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2 드디어 사전예약 시작 !!!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2 드디어 사전예약 시작 !!!

ΘㅅΘ 2020. 10. 10. 14:51

 

 

드~디~어~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세븐나이츠2 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존 세븐나이츠를 정말 재밌게 열심히 오래 했던 유저라

세븐나이츠2에 거는 기대가 크네요.

오픈필드로 나온다는데 과연 넷마블만의 차이를 보여줄지

아니면 기존 검은사막m이나 일반적인 자동사냥 게임의 형태일지 궁금합니다.

 

일단은 베일부터 벗어봐야겠죠?

 

사전예약은 따로 하단에 링크를 마련해 둘게요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공홈에 들어가니 

온라인 쇼케이스 / 사전등록 / 영웅소개로 나뉘어져 있네요

아직 정식 오픈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개인 기종에 맞게 사전등록을 해주면 됩니다.

한정판 고급펫... 이라고 쓰고 버섯돌이를 줍니다

귀여운거 주지ㅠㅠㅠ 한개도 안귀여움.

구글 또는 앱스토어 사전등록 시 마켓전용 한정판 장비도 지급한다고 합니당

생각보다 사전등록 보상이 짜네요..?

뭐 점점 이벤트를 늘려가지 않을까 싶은데 ^^;;

아직은 쪼금 실망...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다른 퀴즈가 나오는것 같네요

이날은 세븐나이츠 2 사전등록 시작일이 퀴즈였습니다.

ㅎㅎㅎ 당연히 10월 7일이겠죠~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음.. 이벤트 참여법이 좀 까다롭네여

퀴즈만 맞히면 좋은데... SNS로 공유까지 ㅠㅠ

공유는 로그인해서 퀴즈 맞힌 상태에서

오른쪽 하단이 보이는 SNS 링크를 통해 해주시면 됩니다.

왜 보상이 별로인거 같죠?ㅠ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돈 안쓰나여?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방치형 오픈 필드라고 합니다.

다들 아는 자동사냥 게임이란 말이죠

과연 세븐나이츠만의 어떤 차별점을 둘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스토리의 주인공이면서도 제일 약한 캐...였던 카린과 에반입니다

이번엔 좀 살려주려나...?캐릭터 표시칸엔 ??? 로 표기되어 있네요

 

 

영웅을 살펴보니 기존 세븐나이츠의 7 영웅인 

루디 스파이크 크리스 아일린 레이첼 제이브 델론즈 

이중에서 크리스랑 제이브가 안보이더라구요?

스토리상 빠진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세븐나이츠는 스토리도 재미있던 게임이라 2도 궁금합니다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그룹이 엘더크루프라고 하네요

 

처음보는 캐릭터들도 많이 있구요

세나 접은지 꽤 돼서 그 뒤에 나왔던 영웅들일지도 모르겠네요^^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너무예뻐~ 구사황중에 사기캐로 나왔었던 연희입니다

여전히 귀엽고 예쁘고 무서울거같네요

 

 

출처: 넷마블 세븐나이츠2 공식홈페이지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했던 세인 입니다

아~~하하하하하 하면서 칼로 낭창낭창하게 적을 베어버리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과연 세나 2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적다보니 개인적인 팬심이 많이 들어가서 궁금한점이 참 많네요

아직까지는 많은게 나오지 않아서 자주자주 확인해봐야 할거같아요

슬슬 티비에도 세븐나이츠2 광고를 시작하더라구요

루디 못생겼어ㅠ

 

다들 정식 오픈까지 숨참고 대기!!! 

흡!

 

 

 

* 넷마블 세븐나이츠 2 사전예약 공홈 *

sk2.netmarble.com/preorder 

 

세븐나이츠2 - Netmarble

마침내,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 시작!

sk2.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