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다시돌아온 추억의 게임 ' 바람의나라 연 ' 사전예약 해볼까?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다시돌아온 추억의 게임 ' 바람의나라 연 ' 사전예약 해볼까?

ΘㅅΘ 2020. 6. 17. 21:36




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사전예약으로 글을 써보려고 해요!


어떤게임이냐~하면은

제 어릴적 초딩부터 해서 고딩까지 내 게임세상을 책임졌던 게임!







바람의나라 : 연 

(모바일)





입니다!

지금은 물론  PC게임도 남아있지만...

고...고여버린분들만 있기도 하고,

중간에 그래픽이 한번 싹 바뀌었잖아요?

저도 그때쯤 접었거든요 ㅠ_ㅠ


근데 모바일로 다시 돌아온다니!


너무 기쁘자너~~ 


사전예약 광고 보자마자 이거 빨리 포스팅해서

많은 분들이 같이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달려왔어욥 

꺄륵!



제가 게임을할 당시엔 서버가 4개인가 있었는데,

연 서버가 1서버였고 저는 봉황서버를 고등학생때 친구랑 했었어요 ㅋ

싸이월드 찾아보니 아직 같이 하던 짤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사실 이 친구랑 작년 말쯤에 바람 다시 해보긴 했는데,

옛날 맛이 안나더라구요 ㅠ_ㅠ







이거거든요 ㅋㅋ 저 맹구땜빵은 누구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미안..




기쁜 마음에 사설이 길었죠?ㅎㅎㅎ







(출처: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이렇게 사전등록 으로 광고를 하고있구요!

들어가보니

익숙한 픽셀의 대장간 아죠씨랑 왈숙이였나요? 

주모 동동주 10개 줘 

주모가 수줍은듯 웃고있죠 ㅋㅋㅋ


안드로이드/ios 둘다 가능합니다!


전 앱등이 ★ 아이폰으로 바로 했구요



(출처: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




바람의나라 : 연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이 귀여운 다람이를 준다구요!!!!!!!!

당장 해야겠어요 안해야겠어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런 픽셀캐릭터 너무 좋아해요ㅠ0ㅠ

요즘 나오는 3D 화면 휙휙 바뀌는게임 한시간도 못해요....

멀미나서....

아재같죠..? 아재예요... 흑흑






이것 이외에도,


이벤트를 많이 하고있어요!






대국민 소망 공모이벤트 '바람'





* 참여기간 - 6/17 ~ 별도 안내전


* 이벤트 상품- 바람의 나라 연 , 고속 무선충전기 (50명 한) ... 이건 그닥 욕심이 나지 않는군요..?


* 참여방법


-공식 이벤트 영상 2개가 있는데요!


두개중  원하는 영상 하나를 선택해서 글을 써주시면 돼요!


대신 , '바람' 과 '소망'을 주제로 한다고 하니 상상력을 발휘해서 써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것말고도,


지금 넥슨에서 현재 운영중인 PC게임들, 메이플이나 바람의나라 PC등등 

게임상에서 사용가능한 쿠폰들도 주네요 ㅎㅎ

이미 PC로 넥슨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들은 사전예약 하시구 

쿠폰 받아가셔도 좋지 않을까 싶숩니다!


아직 정식 출시일은 안나온듯하네요

베타 테스트때도 사실 다운받아서 해봤는데,

그땐 조금 조잡한 느낌을 받았던게 사실입니다ㅜ_ㅜ

자동사냥도 좀 실망스러웠구요!


정식 런칭때는 재미를 좀더 느낄수 있게 출시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 10대를 바친 게임이니만큼, 기대가 크네요

그리고 요즘 할 게임도 없어서 슬픈데

바람의 나라가 제 행복한 게임세상을 열어줬으면 합니다

너무 큰 바람인가욧?ㅋㅋㅋㅋㅋㅋㅋ



넥슨사에서 출시 한다고 했다가 접힌게임들도 좀 있고,

런칭을 했어도 또 금방 접은 게임도 많아서 안타깝긴 해요

3N사중에 지금 모바일로는 실적이 좀 아픈 상태잖아요 ㅠㅠ


어느 게임이나 과금요소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도 자선사업 하는건 아니니 ㅎㅎ

대신 과하지 않은 상식적이지 않은 선에서만 나와준다면 좋겠네요!

넥슨은 과금유도 게임이다! 라는 편견을 좀 벗겨주세용!!

(듀랑고는 과금유도가 많지 않아서 ..... 망한것 같긴한데 ㅠㅠ 전 듀랑고 스팀처럼 내주시면 돈내고 할 의향이 있습니다.................)



무튼!

겜알못인데 겜순이의 작은 의견이었습니다 !!


중간중간, 추가 정보 올라오면 추가 포스팅 할게요!


같이같이 할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



++


드디어 정식 오픈일이 공개되었어요!

7월 15일


바람에서 함께 만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