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플스4 커플게임 추천 5

PC게임

ps4 플스4 커플게임 추천 5

ΘㅅΘ 2020. 10. 11. 22:01

 

 

안녕하세요!

코로나 덕분에 밖에도 잘 못나다니고

집에서 할 일을 찾느라 닌텐도나 ps4 플스 구매하시는 분이 많아졌죠?

특히 닌텐도는 품귀현상... 덜덜 5월달에 우리부부도 구매하려고 발버둥 쳤는데 못삼 ㅠㅠ

결국 신혼때 샀던 플레이스테이션 4 를 활용하기로 하고 이것저것 구매했었네요 ㅎㅎ

그중에서도 혼자 말고 커플로 즐길수 있는 게임 몇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으쌰으쌰 함께하면 재미두 두배 싸움도 두배 ^^

(주관적인 취향이 한껏 담겨있습니다)

sony playstation 4 커플게임 추천 고고

 

 

 

일단 위 사진은 저희 집에 있는 ps4 게임 씨디들이예요

친구네 집에 빌려준것도 있구 ps4 shop 이라고 해야하나 게임내에서 구매한것도 있어요

플스 유저들의 특징 : 한번씩 마스터 하면 중고로 팔거나 교환한다

입니다 ㅎㅎㅎ 당근마켓에도 종종 씨디 모아서 팔더라구요

그런거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1. 팻 프린세스 어드벤쳐 ( FAT PRINCESS ADVENTURES )

 

ps4 shop 구매로 22.800원매한 팻 프린세스입니다

일명 뚱뚱보 공주 구하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세상마상 귀엽습니다 제가 뚱뚱보공주라서 동병상련(?)이라서 그런거 절대 아님.

아무튼 귀여움. 주인공이라고 해야하나 저 털난 용사들이 업고다닙니다.

남편이랑 둘이 신나게 적들 머갈 터트리면서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잔인해요;;; 하핫

아무튼 아기자기 하고 공주들 뒤뚱거리는 맛에 함.

나오는 대빵들은 한번에 클리어하기가 좀 빡센편이예요

직업을 바꿔가면서 싸울수 있어요 커플끼리 하기엔 정말 재밌음ㅋㅋㅋㅋ

특히 이건 남자분들이 ps4 게임기 사고싶은데 여친이나 마누라 꼬셔야 할때..

잘 먹히는 게임입니다.. 

 

 

2. 오버쿡드 2

 

얼마전에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오버쿡드 1을 풀었었죠?

저도 다운받아놨습니다 확실히 콘솔로 하는 것보단 조작감이 쉬워요

그리고 귀엽구요 ㅋㅋㅋㅋ 

왠만한 총 게임 구하시는 여친/남친이라면 시시해 할수도 있겠네요

우린 아니었어요 저흰 ps4 쪼렙이거든요

조작을 잘 못해서 오버쿡드2도 어...어려웠어요...

각 스테이지에 맞게 나오는 미션을 시간내에 수행하면 되는 게임이구요

저희가 뚱보공주 게임에서는 안싸웠는데요

오버쿡드에서는 좀 다급하다보니 싸울수 있음을 ... 미리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어떤 분은 운전연수시에도 안싸웠는데, 이게임을 하면서 싸웠다고 하네요..?

여친.남친과 요즘 너무 사이가 좋아서 한번 싸워야겠다면 이악물고 플레이하세요..

아 무튼! 게임은 넘 재미있습니다 ㅎㅎㅎㅎㅎ

 

 

 

3. FIFA20 피파20

자 씨디가 있는 제품들은 실사를 올려줘야 매너겠죠?

제가 직접 찍었지요 형편없는 사진 실력으로..-0-

아 솔직히 PS4 게임중에서도 피파20은 갈릴것 같아요

남자분들은 속으로 쾌재를 부르시겠지만 축구 자체를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많진 않으니까요

근데 같이 해서 재밌는거 같아요 ㅋㅋㅋ

패스도 하면서 난이도 쉽게 해서 여자친구 골도 넣게 해주고 !! 

저도 축구는 손흥민팀만 응원하는 축못알 여자인간인데요

여기 등장하는 선수들 얼굴도 진짜 사람처럼 잘만들어놔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는 재미도 쏠쏠함...

오빠가 얼마나 선수하나하나 설명하는데 신나하던지 ㅎㅎㅎㅎ

우쭈쭈 해주면서 같이 했는데 전 재밌게 플레이 했어요^^

(대신 난이도 높아지면 열받을것같음..)

 

 

 

4. 2020 도쿄 올림픽

 

이건 오빠가 홈플러스 플스 파는데 가서 몰래 집어왔더라구요....

어쩐지 장본 돈이 많이 나왔드라

저랑 같이 하고 싶어서 일부러 이걸 샀다며 강아지눈같이 글썽글썽 

그럼 전 또 넘어가줘야겠죠 아라써 아라써~ 하면서 플레이 시작ㅋㅋㅋ

하필 도쿄여서 짜증나지만

육상, 수영, 야구, 테니스, 축구, 농구 등등 !!

16가지나 있다네요;; 다 해보진 않았음

약간 그.. 옛날에 게임보이 아세요? 팩 게임이요

거기 들어가있는 올림픽 게임 상위호환 버전같아요 ㅋㅋㅋ

그래픽 겁나 좋아진 팩 게임의 올림픽 게임ㅋㅋㅋ

이해가 가시려나요.. 

혼자 해도 재밌을것 같기는 한데..

둘이 해서 더 재미있었나? 

솔직히 말하면 좀 더 저렴해도 될것 같답니다...........

 

 

 

5. 저스트댄스 JUST DANCE

 

아 이건 우리 신혼때 플스 4 사면서 같이 구매한 저스트댄스예요

사실 이것때문에 플스 산것도 있음ㅋㅋㅋ 저걸로 절 꼬셨어요 ....

카메라도 같이 주문했어요! 근데 지금은 먼지 쌓여있다는 슬픈..

일단 저스트댄스 정말.정말. 재밌습니다

특히 둘이 술먹고 들어와서 하면 더 꿀잼임

2인 당연히 가능한거 아시죠? 카메라 있으면 춤추는거 녹화도 해주는데

노래 끝나고 그거 보면서 서로 깔깔깔 손가락질 하며 비웃기 ㅎㅎㅎ

친구들 놀러와서도 심심하다고 징징대면 저스트댄스 틀어주면 됨

그럼 한시간정도는 카바가능요 

저스트댄스 2020은 살까말까하다가 안샀는데요

내년에 새 버전 나오면 구매하고싶어요 ㅋ 노래가 이제 지겨워요 

이건 정말 꼭 !! 플스 4 커플로 하실때 장만 하셔야 되는 필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

 

 

 

사실 1인 게임도 몇개 더 있지만 ㅎㅎ

오늘은 커플로 하기에 좋은 게임만 추천드릴게요

일반 PC게임보다 가격대가 좀 높아서 ps4 게임은 구매할때 진짜 많이 알아보고 사잖아요

(제 얘깁니다)

가끔 PS4 shop에서 할인할때가 있긴한데, 

전 꼭 그 시기를 놓쳐요.. 다 제값주고 삼 ㅜㅜ

 

커플분과 꼭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래요 싸우지 마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