양풍 MMORPG

모바일게임

미르 4 사전예약하기 서예지 광고한 동양풍 MMORPG

ΘㅅΘ 2020. 10. 21. 19:27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으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혹시 미르의 전설2를 아시나요?

아마 아신다면 저와 비슷한 동년배시거나 좀더 언니오빠시겠네요 ㅎㅎ

예전의 PC게임을 주름잡았던 리니지와 대등?까진 아니지만 인기가 정말 많았던 PC 미르의 전설이 기억나네요

아마 지금 리니지 , 리니지 2 m , 바람의 나라 연, 등등 

예전에 인기많았던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금 나오고 있기 때문에 기대해볼만 한데요

저또한 미르 4 사전예약 바~로 하고 포스팅 바로 올려봅니다.

미르 4 광고 보셨나여?

사이코지만 괜찮다는 서예지 언니 ( 예쁘면 언니야 ) 가 카리스마 있게 땅밟으며 땅따먹기 하는 CF 

첨엔 저게 대체 뭔 게임이여? 했는데 알고보니 미르 4 광고였다능.. 뚜둥

원작 미르의 전설이 동양풍의 게임이란거 기억하시나요?

그래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였어요

약간 블레이드 소울 느낌도 좀 난다는 ...;;;

 

공홈에 가서 사전예약 정보 먼저 알아볼게요^^

 

 

 

미르 4 는 이번에 4대 스토어 동시 사전 등록을 하네요

제가 최근에 했던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포스팅 중에서 4대 스토어는 처음인데요

작정하고 나온거같아요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과 앱스토어 사전 예약이 보통인데 이번엔 원스토어도 들어가있고 생소한 갤럭시 스토어도 들어가 있어요 

 

4대 스토어 사전 등록 외에도 번호를 이용한 사전예약이 또 있답니다.

사용하시는 기종에 따라 사전예약 하시면 됩니다.

한정판 기념반지라니.. 이건 받아야겠죠?

 

 

 

미르 4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친구초대 이벤트가 있어요

사전예약 하신 후에 로그인 하시고 코드 생성 후에 공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로그인 하신다음에 마방진 빙고도 해주시면서 사은품 응모도 같이 해주세요

전 무조건 커피에만 올인합니다 ㅎㅎㅎㅎ

 

 

직업은 타 게임과 비슷합니다

전사/술사/도사/무사

 

성별을 고를수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여캐만 하는 저로선 술사가 젤 이쁘더군요

바람의 나라도 술사 키우는 중이긴 한데 미르 4도 술사로.... 

각 직업당 13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르 4 공식 홈페이지를 가서 둘러보니 , 4대 분기 플레이라는 타이틀을 밀고 있더라구요.


1. 사냥 경험치 및 아이템 , 재료 획득 
2. 채집 (+약초) 시스템이 있고 체질개선 시스템을 통해 능력 향상 
3. 채광 시스템. 광물 및 부재료를 채광으로 모아 장비 제작 및 강화 
4. 운기조식 - 대지의 에너지인 진기를 획득하여 내공 수련, 스킬승급 

 

 

 

기본 사냥 외에도 채집과 채광 시스템을 도입하여 캐릭터의 능력향상과 장비를 맞출수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생활시스템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디 생활만 하는 게임은 없나여?ㅠㅠㅠ

듀랑고야 돌아와줘.... 또르륵

아무튼.. 4대 분기 플레이..라고 하긴 하는데 사실상;;

요즘 나오는 MMORPG에서는 많이들 사용하는 게임스타일이네요

 

 

 

찾아보니 정령 시스템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일종의 펫 개념이겠죠? 사냥이 도움이 된다고 하니 버프를 준다거나 함께 전투를 도와주지 않을까 싶어요

천년여우 태양양ㅋㅋㅋ 넘 귀엽고 도도하고 하찮아.. 귀여워ㅠㅠㅠ

 

 

공식홈페이지 주소 살포시 놓고 갑니다 ㅎㅎㅎㅎ

mir4.co.kr/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동양의 신비함으로 전 세계 5억명을 사로잡은 이야기. K-FANTASY 미르4

mir4.co.kr

 

아 그리구 , 전혀 광고 하려고 어디서 돈받고 쓰는거 아니고요!!!

그냥 제가 찍먹하려고 사전 예약 모바일 게임 찾아 돌아다니다 저도 사전 예약하고 포스팅 하는거랍니다 ㅎㅎ

 

같이 찍먹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