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돔 광고보고 다운받아 해본 리얼 후기 playrix 게임

모바일게임

피쉬돔 광고보고 다운받아 해본 리얼 후기 playrix 게임

ΘㅅΘ 2020. 12. 18. 16:39

 

안녕하십니까 김첨지입니다요

요즘 연말이라 이래저래

나돌아다니진 못해도

바빠서 블로그가 뒷전이 되어버렸어요

 

오늘은 눈 온 기념으로 블로그 쓰기 !! ㅋㅋㅋ

 

제가 요즘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넥슨의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게임과 ,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2 , 스마일 게이트의 마술양품점

이렇게 세가지예요.

 

바람의 나라와 세븐나이츠 2는

블루스택이랑 녹스로 컴퓨터에서 돌리고 있고

마술양품점은 간간히 들어가서 해주고 있어요

▶ 관련글

블루스택 녹스 앱플레이어 매크로 사용하는 방법

마술양품점 25렙찍고 써보는 미세팁

 

그러다보니 주 게임을 3개를 돌리고 있음에도,

짬시간에 할만한 게임이 없다는것이 현실..

그래서 뭐 가볍게 할만한거 없는지

찾아보는 도중에 광고에서 많이 나오던

아케아드나 퍼즐 게임을 해보기로 했어요.

피쉬돔

이라는 게임인데,

다들 아시는 캔디크러쉬 사가같은 게임이예요.

 

 

playrix 사의 게임이더라구요. 많이들 아시죠?

꿈의 정원, 꿈의 마을 등등 ㅋㅋㅋ

 

수많은 광고들로 아실만한 playrix 게임이죠.

근데 전 꿈의정원 열심히 했었어요

 

애니팡 , 캔디 크러쉬 사가 이런 게임 좋아해요...

시간죽이기 최고

피쉬돔은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대충 보니 그런 게임인것 같네요? ㅋㅋㅋ

 

광고에선 머리써서

물고기 잘 풀어주기 같던데...

낚이긴 했어요 ㅋㅋ

 

리뷰를 일단 훑어봤어요.

평점은 4.7으로 높은 편이더라구요.

 

리뷰 ㅋㅋㅋ 이게임 왜 안해요? ㅋㅋㅋㅋ

넘 귀엽고 웃겨.. 그리고 광고랑 다르다는 평점에 공감했어요

 

물고기 도망가는 광고로 보고 재밌겠다 싶어 다운받으셨다는데,

저도 그 광고 보고 다운받으러 왔거든여 ㅋㅋㅋ

 

그래도 평점은 5점 후하게 주셨어요 천사예요

 

 

귀엽죠?ㅋㅋㅋㅋ

멍충멍충하게 생긴 물고기들이 반겨줘요

들어가니 이름을 정하라고 해서

김첨지로 당당하게 지어줬어요

 

멍충하게 생긴 거북이가

하는법을 알려줘요

 

게임을 하면서 골드와 재화를 모아

저 텅빈 바닷속을 꾸며가는 거예요

 

 

하는법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해요

같은 모양을 3개 이상 맞추면 터트릴 수 있고,

4개 5개 6개 이렇게 함께 터트리는

갯수에 따라서 폭탄을 줘요

 

맨 왼쪽에 보시면

미션내용과 제한된 턴수가 보여요

 

오른쪽에는 사용가능한 아이템이예요

 

이렇게 게임을 진행하면 골드가 벌리는데

물고기도 살 수 있고,

갖가지 아이템 ( 수초나 인어 등 )을

사서 꾸미면 돼요

 

진행하다 보니 playrix 피쉬돔 광고에서 많이 봤던

바로 그 물고기 구하기 광고예요 ㅋㅋㅋ

멍충한 표정을 짓는 아기 물고기를 구하기

 

스테이지를 깨면서 진행하다 보면

중간중간에 미니게임이 등장해요

점점 어려워집니다-..-;;

 

 처음 시작하니까 이것저것 많이 주기도 하구 

게임두 재밌구 해서 일단 20스테까진 쭉 밀었어요

아 맛만 봐야지~ 했는데 20까지 금새 와버림;;

 

피쉬돔 이게임

중독성 무엇..?

 

지금도 간간히 시간나면 몇판씩 하고 있어요

하트 다 쓰면 또 끄고 생각나면 하고 ㅋㅋㅋ

 

광고만 보고 믿고 거른다 생각했는데

playrix 피쉬돔 게임 재밌어요

광고라고 해서 다 거를건 아닌가 보아욧

그 왕의 여자인가??? 그게임이랑

마피아게임 광고 오지게 뜨는거

해보고싶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왠지 광고한테 지는거 같은

그런 기분이라서 아직 안받았어요

 

일단 전 퍼즐게임 좋아해서

피쉬돔도 재밌게 했으니,

다른 playrix 게임도 하나 더 다운받을려고요....

재밌으면 조만간 또 하나 리뷰할께요

 

헤헷 건강한,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