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블루스택 으로 렉없이 플레이하는 방법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블루스택 으로 렉없이 플레이하는 방법

ΘㅅΘ 2020. 12. 2. 18:23

안녕하세요 !

요즘 할 게임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소리를 지르고 있는 김첨지예요 . 제가 현재는 따로 하는 온라인 RPG 게임이 없다보니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편인데요. 하다보니 게임마다 잘 맞는 앱플레이어가 다르더라구요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같은 경우는 녹스 앱플레이어가 렉없이 잘 돌아가구요. 이번에 시작한 세븐나이츠2 는 블루스택이 훨~~씬 렉없이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첨에 녹스에서 추천한 최적화 버전으로 받았는데 렉이 너무 심해서 도저히 볼수없을 정도였어요..... 근데 다른분들 추천 받아보니 블루스택이 세븐나이츠 2 플레이 하기에 좋다고 해서 받아봤어요 기존에 있던 버전을 아예 삭제하고 새롭게 받았는데요 진짜 신세계. 렉 진짜 없음 ㅠㅠ 블루스택도 버전이 여러가지므로 제가 받았던 경로를 써볼까해요

 

 

 

일단. 검색 포털사이트에 블루스택 검색합니다.

저는 다음 사이트에 검색을 했습니다. 블루스택 이라고 검색하면 사이트가 뜹니다.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PC 구동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래도 세븐나이츠 2가 출시한지 얼마 안된 핫한 게임이다보니 지금은 들어가자마자 메인화면이 세나 2 최적화 버전 다운로드네요. 가운데 다운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최적화된 버전으로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마 언어가 영어로 나오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 메뉴바 상단에 돋보기 옆에보면 언어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선택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세븐나이츠 2 화면이 바로 안뜨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위의 메뉴바에 게임이라는 메뉴를 그냥 클릭해보세요.

 

 

이런 화면이 나오면 돋보기 누르시고 게임 이름을 검색해보세요. 세븐나이츠 2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 2에 대한 뉴스나 블로그 글이 검색이 되구요. 오른편에 관련된 게임 앱이 뜨지요? 내가 원하는 게임을 눌러줍니다. 다른 게임을 받을 때에도 이렇게 해서 받으시면 게임에 맞는 버전으로 받으실수가 있으실꺼에요

 

 

PC에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아무거나~ 클릭해서 다운받아주세요 기존에 구 버전이 깔려있다면 삭제를 하시고 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친절하게 순서까지 알려주네요. 블루스택을 다운로드 하고 실행합니다. 거의 안드로이드 기반이기 때문에 구글 아이디가 있으셔야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실수가 있어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연동해주신 후 원하는 게임을 검색해서 다운로드해주세요 . 

 

(모바일로 사진 잘 안보이시면 사진을 꾹 눌러보세요)

혹시라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수없는 버전? 이라고 뜬다면 블루스택 오른쪽 하단의 설정을 클릭해주시고, 고급 기능설정 메뉴에서 장치 프로필을 변경해주세요. 저는 구글 픽셀 2XL로 했더니 다운이 가능해졌어요.

아니면 블루스택에 설정된 기기가 최신 휴대폰 기기가 아니라서 버전이 안맞는다고 할 수 있으니 최대한 최근에 나온 기기로 변경해주세요. 전 자동으로 되었는데, 남편은 태블릿으로 되어있었고 장치 프로필도 다른것으로 체크가 되어있었어요. 조절해주니 다운로드가 가능해졌답니다. 

 

 

게임을 실행시켜보시면 사양에 맞게 알아서 게임최적화를 설정해준답니다. 하지만 렉이 좀더 걸린다거나 자동사냥 시에만 돌릴거라 높은 사양이 필요없으시다면, 게임메뉴 내의 설정을 클릭해주셔서 조절해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그래픽 >> 상으로 돌려도 큰 렉은 없었지만 잔렉이 조금 발생했어요. 그래서 중으로 설정을 맞추고 카메라 흔들림, 궁극기 연출 끄기 등등 다른 연출을 꺼주었더니 훨씬 부드럽게 플레이 할수있었어요.

 

컴퓨터 사양이 더 좋으시다면 상으로 돌리셔도 상관없겠죠? 사양이 안좋은 편이라면 하로 돌리셔도 게임 돌아가는데는 무리가 없구요. 녹스는 같은 설정으로 했었는데도 렉이 진짜 장난 아니었어요 ㅠㅠ 

 

 

그다음 포스팅은 세븐나이츠 2로 블루스택에서 매크로 기능 사용해볼려고 하는데요. 밤새 자동사냥 돌리면서 아이템만 팔아주는 간단한 기능이예요. 

 

다들 즐겁게 세나2 플레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