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사전예약 쇼케이스 D-2 어떤게임일까

모바일게임

그랑사가 사전예약 쇼케이스 D-2 어떤게임일까

ΘㅅΘ 2020. 11. 11. 17:34

안녕하세요 첨지네예요

요즘 우울우울모드라

블로그 글도 잘 안써져서 썼다 지웠다 날린 글이 몇개인지 ㅠㅠ

마음 다잡고 다시 써보려고 해용~~

나에게는 이거시 스트레스 해소양ㅠ_ㅠ

 

오늘은 제가 침착맨 빠순이라 알게된 그랑사가라는 게임이예요

침착맨님과 주펄님이 게임회사에서 일하는걸로 광고영상을 찍었는데

너무재미써여ㅠㅠㅠ 못보신 분들은 링크 걸어놓을테니 꼭 보세요.. 꼭.. 두번세번..

 

 

 

★침착맨/주펄의 게임회사에서 살아남기 영상보기 꿀잼이에여...★

youtu.be/IC_MmJn4Iwo

 

 

 

세븐나이츠 제작진이 만들어냈다는 그랑사가 !

아직 사전예약 및 쇼케이스가 이틀 남았어요

2020.11.13(금) 드디어 오픈~~

 

 

그전에 오늘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후다닥 올리고,

사전예약 오픈될때까지 숨 참습니다 흐읍

😮😐😮😐

 


엔픽셀 그랑사가 

일단 검색창에 그랑사가라고만 검색해도 바로 뜨는 갓 태연님

출처 : 그랑사가 검색 광고 캡쳐

 

 

 

처음에 광고 나올때 태연님인줄 모르고 목소리 넘 좋다 노래 좋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두두등장 등장!!!!!!!!!!

 

현재 그랑사가 X 태연 한정판 앨범 증정 이벤트를 메인으로 진행중입니다.

 

 

출처 : 그랑사가 공식 홈페이지

 

엔픽셀이라는 생소한 곳이네요

 

찾아보니 세나 개발진이였다는데요 ㅎㅎ

 

내심 기대해봐도 될까요?

 

그냥 봤을 때는 중국이나 일본쪽 게임같은데, 국내 개발진의 국내 회사라고 하네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그랑사가가 첫 게임인것 같은데

 

흥하셔서 좋은게임 많이 만드러주떼염 ♡

 

아 지금 하고 있는 것은 , 사전 예약을 하는게 아니구

 

사전 등록 & 쇼케이스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받는 알림신청입니다 !

 

13일에 사전 등록이 오픈되면 따로 게임 사전예약을 하셔야 해요^^

 


그랑사가 X 태연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0. 10. 30 ~ 2020. 11. 12

3가지 미션 완료시 자동으로 응모

500명 한정으로 그랑사가 OST 태연 한정판을 추첨증정

 

 

출처 : 그랑사가 공식 홈페이지

 

3가지 미션

1. 그랑사가 사전등록 & 쇼케이스 알림설정

2. 그랑사가 유튜브 구독

3. 그랑사가 네이버 공식카페 가입하기

 

(피시로 하시는분들.. 사실 따로 구독이랑 가입 신청 안누르고 아래 바로가기만 눌러도 참여로 인정되더라구요..;;;)

그래도 전 다 했습니닷!!!!!ㅋㅋㅋ

 

 

출처 : 그랑사가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직 많은 정보가 나와있지는 않았어요

캐릭터 소개에도 아직 소개되지 않은 캐릭터가 4개 있네요

전 저 세리아드라는 캐릭터가 예뻐서 요걸로 키워보고 시퍼요 ㅎㅎㅎㅎ

 

그랑사가는 전형적인(?) MMORPG 계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1개의 캐릭터로만 싸우는게 아니고 3개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전투시 사용합니다

캐릭터를 바꿔가면서 싸우더군요

그걸보니 원신이 왜 생각나는지 ;;;

요즘은 이런 게임이 또 대세인가봐요

 

자동게임을 기본으로 하되 수동으로 했을시의 재미도

같이 느낄수있도록 고민했다고 하니 더 기대가 !!

 

가챠는 그랑웨폰이라는 무기나 방어구들을 뽑는것 같습니다

같은 형태의 무기라도 안에 담겨있는 영혼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는것같더군요

자세한건 나와봐야 알겠지만요 ㅎㅎ

 

 

최소 휴대폰 사양은

갤럭시 기준으로 S8 이상, 안드로이드 버전 9.0 이상에서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좀더 많은 정보와 게임 사전예약 오픈되면 다시 글 올려볼게요!

다같이 숨참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