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북방 재료 파밍 정리표 1~40층

모바일게임

바람의 나라 북방 재료 파밍 정리표 1~40층

ΘㅅΘ 2021. 1. 1. 16:46

 

안녕하세요오

2021년도 첫 블로그네요 ㅎㅎ

오늘도 바람의 나라 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저번에 올린글이 북방 무기 정리였는데요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 에서 그 북방무기를 만들기 위한 

재료 파밍을 위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엑셀로 하다보니 캡쳐가 잘 안떠져서 ㅠ.ㅠ

세심하게 보지 말아주세요..ㅋㅋㅋ

민망합니다요~~

 

 

바람의 나라 연 북방 재료 파밍 

 

나눠서 캡쳐가 되어가지궁 ㅠㅠㅋㅋㅋ 

보시는데는 문제가 없으시길 바라며 !!

 

일단 북방대초원은 총 구간이 4구간으로 나뉘구요.

한 구간에서도 3단계로 나뉘게 됩니다.

 

넥슨인지 슈퍼캣인지 누가 이런 생각을 냈는지는 모르겠구요ㅠ

무조건 파티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다행히 전 2클라( 주술사 도사 ) 키우고 있어서 다행인데

원래 솔플 좋아하시던 분들은 파티 구해야하니 좀 신경쓸게 늘었죠

바람의 나라 북방 던전을 보면,

제가 각 층마다 구간을 3개로 나눠놓았지요?

첫번째 구간은 

1~3, 11~13, 21~23, 32~34

이렇게는 솔플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두긴 했습니다

 

실제로 제가 주술이 261찍자마자

북방1굴 갔을 때 굉장히 쉽게 사냥이 가능했구요

대신 재료획득이 정말 극.악.의 확률입니다

 

제가 2일 돌렸는데요 -_- 10개씩인가 모았나?

 

도사 바로 261 까지 끌어올려서 9층으로 갔는데,

거긴 또 뭔놈의 체력이 그렇게 많은지..................

둘이서 잡긴 잡습니다만

엄청 오래걸려요

 

그래서 전 6층에서 지금 풀 사냥 중인데요

재료도 쏠쏠하게 잘 모여서 만족중입니다.

그니깐 바람의 나라 놈들이

첫번째 구간은 솔플 가능 -> 재료 획득 극악

두번째 구간은 2인 파티 -> 재료 획득 쏘쏘

세번째 구간은 3인 이상 파티 -> 재료 획득 높음

 

이렇게 만들어놓았다는것이지요-0-

3클 4클라 키우시는 분들은 걱정이 없겠지만은 ㅠㅠ

 

재료 모으시려면 무조건 2인 이상 파티잡으셔서

6굴 도시거나, 3인이상 가셔서 9굴 도셔야 합니다

 

 

 

예깹

 

그리고 레벨이 높아질수록 깹무기가 필요해집니다.

왜냐면 깹무기에 피해저항관통이라는 능력치가 붙는데요.

이게 붙어야 딜이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니깐 예금강 무기랑 비교했을 때 파괴력이 높다고 해도

피해저항관통 이 붙고 안붙고가 크다 이거죠 ㅜㅜ

 

바람의 나라 .. 자꾸 이럴꺼니?ㅠㅠ

 

모두들 북방에서 존버하시고 계실텐데...

예깹 제작 성공 강화 성공 하시길 기도합니다 !!!

(저도 빌어주세요...)

 

그럼 새해복 많이받으시구요 !!

2021엔 현생도 바람의 나라도 대박나자!!

 

 

▶관련글

2020/12/27 - 바람의 나라 연 북방대초원 무기 정리표 깹,예깹 재료

 

바람의 나라 연 북방대초원 무기 정리표 깹,예깹 재료

안늉하십니까잉~~~ 오늘도 바람의 나라 연으로 블로그를 후딱 쓰고 갈 김첨지예요 왜이렇게 하루가 짧은건지ㅠ.ㅠ 연말이 연말같지두 않구~~ 크리스마스두 별루 느낌두 안나구요 흑 그래도 포스

chumchum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