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2 그랜드 정식오픈 날짜 드디어 공개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2 그랜드 정식오픈 날짜 드디어 공개

ΘㅅΘ 2020. 11. 5. 19:29

 

 

 

안녕하세요

요즘 시무룩 우울모드 타고있는 첨지네예요

 

오늘 11월 5일 오전에 드디어 베일에 싸여있던 

넷마블의 기대작 세븐나이츠 2의 정식 오픈날짜가 공개 되었습니다 !!

 

전 예상 오픈날짜를 11월 19일로 찍었었는데요,

 

아쉽게도 빗나갔더라구요^^

세븐나이츠2의 정식 오픈 일자는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출처 : 세븐나이츠 2 공홈

 

2020년 11월 18일 ( 수 ) 

 

가 정답이었네요~~ 

맞추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그래도 얼마 안남았다는 생각에 괜시리 가슴도 두근거리고 ㅎㅎ

과연 세븐나이츠 1의 위상을 이어갈 수 있을지~~

 

 

 

💛 세븐나이츠 2 의 최소 사양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 6S 이상 / ios 버전 10.0 이상 입니다.

 

저는 곧 아이폰 12 로 갈아탈 예정이므로 패스 ㅎㅎㅎ!

 

 

안드로이드의 경우,

갤럭시 S6 이상 / Android 7.0 누가 (Nougat) 이상

 

입니다

 

 

💛 세븐나이츠 2 앱플레이어 지원                                  

다행히도 주요 앱플레이어에서의 게임플레이를 지원하며,

최적화 된 환경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거의 자동사냥은 앱플레이어로 돌리는 저로서는 기쁜 소식이네요^^

녹스나 블루스택을 주로 메인으로 지원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이제 공식 오픈일정이 공개되었으니,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

오픈날을 위해서 존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