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리마스터 레저렉션 사전예약 구매하기

PC게임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레저렉션 사전예약 구매하기

ΘㅅΘ 2021. 3. 6. 18:07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레저렉션 사전예약 구매하기

더보기

1.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레저렉션 소식 + 판매가격

2. 블리자드 계정 찾을 때 무한 본인인증시 해결방법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레저렉션

 

워매 세상에 세상마상에 디아블로 2가 리마스터로 나온대요 글쎄 세상에 !!!!!!!!!!

 

동네사람들 빨리 모여봐요 !!!!!!! 304050 세대 빨리 !!!!!!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ㅠ 초딩때 동생이랑 밤에 몰컴 같이 하면서 즐기던 디아블로가 ㅠ (왜 깔려있었는지는 아직도 의문)

 

이제는 둘다 30대가 되어서 돈주고 당당하게 즐기게 되었네요ㅋㅋㅋ

저번에 2021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디아블로 이모탈을 적었었는데

 

디아블로 이모탈은 깜깜무소식이더니만...

 

갑자기 이런 서프라이즈 무엇 !?

 

혹시 벌써 나왔나 해서 블리자드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아직은 사전예약으로 구매만 가능하더라구요.

 

버전은 기본 버전과 추가 팩 버전으로 두가지.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디아블로 2 리마스터 - 디아블로2 리저렉션 입니다.

 

예전 갬성 그대로~ 살리면서 그래픽만 올라간 수준이라는데요.

 

저 밤샐 준비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아블로 3 나왔을때도 같이 자취하던 친구랑 밤새 겜방가서 했는데용

 

넘나 기대된다구욧 ㅠ.ㅠ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 콘솔 플랫폼 동시 지원

이번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리저렉션은 PC 뿐 아니라 콘솔에서도 지원을 한다고 하는데요.

 

대신 아쉬운점은, PC 에서 키우던 캐릭터의 성장 진척도는 공유가 되나

 

PC 플레이어와 콘솔 플레이어간의 멀티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는것으로 발표했습니다.

 

멋진 아이디어이긴 하나, 콘솔과 PC의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제어 방법이 달라서 서로간의 멀티 플레이는 적합하지 않다고 하네요 ㅠ

 

하지만 콘솔과 PC 판이 같이 출시가 되는것만으로도 꽤 기쁜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스위치로도 나온다는 얘기가 있는데 저 막 두근두근 하다구요!

 

+

그리고,

기존 디아블로 2

오리지널 버전에서 플레이 했던 분들은

세이브 파일을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가격

디아블로 2 제너렉션은 현재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한데요. 

 

기본 버전은 48,000원

 

대악마 컬렉션은 60,000~ 입니다. 추가 옵션이 있나보네요.

 

전 이왕 산다면 대악마 컬렉션으로 살려구요 ㅎㅎㅎ

 

남편이랑 또 둘이 사서 밤새 하게 생겼어요;;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늙은이도 껴줘........

친동생한테 바로 카톡해서 같이 하자고 했더니 바로 칼 차단당함...

 

지 친구들이랑 할거라고....

 

누나도 좀 껴주면 안될까..? 

 

지금 사도 되지만 아직 출시일이 발표되지 않아서 뭔가 더 나오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아직 구매는 하지 않았답니다.

디아블로 2 제너렉션 PC 시스템 요구사양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최소 사양은 되어야 약간의 렉이 있어도 돌아 갑니다.

 

OS야 요즘 윈도우 10 아닌집은 없다고 보고, 비디오 카드도 GTX 660 or AMD RADEON HD 7850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일단 집에서 배그 정도 돌아가면 무리없이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 디아블로 2 리마스터는 과거의 향수 또한 살리기 위해서 게임 내 플레이시

 

클래식 모드 / 리마스터 모드를 버튼 하나로 변경하면서 플레이 할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과거의 향수를 느끼려면 클래식 모드로, 좀더 나아진 그래픽으로 즐기려면 리마스터 모드로 즐기면 되겠지요.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지원 언어는 한국어 포함 13개언어 지원하며, 이용 가능 지역은 한국/아메리카&오세아니아/유럽/대만 입니다.

 

2021 12월 또는 그 전에 출시 된다고 써있는데, 2021년 올해 안에는 출시 된다고 하는 거겠죠

 

빨리좀 출시해줬으면 ㅠㅠㅠㅠ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저 가운데 빨간 공 파란 공 ㅋㅋㅋㅋ 추억돋네요

 

쩜비한테 한대씩 맞을 때마다 빨간 공이 훅훅 닳아서 무서웠던 기억이 ;;

 

유투브에서 플레이 영상 보시면 완전 더 빨리 하고 싶으실꺼예요 

 

갓종원 그도 역시....

ㅋㅋㅋㅋㅋ 백종원님이 백파더 접기 전에 쓴 댓글이라는데요

 

바로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영상 댓글입니다

 

그만큼 30 40 50 세대 겜 덕후들은 지금 존버 하고 있다능것

 

블리자드 모바일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도 빨리 나와주고

 

디아블로 2도 빨리 나와주라~ 주라주라

 

블리자드 열일해라~

 

출시 소식 나오면 또 바로 들고 달려올게요 ♥

 

+

TIP

 

혹시요,

블리자드 휴면 계정이라고 떠서 로그인하는데

휴대폰 본인 인증을 무한으로 하라고 뜨나요?

 

그럼 꼭 이메일 계정 찾기를 먼저 해보세요.

 

제가 아까 블리자드 로그인 하는데,

휴면계정이라고 뜨길래

휴대폰 본인인증 한 10번 넘게 했는데

창이 안넘어가는거예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내 계정 찾기를 먼저 했더니

내가 알고 있는 이메일이 아니었음-_-

 

생각지도 못한

다른 이메일이었어요........

 

그러니 저처럼

본인 인증 무한 반복 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 문의 전에

이메일 찾기 먼저 해보세요 !!!

 

 

 

디아블로2 리마스터 : 레저렉션 사전 예약 구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