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anno 1800 할인 구매후기

PC게임

아노 anno 1800 할인 구매후기

ΘㅅΘ 2020. 10. 25. 18:01

안니영하세요옹💛

요즘 날씨가 넘 추워져서 밖에 나가기도 싫고 집에만 박혀있는 첨지예여

집에만 있다보니 뭐다? 컴퓨터 게임 콘솔게임 뭐 할거 없나 맨날 뒤져본다 ~~ 이말이란다

스팀 이랑 에픽게임즈 엑스박스 이렇게가 제일 핫하지 않나요?

전 주로 스팀에서 받고 에픽게임즈에서는 무료게임만 몇개 받았었네요

콘솔은 플스4가 있지만 연결하기가 귀찮아서;;;

 

무튼 !! 

그 전날 밤에 제가 좋아하는 침착맨님의 배도라지 크루원이신

옥냥이 님의 게임 영상을 보게 되었거든요? 목소리 너므좋은 옥냥이님 하트하트

근데 anno 1800이라는 게임을 하시는데 완저~~~언 제 스타일인거예요

약간 턴제 없는 문명 느낌도 나고 심시티 느낌도 나고 배타고 무역도 하고 내땅에서 건물짓고 발전시키는

저 그런게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타이쿤 이런것도 좋아하구요

 

보자마자 엄~청 하고싶어서 막 찾아봤는데요

가격이 덜덜덜 65.000원이더라구요..........

ㅠㅠㅠㅠ 질러놓은 다른 게임들이 없으면 하나 지를까 했는데 벌려놓은 다른 게임들도 있고..

바람의 나라에 현질도 쪼금 해서... 흑흑

 

원래 스팀에서 판매했었는데, 에픽게임즈에서 올해초부터인가 데려가버렸더라구요...

에픽게임즈 들어가봤더니 게임 할인도 안함 ㅠ_ㅠ

그러다가 배급사인 유비소프트 홈피를 들어갔더니, 

세상마상 지금 anno1800 이 게임 할인중인거예요

 

 

Anno 1800 스탠다드 에디션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000원 -> 26.000원

 

어머, 이건 사야돼 !

 

 

아 근데 약간 고민되는게, 저기 언어에 한국어가 없어서요 ㅜㅜㅜ

스팀이나 에픽게임즈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다 한국어버전으로 플레이 하시더라구요

아. 진짜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질렀음다 !!!!!

 

결제수단은 이렇게 있어요 두번째는 뭔지 모르겠네요

카카오페이랑 토스가 되길래 저는 토스로 결제하기로 했어요

정보 입력하시고 토스 .. 던져 !!!!!

새 창에 하나 뜨면서 전화번호 입력하시면 핸드폰으로 바로 토스앱과 연결되는 알림이 온답니다

토스에서 결제해주시면 바로 완료 

 

유비소프트에서 사용하는 런쳐같네요 유플레이를 다운받아주세요

하 ㅠㅠㅠㅠ 너무 다행이도 한국어 지원이 된답니다

오 하느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ㅑㅑㅑㅑㅑㅑㅑㅑ 솨리질러

다운로드를 다 하고 이제 ANNO1800 본 게임을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어제 아 잠깐만 해야지~ 했는데 4시간 함 ;;;;;

미친게임...

첨엔 좀 얼 때려서 다시 시작했다는 ㅠㅠ

 

 

이거 포스팅 쓰고 또 하러갈려구요... 

님들 하시는 분들 있으면 나중에 우리 멀티플레이도 있던데 함께해효 ^^

 

이상 !

 

스팀도 아닌 에픽게임즈도 아닌 유비소프트에서 할인받아 구매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