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극지방 업데이트와 얼음칼 제작방법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극지방 업데이트와 얼음칼 제작방법

ΘㅅΘ 2020. 10. 22. 16:31

 

안녕하세요오

 

바람의 나라 연 이 오늘 또 세시마을 이후로 큰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바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북지방 마을 업데이트를 했지요

 

그 외에도 신규 레이드 255 와 도적, 주술사의 상향 ( 주붕이 소리질럿 !! )도 있었네요

 

그리고 고렙을 위한 새로운 던전들도 등장했어요

 

일단 극지방 마을을 찾아가볼께요

 

 

세계지도에 예쁘게 자리잡은 극지방이예요.

 

지도를 보니 세시마을이랑 비교했을 때 , 좀 더 작은 규모인것 같아요

 

레벨은 200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냥터 기준인듯 하고

 

179짜리 도사도 그냥 극지방 마을은 입장이 가능했어요

 

주막, 대장간, 성황당, 푸줏간, 무한장으로 이루어져있네용

 

아직 열리지 않은 던전과 퀘스트가 많은것 같아요

 

바람의 나라 연은 역시 이런 도트감성 아니겠습니까 ㅠㅠ 

 

마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뭐가 있나 구경했는데 극지방 얼음정령을 만났네요

 

털복숭이 3총사와 수상한 모닥불이 있어요

 

나중에 이것도 퀘스트가 열리겠죠?

 

주막에 들어가보니 온통 얼음이예요 이글루 주막

 

이불 속에 살포시 들어가보았어요 아이쿠 추워

 

안녕 산타클로스 '0<

 

산타가 너무 짜부예요

 

나중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위해 만들었겠죠?

 

요것도 극지방 마을 돌아다니면서 찍은 스샷이예요

 

아 저거 막 움직이는데 너무 귀여워요 ㅠㅠ

 

솔직히 이번 마을 도트 진~~~~~짜 제 취향 저격했어요

 

너무너무 귀엽고 너무 잘 만듬 ㅜㅜ

 

바람의 나라 연 .. 드디어 일했구나

 

옛날에 일랜시아라는 게임 있는데 약간 그느낌도 나구.. 

 

암튼 막 신나서 여기저기 돌아당겼어용

 

이 두곳은 아직 열리지 않았는데, 아직 제 레벨이 200 밖에 안되기 때문인지..

 

아님 추후에 열릴 예정인지는 모르겠어요

 

지도상에는 표기되어있지는 않아요

 

 

극지방 던전 기웃기웃... 전 한대 맞으니 4만씩 달길래.. 구경만...

 

 

 

북극점 맨 마지막 맵에는 오로라를 볼 수 있는데,

 

전 안타깝게도 221이 안되기 때문에 들어가볼수가 없었어요 ㅠㅠ 

 

주먹이 운다 징징징..


바람의 나라 연 극지방 - 얼음칼 만들기 ( 얼음정령의 반지 얻기 )

 

얼음칼 만드는 방법이예요

 

극지방 입구 맵에서 인물정보를 보시면 한빙장이라는 아쟈씨가 있어요

 

바로 앞까지 날라가 주세요

 

안녕, 한빙장 아찌

얼음칼 만들러 왔쩌염

 

얼음칼 재료는 얼음 99개예요

 

100% 확률이 아니라서 재료 이빠이 모아서 한번에 가심이 ...

 

얼음칼을 휘두르면 낮은 확률로 몬스터가 빙결이 됩니당

....

천장시스템 도입 감사합니다..?

 

실패하면 단단한 얼음을 주는데 이걸 5개 모아오면 얼음칼을 확정으로 준다고 하네요

 

 

얼음칼의 성능 !

와 ! 별로다 !

빙결도 2% 확률이라 ㅠㅠ 

그래도 도감을 채우면 마력 300+ 이니까 사냥 하시다가 

저절로 모이는 얼음으로 바꿔서 한번은 만들어보세요!

 

● 바람의 나라 연 - 얼음정령의반지 얻는 방법

 

보시면 왼쪽 퀘스트 창에 새로운 퀘스트가 생겼을꺼예요

 

퀘스트 진행하시면 최종적으로 얻으실수 있습니다.

 

중간에 극지방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 퀘가 있어서 어느정도 사냥이 되시면 진행해 보심이 ..^^

 

능력치는 파천과 비슷비슷 하다고 하네요


바람의 나라 연 10/22 업데이트 극지방 장비 / 255 레이드 장비

 

저같은 라이트 유저는 찬찬히 그냥 조급해않고 올리긴 하지만,

 

사실상 우리 게임강국 대한민국 유저들.. 대단하잖아요..?

 

엄청나게 레벨도 올린 분들도 많고, 이미 현존하는 최고 무기 맞춘 분들..

 

그분들을 위한 업데이트도 시행 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극지방 사냥터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예리한 장비는 구현되지 않았고 추후 만들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255 레이드 설풍의 요새입니다 

 

새로운 장비들이 나왔네요 

 

길드원 고렙분들도 도전해보신다고 하는데 쉽진 않아보이네요 ㅠㅠ

 

저같은 쪼렙이는 열심히 렙업부터 해야겠습니당 

 

채널이 30개까지 늘었던데, 이제 비비고 만두처럼 겹사 좀 덜해지겠네요

 

 그다음 마을을 기대하며 오늘도 즐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