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혜택받기

모바일게임

스마일게이트 신작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혜택받기

ΘㅅΘ 2020. 10. 17. 19:39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염없이 뭐 할거없나 하이에나처럼 게임을 찾아헤메이고 있는 김첨지예요

요즘 바람의나라랑 일루전커넥트 두개만 하고있는데

열정이 예전같지 않아서..ㅋㅋㅋ

뭐 할거없나~ 찾아보다가 같은 길드원분이 오픈톡에 공유해주신 게임 !

 

귀염귀염한 아기자기한 게임 마술양품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무려 스마일게이트의 신작이네요

로스트아크와 에픽세븐을 참 열심히 했었는데....

스마게 게임들은 처음엔 참 재밌는데

갈수록 운영이 .... 할많하않

 

아무튼 이번에 출시될 마술양품점은

기존RPG와 다른 캐쥬얼 느낌의 게임이예요

엄청 캐릭터가 귀여워여 딱 내스타일

 

놀러와마이홈이 생각나는거슨 나뿐임?

 

출시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어요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휴대폰으로 캡쳐했더니 화면이 째깐둥이 

사전예약 메인화면입니다

 

사실 스마일게이트에서 이런류의 게임을 낼줄은;;;;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양대 마켓중 사용하시는 곳으로 선택후 사전예약 해주시면 됩니다.

전 앱등이라 앱스토어로!

히히 조만간 아이폰12 맥스 프로로 갈아탈 예정... 3년 존버..

 

아무튼!

사전예약을 했더니 소원티켓이란걸 10장을 줬어요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소원티켓이란 무엇이냐?

 

바로 그 소원티켓을 모아서 소원상점이란 곳에서 응모권으로 바꿔먹을 수 있는것 !!

스타일러.... 진짜 갖고싶다 ㅎㅎㅎㅎ

스타일러부터 스벅스벅 아메리카노 교환권까지~

 

아 솔직히 말하면

제가 몇일전에 포스팅한

세븐나이츠2 사전예약 응모권보단 

훨씬 낫네여.........ㅡㅡ

넷마블.. 스마일게이트한테 밀리는거야?

눈물..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메뉴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소원티켓을 받을 수 있는것들이 숨어있습니다

일단 사전예약 한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로그인만 해도 소원티켓3장을 줍니다

마술양품점.. 벌써 마음에 들어 너..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이렇게 친절하게 티켓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제시되어 있죠?

유투브 구독과 친구초대 대애충 단톡방에 뿌리시고 기대평 작성도 하시고 ^^

어짜피 사전예약 한날만 들어오실거 뻔하니까

사전예약 하러 간김에 커피 교환권이라도 응모해보세용~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스타일 공방/ 가구공방에서도 대애충 입혀주고 대애충 꾸며주면 소원티켓 줍니다...

전 그냥 커피에 몰빵.. 될지 안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류의 노예게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자발적노예게임... 

 

스마일게이트의 마술양품점. 빨리 출시일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출시일 정해지면 다시한번 포스팅 할게요^^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s://magicshop.smilegatemegaport.com/event/preregist/9ac598d7d2404e2fa0c7ca5425f618b1

 

마술양품점

마술양품점 사전예약에 참여하세요.

magicshop.smilegatemegap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