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사전예약 이벤트 3가지

모바일게임

그랑사가 사전예약 이벤트 3가지

ΘㅅΘ 2020. 11. 13. 22:27

 

안녕하세요

일단 사전예약 이벤트에 앞서,

약간의 TMI 쇼케이스 감상 후기....

 


조금전에 유튜브에서 그랑사가 쇼케이스를 진행했는데요.

우리 G식백과의 김성회님이 진행을 맡아서 해주셨어요

오늘은 생각보다 텐션이 높지 않았.....?

왜죠???? 성회 오라버니는 고막 나갈정도의 텐션이 매력이잖아요 !!

 

😅😅

 

아무튼 좀 조용해지신 젊어지신 김성회님과

그랑사가 제작진 간부...급? 이신 분과 1:1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사실상 거의 유추했던 내용들이라 ...

제가 몇일전에 올렸던 글에 거의 있어요...

 

2020/11/11 - [게임/모바일게임] - 그랑사가 사전예약 쇼케이스 D-2 어떤게임일까

 

역시나 과금요소는 소울웨폰에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는바 있고

SSR 캐릭터를 뽑았다 해도 고초월을 해줘야 쎄다는 

베타테스트 유저들의 의견도 보였답니다.

 

그래도 그래픽도 상당해보였고 

뭐 검은사막M이나 리니지M 같은 찌깐한 캐릭들이 필드사냥 하는것만 보다가

이런 퀄 보니깐 재밌어보이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예상대로 원신 아니냐는 의견도... 채팅창에 많았구요

 

아무튼 출시되어봐야 ! 알것같긴 하지만 전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

 


 

1. 그랑사가 사전예약 이벤트 

 

 

제가 따로 사전예약 바로가기 링크는 글 아랫부분에 넣어둘께요 !

역시나 너무 이쁘죠 캐릭터 ㅠㅠ 이런거에 약한데 ㅠㅠㅋㅋ

당신을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라면서 여심 남심 후두려 패버리네요

후우

사전등록만으로도 SSR 아티팩트를 준다고 합니다

뭐... 다 주는거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하고 있긴 합니다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선택후 번호로 사전등록 하시고,

아래에 마켓 사전등록 따로 하셔서 3만 골드를 추가로 받아가세요 

 

 

2. 그랑사가 사전예약 인원별로 아이템 추가지급

 

 

제가 할 때까지 9.2만이었네요

화력이 아직 부족합니다 더 타올라라 ! 장작을 넣어 !

10만 달성과 20만 달성시엔 물약을 지급하구요

어 사실 50만 이상은 되어야 쓸만한 사전등록 보상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많이들 참여하시구 퍼나르셔서 !! 우리 최소 다이아 보상은 받아야죠 ㅠ_ㅠ

 

 

유튜브 구독자 / 네이버 그랑사가 공식카페 가입수에 따라서도 추가로 지급해요

우리 둘다 5만은 찍어야죠 ㅠ_ㅠ 그렇지 않습니까 다이아 가즈아 !!!!!!!

 

 

3. 그랑사가 카카오 사전예약 하고 룰렛 , 무료 이모티콘 받기

 

 

이것저것 뭘 많이 하긴 하네요 

솔직히 최근 받은 무료 이모티콘중에 제일 괜찮음 ........................

 

따로 하실것 없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누르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구요 

룰렛 돌릴수 있는 응모권이 1장 주어집니다

당신에게 주어지는 합격응모권,,,

과연?

 

 

두둥

사은품은 저와 함께 가지 못하였습니다....................

 

아는 동생이 저거 돌리더니

디게 어색하게 돌아가면서 꽝이 되었다며 ㅋㅋㅋㅋㅋ

무슨말인지 몰랐는데 해보니 그 어색하게 돌아가는모습이 뭔지 알겠더라구요

 

 

바로가기 첨부해봅니다 ㅎㅎㅎㅎ

 

game.kakao.com/ar/gransaga?rtc=atb_K-GAM02M0019&token=c5f042d1-2526-48b7-a168-a9dddebc8478

 

그랑사가 사전예약

지금 예약하고 갤럭시Z 폴드2, 에어팟 프로 당첨 기회도 잡으세요!

game.kakao.com

 

 

간만에 기대가 되는 게임이라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ㅠ_ㅠ

다들 사전예약 하셔서 우리 함께 좋은보상 받아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