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세시마을 이벤트 (송편,보조장비,벌초노가다 편)

카테고리 없음

바람의 나라 세시마을 이벤트 (송편,보조장비,벌초노가다 편)

ΘㅅΘ 2020. 9. 25. 16:10

사족 및 사진과 글이 많습니다^^

다 읽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만!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정보만 찾으시려면 ctrl + F 누르셔서 단어 검색하세요..!!

특히 호랑이 가죽 검색해서 오신분들....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 나라 컨텐츠로 블로그 올리는데 재미를 붙인

김첨지예요

새벽에 업뎃 이후

추석맞이 세시마을이 생겼구요

산적굴 3층 / 폭 산적굴 1,2층이 생겼답니다

어짜피 그곳은 저에겐 아직 먼 곳이라 크게 와닿지는 않았지만...

세시마을같은 경우는 제가 너무너무 기다리던 이벤트라..

일어나자마자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예쓰 게리롱푸리롱~

 

일단 게임에 접속을 하면 우측 상단메뉴바에 새로운 아이콘들이 생겼습니다

연 모양 이벤트 > 귀여운 캐릭터 아이콘이네요

클릭하면 바로 즉시이동으로 세시마을로 이동이 가능하구요

저는 마을 보고싶어서 걸어가기로 이동하였습니다

 

세시마을로 뿅

갈림길 지도에서

12지신 유적으로 이동합니다

12지신 유적 - 서쪽에 길이 생겼습니다

북방으로 가는길이네요

조만간 북방대초원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너무 컨텐츠가 부족하고 무조건 사냥뿐인데

사냥터도 딱딱 정해져있는 노선이 있어서 아쉬워요

 

세시마을 지도

세시마을 가는길로 통해 걸어오면 아기자기한 세시마을에 도오착

지도를 보니 꽤나 크게 만들어졌네요

여기서 추석 뿐 아니라 명절이나 동지같은 때에도 이벤트를 할 모양이예요

마을 너무 예뻐요 ㅠㅠ

다 돌아보진 못했지만, 가운데 촌장집 앞으로 가면서 스크린샷 연발^^

 

바람의 나라 세시마을 예쁜 무지개

다리 위에서 한컷

연꽃도 너무 예쁘고 그 위에 핀 무지개도~ 아기자기해요

여심을 흔드네요

 

가운데 파란 느낌표를 따라 정처없이 걷다보니

풍물장수와 보따리 장수를 만납니다

풍물장수 먼저 클릭해주고 보따리장수를 만나라는 말을 듣습니다

화들짝 놀라는 보따리장수

죄지은거있니?

착한놈은 아니네..

역시 뭐 게임이기 때문에 노가다를 시킵니다

밤송편 100개를 가져다 달라는 보따리장수(놈)

추석집에 있는 백세인 에게 재료를 가져다 주면 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노가다 할 생각에 손이 부르르 떨리고 신이 나네요 얼쑤

아 송편도 그냥 만드는게 아닌가 봅니다

송편 재료를 또 모아서 ..

그 송편 재료는 그냥 주는게 아니겠지요?

 

이놈의 바람의 나라

무슨 조각 모아서 완제품 만들고 

재료들 모아서 뭐 만드는거 참 좋아합니다

 

썩을놈들

 

송편 재료는 유두집의 백리향이 준다고 합니다

 

퀘를 완료하면 호박송편 100개를 줍니다.

근데 아까 보따리장수가 낸 퀘스트는 밤송편이죠?

괜찮아요 그 옆에 있던 놈한테 교환이 가능합니다

100개 단위이니 바꾸실 분들은 먹지 마세요

 

보따리 장수 퀘 완료하니 경험치 20%와 금전을 줍니다

일일 5회 가능합니다

퀘가 송편퀘만 있는게 아니고 호랑이 가죽같은거 구해오라는 퀘도 있습니다

 

 

* 호랑이 가죽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추가합니다*

 

부여성,국내성 푸줏간에서 호랑이 가죽, 호랑이 고기, 모피, 곰가죽 네가지 다 판매합니다

대신 가격이 사악합니다.

직접 구하셔도 되겠지만 호랑이굴, 여우굴, 곰굴 다 돌려면 시간이 또 걸리겠죠 ㅠㅠ

렙 높으시면 패널티도 붙고요

개당 평균 5800원정도 합니다

금전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그냥 10개나 20개정도씩 구매해서 퀘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아취뉘~?

일단 추석집의 백세인을 만나러 왔습니다

생각보다 미인이네요 입고있는 그 한복 참 예쁜데 당장 내놔

 

얼굴은 예쁘지만

당당하게 삥을 뜯네요

 

호박송편의 재료인 깨 , 쌀가루 , 식용호박을 내놓으라고 합니다

헷갈리게 하지마 리향이라니

그리고 이 재료들은 유두집에 있는 리향이가 준다네요?

 

전 처음에 이름이 리향이인줄 알고 NPC 리향이가 어딨지~ 찾았는데

지들끼리 성 떼고 이름부르는 것일 줄이야

백리향입니다

 

유두집에 있는 백리향.

너도 예쁘네?

그 모자 예쁘다

어? 모자가 아니라 송편인가?

노가다의 서막

자 이제 노가다의 시작입니다

세시마을 남쪽에 있는 묘지에 가셔서 벌초를 하시면 됩니다

잡초뿌리 10개당 송편재료 1개니..

그냥 닥치는 대로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걸어가셔도 되고,

비영사천문으로 남 쪽으로 이동하신후 내려가시면 바로 묘지입니다

채널이 많으니 사람 없는데로 가셔서 혼자 다 쓸어버리세요

 

기본 세팅으로 잡으니 별 스킬을 다 쓰길래,

스킬세팅 3번에 기본 공격 스킬만 넣고 자동을 돌립니다

 

잡초밭 묘지에 잠든 조상님도 노할 잡초밭

잡초 하나당 잡초 뿌리가 꽤 많이 떨어지는데요

자동으로 주워주는게 하나씩 주워주는거라 꽤 시간이 걸려요

손으로 가능하신분들은

저 스킬창 위에 말발굽 모양으로 수동으로 다 주워주시면 되겠습니다

 

전 수동으로도 하다가 

자동으로 먹을때는 5m 자동사냥을 켜놓았습니다

 

잡초 뿌리가 4가지 종류가 있다는데,

전 아직 보물 뿌리는 못먹었네요

 

일반뿌리 600개 모으시고 족장부인???? 그 촌장부인인가한테

찾아가보세요!!!!

 

 

일반뿌리 500개정도 먹었을때,

다시 유두집의 리향이게 돌아가보았습니다

(아 리향이가 입에 붙네^^)

 

참나..

니가 캐라 하와이~

 

내가 만들게 니가 재료구해와

잡초뿌리 10개당 재료 1개인데요.

문제는

이거 언제 일일이 다 바꿔여?

네?????????????

넥슨놈들아 

니들이 해봐라

 

 

이거 기능 수정좀 해주렴...

 

슈퍼캣놈들아 !!!!!!!!!!

 

 

네?

??????????

나 아무말도 안했는데?????

독심술이냐

 

 

 

열번은 쉽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뻔뻔하네 백세인..

근데 예쁘니까 봐줌

하루에 열번씩 노가다를 해야하는 

숙명의 김첨지...

 

송편은 체/마 5%씩 회복이 되네요

 

아 문제가 생겼습니다

다 좋은데, 가방이 너무 꽉 차요.....................

슈포캣 슨생님들 태성이 오빠 가방 늘리는거 비싸여... 깎아주세요

 


보조장비 올게심니 얻는법 

 

 

 

신나게 벌초를 하셔서 뿌리를 600개 이상 모으셨다면

촌장집에 있는 촌장부인에게 가서 말을 걸어줍니다

600개당 올게심니 1개입니다

당분간 전 산적말고 무덤가에 살 예정이고요

 

제작 - 전리품 - 추석 전리품

올게심니를 만들수 있구요

그냥 노가다라고 보심 되겠습니다^^^^^^

 

그래도 우리같은 무과금 소과금 흙수저들은

보조장비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이므로

이 이벤트는 꼬옥 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저같은 천둥부적매니아는 꼭 해야하는...^^

장신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예요

 

전설까지 하려면 얼마나 돌려야 할지는 모르겠으나

보물까지라도 목표로 삼아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 20000

 

송편 10개 더 만들어주러 가겠습니다

아디오스

 

바람의 나라 흥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