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모바일 포켓캠프 출시 정보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게임

동물의 숲 모바일 포켓캠프 출시 정보 다운로드 방법

ΘㅅΘ 2021. 3. 28. 20:05

동물의 숲 모바일 포켓캠프 국내 출시 정보 / 다운로드 방법

와우 요즘 모바일게임에 목이 말라있던 김첨지에게 단비같은 소식이 들려왔답니다.

 

워매워매 ! 작년 코로나 사태로 집에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닌텐도 열풍이 불었었죠?

 

그 이유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 완전 구하기도 힘들었었죠. 지금은 물량이 좀 풀려서 저도 얼마전에 구입을 해서 제 섬을 열심히 꾸미고 있답니다.

 

그래도 아직 황무지인것은 왜일까..? 또르륵

 그런데 동물의 숲 모바일 이 드디어 국내에 출시 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내일인 2021년 3월 29일 (월) 예정일입니다. 이 게임이 아예 새로 나온 게임은 아닙니다.

 

한국에는 안풀렸던 것 뿐 -_-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국가 변경해서 구매하고 그랬었죠 

 

한국 시장이 커지긴 한건지, 낼 때가 돼서 낸건지 잘 모르겠으나? 어쨌건 한국에도 정식으로 출시를 해준다니 발벗고 기뻐하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인 동물의 숲 포켓캠프 

Animal Crossing: Pocket Cam‪p

외국 스토어에선 이렇게 검색해야 나오던 ㅠㅠ 잠시 이 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조금 길 수 있음 주의 !!

 

목차

아이템 / 게임 팁 / 과금 / 지원기기&최소사양

동물의 숲 포켓 캠프 공식 홈페이지 주소 들어가서 보시면 동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동물의 숲 포켓 캠프 | Nintendo Switch

 

동물의 숲 포켓 캠프 |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동물의 숲 포켓 캠프' 스페셜 아이

스마트폰용 앱 "동물의 숲 포켓 캠프"를 플레이하면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ac-pocketcamp.com

동물의 숲 포켓 캠프는 일반적으로 섬을 꾸몄던 스위치와는 약간 다른 개념입니다. 섬이 아닌 캠핑장 에서 꾸며나가는 건데요.

 

일반적으로 스위치로 할 수 있는 행동들은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스위치가 없어서 동물의 숲을 플레이 하지 못한 분들도 이번에 즐길 수 있겠네요.

 

자연으로 둘러싸인 캠핑장에 찾아온 당신은 , 여울이의 부탁으로 캠핑장 관리직을 맡게됩니다. 너무 귀여운 여울이 ㅠ.ㅠ

 

열심히 가구도 제작하고 오브제도 제작해서 동물들과 친구들이 많이 찾아오는 캠핑장을 만들어주세요

 

낚시 및 과일 줍기 , 곤충 잡기 또한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 컨텐츠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열심히 낚아봐야겠습니다.

 

가구는 리포라는 동물 NPC 가 만들어주는데요. 재료를 모아서 의뢰하면 됩니다. 뚝딱 만들어지는 스위치 와는 달리 시간이 좀 걸립니다.

 

오브제는 일반 가구가 아닌 좀 큰 크기의 특별한 것인데요. 회전목마도 만들 수 있네요.

2222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 포켓캠프

- 아이템

 

1. 리프티켓

 

일종의 화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템 교환도 가능하고, 가구 제작시간 단축에도 사용됩니다. 여울 챌린지 & 로그인 보너스 & 현질 로 얻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뭘로 돈을 벌까 했더니 리프 티켓으로 하여금 과금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나오는 아이템들도 조금 더 편리하지만, 리프티켓을 사용하는 아이템들입니다.

 

2. 투망

 

물고기를 잔~~~뜩 잡을 수 있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투망 아이콘이 표시된 물가 , 부두에서 리프 티켓을 소비하여 사용합니다. 

 

 

3. 꿀

 

위의 투망이 물고기를 많이 잡는 수단이라면, 꿀은 곤충을 많이 잡을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꿀 아이콘이 표시된 그루터기 앞에서 리프티켓을 소비하여 사용가능 합니다.

 

4. 비료

 

비료를 사용하게 되면 비어있는 나무에 바로 과일이 열리게 됩니다. 이 또한 리프 티켓을 사용하면 됩니다. 기다리는 것이 싫은 분들은 리프티켓을 많이 써야겠네요.

 

 

 

5. 호출 티켓

 

여행지에 없는 동물을 리스트에서 불러내는 호출 티켓입니다. 호출 티켓이 없다면 리프 티켓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6. 부탁 티켓

 

부탁을 전부 들어준 동물에게서 추가로 부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종의 퀘스트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부탁 티켓이 부족한 경우엔 리프 티켓으로 추가 가능합니다.

 

 

7. 재료

 

가구나 오브제를 제작하는 데에 필요한 재료들입니다. 동물의 부탁을 들어주거나 친밀도를 높이면 받을 수 있습니다.

 

8. 오브제

 

캠핑장에 설치할 수 있는 크고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내 레벨이 올라갈수록 제작 가능한 오브제의 종류가 늘어납니다.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 포켓캠프

- 팁 , 조작

 

조이스틱이 아니기 때문에 가고 싶은 곳을 터치 하여 이동합니다. 

 

 

낚시는 물고기의 그림자 방향으로 낚싯대를 던진 후 느낌표가 나오면 한번 더 터치하여 낚습니다.

 

곤충 잡기도 곤충 근처에서 느낌표가 나오면 한번 더 터치하여 잡습니다.

 

동물의 숲 포켓캠프 모바일 게임은 멀티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이게 또 매력이 아닐까요?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나의 아이디를 알려주어서 서로 친구를 맺어도 되고, 내 섬에 놀러온 다른 이에게 친구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친구가 있어야 가능한 컨텐츠도 있고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있어서 친구를 많이 만들수록 좋을 것 같습니다.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 포켓캠프

- 캐릭터

 

동물의 숲 캐릭터입니다. 퀘스트도 주고 각자 업무도 있습니다. 우리 남편 최애가 여울이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 포켓캠프

- 과금 월정액

동몰의 숲 포켓캠프 모바일 게임 내에서 과금 할 수 있는 패키지 입니다. 포켓 캠프 클럽이라는 월 정액제인데요.

 

도우미 플랜 패키지는 1개월에 3900원 , 가구 옷 플랜 패키지는 1개월에 9900원입니다.

 

일반적인 게임 패키지들보단 훨씬 싸네요. 전 두개 다 같이 지르고 시작하려구요 히히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산리오 캐릭터즈 컬렉션인데요. 헬로키티도 있어요. 관련 디자인의 가구나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간도 3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니 29일에 동물의 숲 모바일 오픈하면 참여 가능할 것 같습니다.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 포켓캠프

- 다운로드 방법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은 안드로이드 / 아이폰 둘다 지원합니다. 서로 앱 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검색 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지원하는 최소사양은,

 

아이폰의 경우 ios 버전 11.0 이후의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

(말 그대로 최소사양이므로 ios 13.0 이후 버전을 추천)

 

안드로이드의 경우 Android OS 5.0 이후의 기기/RAM 1.5GB 이상/ 64비트 CPU

 

Pixel 3
Pixel 3 XL
Pixel 3a
Pixel 4
Pixel 4 XL
Pixel 4a
Pixel 4a 5G
Pixel 5
AQUOS R3
AQUOS R5G
AQUOS sense3
AQUOS sense3 basic
AQUOS sense3 plus
AQUOS sense4
AQUOS zero2
AQUOS zero5G basic
AQUOS zero5G basic DX
Android One S7
Galaxy A20
Galaxy A20e
Galaxy A30
Galaxy A30s
Galaxy A40
Galaxy A41
Galaxy A50
Galaxy A51
Galaxy A70
Galaxy A71
Galaxy S7
Galaxy S7 edge
Galaxy S8
Galaxy S8+
Galaxy S9
Galaxy S9+
Galaxy S10
Galaxy S10+
Galaxy S10e
Galaxy S20
Galaxy S20+
Galaxy Note 8
Galaxy Note 9
Galaxy Tab A7
Galaxy Tab S6
Galaxy Tab S7
Xperia 1
Xperia 1 II
Xperia 5
Xperia XZ Premium
Xperia XZ1
Xperia XZ1 Compact
Xperia XZ2
Xperia XZ2 Compact
Xperia XZ3
Redmi Note 7
Redmi Note 8
Redmi Note 8 Pro
Redmi Note 8T
Mi A3
P20
P20 Pro
P30
P30 Pro
moto g7 power
Moto G Stylus

 

사용가능한것으로 확인되는 모바일 기기 입니다. 작년 기준이니 그 이후 출시된 모델은 다 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위 모델 중에서도 상황에 따라 출시가 오래된 모델은 잘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 오픈하면 플레이해보고 후기 남길께요 함께 하실분 !?!??! ^^

 

동물의 숲 모바일 포켓캠프 국내 출시 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