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 추천 5위

모바일게임

어린이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 추천 5위

ΘㅅΘ 2020. 12. 5. 19:52

 

 

안녕하세요 수능을 기점으로 날씨가 왜이리 추워진 것인지..

얼마전에 아는 동생네에 다녀왔는데 조카가 벌써 초등학생이 됐더라구요 시간 참 빠른것 같아요

 

요즘 동생이 고민이 생겼는데,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싶어하는데 어떤 게임을 허락해줘야하는지 그리고 하루에 얼마나 하게 해줘야 하는지 등등.. 주위 친구들도 다 갖고있기 때문에 왕따 당할까봐 안줄수도 없다고 하고요.. 

 

저도 언젠간 겪어야 할 고민이네요ㅠㅠ

그래서 제가 어린이들 많이 하는 게임을 몇개 찾아서 보내주었어요 어른들이 하기에는 이게 뭐가 재밌냐고 할수도 있긴 한데, 제가 초등학생 애들이랑 많이 놀아주기 때문에 어린이 들이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 취향을 잘 안답니다 ㅎㅎ

 

추리고 추려서 5가지 정도 추천해볼께요

 

어린이 ,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 추천 5위

1. 쿠키런:오븐브레이크 - 쿠키들의 러닝 게임 ! ( 아케이드 )

제가 앞전에도 한번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어른들도 물론 많이 하는 게임이지만 조작법이 쉬워서 아이들도 엄청 재밌게 해요 물론 요즘 게임들이 다 그렇듯이 앱 내에서 유료결제 시스템이 쉽게 되어있기 때문에, 현질을 할 수 있는 경로는 다 막아주는것이 좋겠죠? 저 아는 애는 초등학교 2학년때 할머니 핸드폰으로 결제를 몰래 해서 10만원을 썼더라구요 ;; 

아이들은 어른과 달리 돈의 개념을 잘 모르기 때문에 아예 막아주세요 

2.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아케이드)

초통령 도티가 초등학생들에게 많이 알린 게임이죠? 마인크래프트입니다. 좀 젊은 부모님이라면 들어보셨을꺼라고 생각해요. 무료 다운로드 게임은 아닙니다만, 앱 내에서의 결제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는 게임입니다.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 하면 마인크래프트가 먼저 생각나네요.

 

그리고 한번 다운받으면 평생 무료이기 때문에 저는 추천합니다. 직접 모바일게임 내에서 흙이나 풀같은것을 얻어서 집도 짓고 음식도 만들고 멀티 기능으로 친구들과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창작을 하는? 무에서 유를 만드는 게임이라서 좋은것 같아요

 

공포감, 가벼운 폭력이라고 콘텐츠 등급에 나와있는데요. 사실 잔인한 게임은 전~~~~혀 아닙니다만 게임안의 밤시간에 좀비가 나타나곤 하거든요 제 주변 초등학생 아이들은 전혀 안무서워 하더군요 ;; 그래도 만 7세 이상이라고 하니 너무 어린 친구들보다는 초등학교 입학한 후의 아이들에게 추천해요

 

 

3. 숨바꼭질 온라인 - 실시간 숨바꼭질 (아케이드)

이 게임은 초등학교 다니는 애한테 직접 추천받은 모바일 게임이예요 ㅋㅋ 전 처음보는 게임인데 애들 사이에서는 많이 하나보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너무 어렵던데 ;; 단시간 내에 화면을 보고 틀린 부분을 찾아내야 하고, 숨어야 하는 그런 게임이예요 왜 이게 재미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한번 하면 완전 집중해서 푹 빠져서 하더라구요

 

아 어른들과 아이들의 시선은 정말 다르구나.. 라는걸 깨닫게 해준 게임입니다. 어른이 한다면? 진짜 재미 못느끼실듯.. 하지만 아이들은 정말 재미있게 한다는것이죠. 

 

 

4. 메이플스토리M (롤플레잉)

많이들 들어보셨고 아실 메이플스토리 M입니다.  메이플 스토리는 PC게임으로도 많이 유명하지만 모바일게임으로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그림체 자체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고 조작법도 굉장히 쉬운편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아케이드 형이랑은 조금 다른 롤플레잉이라서 버섯같은 몬스터를 잡으면서 레벨을 올려가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최근에 메이플 스토리 M 더 비기닝이라고 해서 혜택도 많다고 하니 한번 깔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5. 무한의 계단 ( 아케이드 )

무한의 계단이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예전에 비슷한 류의 게임이 PC에도 있었는데요 나이가 30대라면 아마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좌우 버튼만을 사용하여 계단을 계속 올라가는 게임입니다 . 중간중간 헷갈리는 구간도 있고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신기록을 계속 깨는 식의 모바일 게임이지요. 

 

개인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저 이거 초등학생 조카가 하는거 보고 몰래 집에가서 다운받았어요.. 재밌어보여서 그만.. 근데 타임킬링 용으로도 좋고 조작이 굉장히 쉬워서 재밌더라구요. 저보다 애들이 더 잘하는건 함정.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으로 강추입니다.

 

어른들이랑 같이 해도 되고, 아이들이랑 서로 점수 경쟁해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이기면 아이스크림 사주고 그랬어요 

 

이렇게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으로 5가지를 포스팅해봤는데요. 제가 위에서 안 깔아본건 숨바꼭질 한가지인데 나머지 네개는 어른들이 해도 쉽고 재미있었답니다. 귀여운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도 깔아보세요.

 

초등학생 모바일 게임, 게임 시간만 잘 정해주고 현질 할 수 있는 경로만 막아준다면 전 엄마 아빠랑 같이 즐겨도 좋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하루종일 게임만 하고있으면 당연히 열불이 터지겠지만요 ㅎㅎ 

 

기왕 하게 해주실 거라면 아이들도 할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깔아주세요 !

 

 

▶ 관련글

2020/11/17 - [게임/모바일게임] - 마술양품점 오픈 플레이해본 솔직후기

 

마술양품점 오픈 플레이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새로 나온 모바일 게임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마술양품점이 오픈했습니다 놀러와마이홈 느낌 물씬 풍기던 모바일 게임이었는데.. 오늘 플레이본 솔직 후기

chumchum8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