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잔혹동화 RPG - 시노앨리스 어떨까?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잔혹동화 RPG - 시노앨리스 어떨까?

ΘㅅΘ 2020. 6. 7. 19:05

 

 

안녕하시렵니까???

 

게임좋아하는 겜수니 김첨지예요

 

요즘 폰게임 정착을 못해서뤼...

 

이것저것 그냥 여러개 출첵충만 하고있네요

 

 

사실 시노앨리스는 넥슨 사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었는데,

 

넥슨이 조금 기울면서??? 게임사업을 좀 정리를 했었죠

 

그러면서 시노앨리스를 무기한으로 미뤘답니다 ㅠ_ㅠ

 

그림체가 너무 예뻐서 기대했던 게임인데 말이예요...

 

흐규흐규..

출처 : 공식홈페이지

 

그러던 어느날,

 

문자가 한통 오네요

 

넥슨사에서 시노앨리스를 다른 게임사로 넘긴거죠!

 

그리고 그 게임사에서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본격적으로 사전예약도 받는 중이고 공카도 활성화되었구요

 

수집형 RPG나 일러 예쁜 RPG 찾는 분들은 좋아하시지 않을까 해요

 

 

저도 수집형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게임캐릭터의 주 이름은 

 

동화속에 나오는 주인공들입니다

 

앨리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헨델과 그레텔 등등 

 

출처: 네이버 공식카페 

공식 사이트에서 살펴보니 전투기능들은 타 게임과 비슷한것 같아요

 

이런 게임류가 다 그렇죠 뭐 ㅎㅎㅎ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카페에서도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만 가능했었는데,

 

최근에 아이폰도 사전예약을 받고 있고요

 

청불 게임으로 출시한다고 하니 일러의 노출 수위가 좀 있으려나봐요

 

 

[공식 홈페이지]

 

https://sinoalice.global/kr-launch

 

시노앨리스

죽여야 사는 소녀들의 「잔혹한 이야기」

sinoalice.global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 캐릭터들과 일러도 확인수 있어요

 

사전예약도 바로 가능하구요!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inoalice

 

SINoALICE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죽여야 사는 소녀들, 시노앨리스(SINoALICE) 공식카페 *멤버가입 연령: 2001년 이전 출생자

cafe.naver.com

카페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와 출시상황 

 

그리고 함께 오픈을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과 정보공유 및 의견들도 볼수있답니다

 

전 그냥 눈팅만 하는데도 재밌네용ㅋㅋㅋ

 

 

현재 공지된 게임 오픈일은

 

7월 1일 로 알려져있는데

 

사실 이것도 나와봐야 아는거겠죠 ㅎㅎㅎㅎ

 

제발 오픈까지 아무일없이 무사히 오픈하기를 ㅠㅠ

 

또 흥미로운 게임이 있다면 블로그에 써볼께용

 

 

무사기원 시노앨리스 ! 

 

 


 

+  추가

 

이번에 개발자 인터뷰 짤 떳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의 강점은요?

 

- 딱히 없는데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와 라면 웬말이냐 ㅋㅋㅋㅋ

일본사람들은 대체로 대답을 이렇게 하는건가요...?

펀쿨섹좌가 생각나는것은 왜일까요..?ㅋㅋㅋㅋ

 

-아 여기서 펀쿨섹좌란?

 

펀쿨섹좌: 기후 변화에 Fun하고 Cool하고 Sexy하게 대처해야 한다.

기자: "그게 어떤 것입니까??"

펀쿨섹좌: 그걸 설명하는 것 자체가 섹시하지 않네요



출처: https://toybako.tistory.com/entry/펀쿨섹좌-최근-어록-모음-아베-차기-총리-유망주-고이즈미-신지로 [부자냥이 대백과사전 (IT/머니)]

 

펀쿨섹좌 어록 모음 (아베 차기 총리 유망주 지지율)-고이즈미 신지로

고이즈미 신지로 환경부 장관 명언 기자회견에서 감염 위험이 높은 상황에서도 일하는 청소일을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나 그림을 쓰레기 봉투에 그리는 것�

toybak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